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봤을 때 레벨 67로 1시간쯤 걸렸고, 다시 도전해서 잡아봤을 때 또 1시간 넘게 걸리더라고요. 그 뒤로 빌드를 정립해서 3트에 1트 꼴로 잡을 수 있게 됐습니다.
1회차를 다시 해봤을 때는 56으로 잡았어요. 이 게임은 패턴도 알긴 알아야 하는데 스펙과 빌드의 비중이 훨씬 큽니다. 빌드라는 게 단순히 내 스킬 트리 같은 것만 말하는 게 아니고, 상대를 잡기 위해 내가 언제 뭘 쓸 것인가를 정하는 운영 빌드 같은 것도 포함되죠. 상대에 맞는 빌드를 정립하면 난이도가 쭉 내려갑니다.
56으로 깼을 때 저는 일단 처음에 빙의술(땅늑대나 떠도는 영혼)로 선빵. 분신술로 다구리를 한 다음, 적조로 변신해서 딜하고, 그 다음에 분신술이나 적조 변신 쿨 돌아올 때까지 열심히 피하는데 주력하고 그동안에 한두대 짤딜만 하면서 버텼습니다. 그리고 분신술이랑 적조 변신 쿨 돌아오면 그걸로 마무리 하고요. 무기는 항금봉, 방어구는 장풍 야수 세트, 법보는 정풍주를 썼습니다.
잘 기억은 안나는데 제가 인호를 65때인가 그때 잡은거 같은데... 공략보고 잡은거긴 하지만 60때면 잡을순 있어요.
전... 한 80되서 잡은 듯.... 그런데 레벨보다는 영농내단 작업해서 능력치를 올리는게 더 좋을듯...
사람마다 다르죠 역량이 다 달라서 레벨로 말하기는 어렵지만 100레벨 넘으면 어지간한건 다 잡힙니다
처음 봤을 때 레벨 67로 1시간쯤 걸렸고, 다시 도전해서 잡아봤을 때 또 1시간 넘게 걸리더라고요. 그 뒤로 빌드를 정립해서 3트에 1트 꼴로 잡을 수 있게 됐습니다. 1회차를 다시 해봤을 때는 56으로 잡았어요. 이 게임은 패턴도 알긴 알아야 하는데 스펙과 빌드의 비중이 훨씬 큽니다. 빌드라는 게 단순히 내 스킬 트리 같은 것만 말하는 게 아니고, 상대를 잡기 위해 내가 언제 뭘 쓸 것인가를 정하는 운영 빌드 같은 것도 포함되죠. 상대에 맞는 빌드를 정립하면 난이도가 쭉 내려갑니다. 56으로 깼을 때 저는 일단 처음에 빙의술(땅늑대나 떠도는 영혼)로 선빵. 분신술로 다구리를 한 다음, 적조로 변신해서 딜하고, 그 다음에 분신술이나 적조 변신 쿨 돌아올 때까지 열심히 피하는데 주력하고 그동안에 한두대 짤딜만 하면서 버텼습니다. 그리고 분신술이랑 적조 변신 쿨 돌아오면 그걸로 마무리 하고요. 무기는 항금봉, 방어구는 장풍 야수 세트, 법보는 정풍주를 썼습니다.
전 90 넘어서 잡았어요 ..인호 쎄요
간파로 의외로 쉽게 잡았습니다 간파 잘 먹힙니다
4장가서 공격력 80짜리 무기 차니 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