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는 있습니다만.......
정말 성의없이 만든듯 합니다.... -_-;;
1에도 있는 스태빌이나 TCS On/Off 옵션도 없고....
저딴 엔진과 본넷 속을 보여줄바에 없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_-;
물곰탱
추천 3
조회 9183
날짜 2022.02.24
|
루리웹-1289034247
추천 0
조회 900
날짜 2022.02.21
|
루리웹-7278295944
추천 0
조회 1642
날짜 2020.04.14
|
레자가죽
추천 1
조회 2011
날짜 2020.01.07
|
하루하리
추천 1
조회 3265
날짜 2019.11.27
|
Y0SH1N0
추천 3
조회 10382
날짜 2019.10.18
|
GaRoD
추천 2
조회 5468
날짜 2019.10.17
|
Forward Type
추천 0
조회 4579
날짜 2019.10.13
|
꿈의월드시리즈1등
추천 1
조회 5328
날짜 2019.10.12
|
레자가죽
추천 1
조회 3979
날짜 2019.01.23
|
레자가죽
추천 0
조회 2566
날짜 2018.11.06
|
레자가죽
추천 2
조회 2694
날짜 2018.03.30
|
레자가죽
추천 0
조회 2007
날짜 2018.03.26
|
레자가죽
추천 0
조회 1908
날짜 2018.01.26
|
레자가죽
추천 0
조회 3766
날짜 2018.01.21
|
레자가죽
추천 1
조회 13512
날짜 2017.11.30
|
크레마TV
추천 0
조회 2071
날짜 2017.01.04
|
크레마TV
추천 0
조회 1798
날짜 2017.01.01
|
크레마TV
추천 0
조회 1364
날짜 2016.12.31
|
크레마TV
추천 0
조회 1446
날짜 2016.12.31
|
크레마TV
추천 0
조회 1550
날짜 2016.12.26
|
크레마TV
추천 0
조회 1455
날짜 2016.12.08
|
크레마TV
추천 0
조회 1570
날짜 2016.12.08
|
크레마TV
추천 0
조회 1397
날짜 2016.12.06
|
크레마TV
추천 0
조회 1378
날짜 2016.12.02
|
크레마TV
추천 0
조회 2423
날짜 2016.12.02
|
뒷간밑에구찌
추천 0
조회 2741
날짜 2016.01.30
|
swrush
추천 0
조회 1867
날짜 2014.09.26
|
다크나이트 부킹100%
추천 0
조회 3311
날짜 2014.09.13
|
엘돌핀
추천 0
조회 2518
날짜 2014.07.14
|
이만한 똥도 없으니 사용자측이 이해하고 쓰라는 말씀이군요... 요즘 이런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 나는것 같아 씁쓸 합니다.. 회사 사정이 이럴 것이니 그러니 사용자가 이것을 이해하면서 불만스럽지만 불평없이 사용해야 한다고... 이전작들의 퀄러티 생각하면 많이 좋지 않네요.
역시나 내부는 개판 5분전이로군요..... 시점 드립을 칠 때부터 예상은 했지만...쩝....;
이런걸 보고.. 그래픽 완성도가 떨어진다고 하죠.. ;; ㅋㅋㅋ 심하네요 ㅎ
진짜 본넷뜯어지고 충격받아썽ㅆ는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드마스터 레이싱게임 장점이 뛰어난 데미지표현인데 이정도면 심각한 문제죠
그리드2 너무 재미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차들이 많이 나오더군요~
역시나 내부는 개판 5분전이로군요..... 시점 드립을 칠 때부터 예상은 했지만...쩝....;
진짜 본넷뜯어지고 충격받아썽ㅆ는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왠 지포스 6600 시절 그래픽이...
일부러 저렇게 만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보기 흉하니 가급적 부수지 말고 달리라구요. (장난으로 하는 말이 아니구요) 또 자동차 회사에서 부서지는 것까지는 허용하되 저렇게 하라고 했을 수도 있고요. 저처럼 애매한 성능의 시스템 사용자인 경우(...), 부서지고 뒤쳐지는 것도 가슴아픈데 섬세한 내부 기계 그래픽의 노출로 인한 프레임 하락이라도 일어나면 더 가슴아프겠죠. 그리고 애초에 레이싱은 최대한 안 닿고 달리려고 노력하는 게임이니.. 조금 닿아서 긁히고 찌그러지고 떨어져나가는 표현으로만 보면 이만한 게임도 없죠.
이만한 똥도 없으니 사용자측이 이해하고 쓰라는 말씀이군요... 요즘 이런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 나는것 같아 씁쓸 합니다.. 회사 사정이 이럴 것이니 그러니 사용자가 이것을 이해하면서 불만스럽지만 불평없이 사용해야 한다고... 이전작들의 퀄러티 생각하면 많이 좋지 않네요.
