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부의 확장 파트가 가지는 효과 「무장의 사용 횟수 상승 효과」를 장착하면, 리로드 시간도 증가하고 있던 사양을, 리로드 시간을 증가하지 않는 사양으로 변경했습니다.
올라 인파 상향도 반갑긴 하지만
내일 패치에서 플레이가 가장 영향이 크게 생길만한게
저거같네요. 사용횟수옵션 리로드시간.
저게 인파도 올라도 네오지옹칩 써도 엄청 좋아진다는면도 있긴하지만
다른면에서보면 올라도(인파까진 아닐려나;ㅋㅋ)
"무지성 섭1섭2 난사가 최고" 판떼기가 되버리지않을까 우려스럽네요.
그나마 올라는 구리기땜에 격투섞어쓰면서 서브무기로 벨런서깎으며 대응하는
전술적인 플레이가 주 컨텐츠였는데...
이젠 그런거 몰름 섭1섭2 난사하셈 그럼 다죽음ㅋㅋ 겜이 되버릴
가능성이 생기지않을까 싶음..
게다가 파츠옵션중 가장 좋은 옵션이 되버리겠네요;ㄷㄷ
슈터도 슈터지만 사격형 올라운더의 경우 네오지옹칩 장착하면 괜찮을 듯 하네요 장착전 대비 재장전 쿨타임 차이가 없다는 해석이니 두둑해진 실탄으로 롤액션 사용후 빠르게 난사하면되니까요
오 ... 무지성 슈터의 난사는 기본적으로 높은 탄수로 히트시켜 잔탄이 다 떨이지기 전에 롤액션게이지를 채워서 롤액션을 통해 잔탄을 재수급하기 때문에 쿨타임 늘어나는 건 솔직히 큰 상관이 없었습니다. 물론 쿨타임이 줄어드는 건 어쨌거나 이득인 부분이긴 하지만 기존 슈터의 무지성 난사 캐릭터보다는 다른 올라나 인파이터에게 더 실질적인 이득인 것 같네요.
오 사격형 올라 애들 네오지옹칩 옵이 괜찮은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