릴리 의심도 다 못채우면 당연히 못가는게 맞고
다 채워도 이브의 선택지에 따라 바로 궤도로 갈수있게 해야되는게 맞는거같네요.
다회차시에도 서브퀘스트가 재밌어서 또 하고싶은 유저도 있을텐데 이런거 때문에 못할거고
아래분이 글쓰신거처럼 2회차 에서 요구하는 스킬포인트량이 많기 때문에 서브퀘를 해서 수월하게 포인트작이 가능한데
하다보면 릴리 의심도 다 채워지는 경우도 있을거고..
개선 되기는 해야될듯 합니다. 스타트업에서도 인지하고 있길 바랄뿐..
루리웹 스텔라 블레이드 게시판 눈팅 직원이야 최소 1명 이상 두고 있을껍니다
개선할 점이 여러가지 있죠. 다회차 즐기면서 조금 물리기 시작하면서 단점이 좀 더 느껴지더라고여 물론 재미가 있고 이브가 이쁘고 전투에 대한 재미 덕에 플레 땃지만.. 조작감은 보통 판정이 특유의 선입력 형태라 호불호 갈려서 유튜버들도 지적한 사항이긴 합니다 게다가 절대 쉴드 못치는 파쿠르 및 이단점프하고나면 유닛이 균형이 무너지구... 미니맵 없는 구간도 불편... 호감도도 중간에 확인이 불가능 한 것도 솔직히 말이 안되요. 오로지 특정 아이템이나 목표달성으로 올라갈때만 확인가능하다니
쉬프트업도 사활을 건 작품일텐데. 패치 작업중이지 않을까요?
저도2회차에 플레티넘 작업하면서 1회사 못먹은거 다 먹고 가면서 에이도스9 가기전 세이브하고 엔딩보고 다시 에이도스9가서 못 먹은것들 먹으려했지만 1회차2회차 똑같아져서 강제 3회차 스프드런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황무지 대사막 캠프 활성화도 안함 ㅎㅎ
저는 엔딩 후에 이름 나오는 거 패스해버릴수 있었으면 하는 .. 새로 시작할라는데 한 10분은 그거로 보내는듯 합니다 ..
동그라미 꾸욱 눌러도 한참 갈리더라구요 ㅠㅠ 1회차까지는 인정 하지만 그 이후 다회차는 스킵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