정비소 게임도 아니고 보닛 아래 사정을 그렇게 상세하게 표현해야 할 이유가 뭔데요. 뚜껑 열어보려고 레이싱 게임 하시나봐요.
코드마스터 레이싱게임 장점이 뛰어난 데미지표현인데 이정도면 심각한 문제죠
애초에 그럼 부셔지게 만드나요? 어처피 안부딛힐꺼면 부셔질필요도 없을테니 안만들어도 될텐데?
뭘 이런거 가지고 싸우시나요;;
근데솔직히 이건 프로스트리트보다 못한퀄이라 ㅜㅠ
대미지 표현은 좋죠. 저건 대미지가 아니라 대미지로 인해 드러난 속사정(...)이죠. 충돌이 일어난 부위의 파손, 긁힘, 휘어짐 등에 대한 표현은 좋다고 얘기했잖아요. 충돌로 인해 발생하는 파손 그 자체의 표현을 놓고 보면 이만한 게임이 없다고 한 것도 그런 얘기고요. 보닛이 날아가는 장면 연출과 날아갈만한 충돌에 의한 것인가가 중요한 것이지 그것으로 인해 드러나는 속사정까지 세세하게 표현할 필요는 없다는 생각에서 한 얘기입니다. 예를 들면, 랠리 레이싱 게임에서 어떤 충돌로 인해 보닛이 왈칵~ 열려 시야를 가리는 표현이 있는 게임이 있고 없는 게임이 있습니다. 실제 랠리 대회 영상들을 보면 그런 장면이 자주 연출되니 그 표현을 담은 게임이 더 재미있는 경험을 보장한다고 생각합니다. 뚜껑 열리고 떨어져 나간 자리에 있는 부품 그래픽은 좋으면 좋은 거고 아니면 마는 것이고, 안 좋으면 '얜 안 좋네'... 하고 넘어가는 부분이고요. 각 부위가 적당한 충돌을 받아서 그에 대한 연쇄 작용으로 제대로 날아갔는지 충돌에 적당한 수준으로 긁히고 부서지고 찌그러졌는지가 중요하다는 얘깁니다. 이 수준에 못 미치는 수많은 게임들이 있죠. 그렇다고 그런 게임들을 모두 '똥'이라고 부르시나요. 아니잖아요. 충돌과는 아무 상관없는 곳에 대미지가 생기는 많은 게임들이 있고, 애초에 안 부서지는 게임도 있고.. 그런 한 가지 부분에만 초점을 맞춰 똥이라 부른다면, 똥 아닌 레이싱 게임이 있기는 한가요? .. 처음부터 기계를 드러내놓고 달리는 버기 레이싱 빼고. 타이어 뒷면은 표현하지도 않은 그란 5, 되도 않은 대미지 표현이 있는 폴자 3, 4, 호라이즌, 닿은 쪽과는 반대쪽이 긁히는 NFS 시리즈, 구겨지는 것이 전부인 프로젝트 카스, 그리고 애초에 부서지지 않는 게임들.. 이런 게임들의 그런 면만 놓고 똥이라고 하시나요.
섹시님 말씀에 어느정도 공감합니다. 제법 완성도 있는 파손 애니매이션은 인정해야합니다. 하지만 '애니메이션' 과는 별개로, '보이는 그래픽' 이 세밀하지 못함 역시 인정해야겠죠. 훌륭한 물리 엔진으로, 자극과 반응에 입각한 물리적 충돌 애니메이션은 훌륭하다. 하지만, 물리 엔진과는 별개로 파손후 드러나는 모양새 인 '그래픽' 적 측면에서 아쉬움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레이싱 게임이라면, 자동차에 관한 게임이고, 외관에 특히 사용자의 초점이 맞춰지게 된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코드마스터 정도의 레이싱 게임 제작사라면, 파손 후 차량의 디테일한 그래픽까지 신경을 써 줬어야 하지 않는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걸 보고.. 그래픽 완성도가 떨어진다고 하죠.. ;; ㅋㅋㅋ 심하네요 ㅎ
헐......
이거 아스팔트7 스크린샷 아닌가요??
콕핏뷰도 그렇고...옵션설정도 이런저런 마감이 아쉬운 이번작이네요.
머 저도 레이싱겜은 심장르 밖에 안하고 심장르만 하시는분도 많이 계시는데 그런 레이싱심 게이머 입장에선 저거 솔직히 별거 아니죠.. 신경안쓰이는 부분이지만 아무래도 정통 코드마스터 레이싱겜(시뮬&아케이드 조합 + 화끈한 데미지효과)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눈쌀을 찌푸릴 퀄리티이긴 함니다... 저화질 텍스쳐라는 단어도 아까울정도네요.. 그냥 텍스쳐 덩어리 수준이니-_-;;
플스2보다 후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