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8 쉽고 간편해진 영약 노가다
힘세고 튼튼한 공2000 방1000 아돌입니다.
전작인 셀세타에서는 힘, 방어, 체력 영약이 각각 재료가 다 달라서 수집하기가 귀찮았는데 (사실 이것도 힘, 방어 두개의 재료를 모두 주는 귀한 몹이 있긴했습니다.)
이번작에서는 영약이 세 종류 모두 아우라풀 이라는 5랭크 소재 하나로 통일 되어 간편해졌습니다. 만세!
물론 간편해진 만큼 구하는게 쉽지는 않습니다.
4랭크 광물, 가죽, 잎 등 소재를 30개를 갖다 바쳐야 겨우 아우라풀 하나를 주는데 이걸 세개를 써야 영약이 하나가 만들어집니다.
영약 하나당 스탯3이니까 아우라풀 하나는 곧 스탯1이 되겠습니다.
재료 수집을 통해 교환으로 아우라풀을 얻겠다는건 위에서 적은것처럼 30개당 하나라는 극악의 교환비로 너무 비효율적입니다.
제일 좋은건 필드 최강몹인 이 놈을 때려잡는 겁니다.
체력도 무지막지하고 데미지도 많이 아픕니다. 최소 60렙, 권장 70렙 이상부터 도전하시길 추천합니다.
그런데 몇번 잡아보면 발구르기 공격 패턴이 단조로운 편이라 느긋하게 가드와 무브로 회피하면서 썰고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실 겁니다.
플래시무브,가드 연습하기에도 좋은 상대입니다.
그리고 아우라풀의 드랍률이 아주 좋습니다.
사냥하실때는 반드시 드랍템의 개수를 늘려주는 도적의토시와, 희귀템 확률을 올려주는 도박사의 코인을 장착하고 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리고 용종 상대로 데미지 상승시켜주는 비취펜던트를 꼭 장착하세요. 데미지가 2배 증가합니다.
드랍템중 강룡의 중각은 강룡의중각1개 = 섬룡의 큰어금니 4개 = 용린20개 = 텍타이트광 120개 = 이정석 12개 = 아우라풀 0.4개 로 아우라풀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즉 강룡의 중각 두개가 대략 아우라풀 하나고
한마리를 잡으면 보통 아우라풀2개 중각3개 정도는 우수수 쏟아지니 한마리 잡을 때마다 스탯3업씩은 꼬박꼬박 보장된거라 보시면 됩니다.
다이 로드쿠스는 판가이아 대평원에 있습니다.
늙은 거목 로케이션으로 전위하면 바로 남쪽에 한가로이 거닐고 있는 목긴 브라키오사우루스를 닮은 녀석이 보일겁니다.
초식공룡컨셉이라 근처에 가도 선빵만 안날리면 공격을 안하는데 화나면 무섭습니다.
체력관리에 자신이 있으시면 계속 늙은 거목으로 전위하며 리젠시켜 잡으면 되고
체력이 달리면 남서쪽 야영지로 워프해서 충전후 잡으면 됩니다.
한마리에 아우라풀 5개 이상 뜨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나오니 개이득!
저 가드와 무브 숫자는 거의 대부분 저놈 잡으면서 채운겁니다....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