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스터판 하면서 나의 추억보정이었나 하고 의문이 들게 되더군요
하긴 오래되긴 했죠 힝
디케이드
추천 0
조회 150
날짜 2024.04.07
|
디케이드
추천 0
조회 48
날짜 2024.04.02
|
디케이드
추천 0
조회 61
날짜 2024.03.16
|
폐지줍는시바견
추천 0
조회 137
날짜 2024.03.15
|
디케이드
추천 0
조회 65
날짜 2024.03.13
|
스카이트
추천 0
조회 339
날짜 2023.11.24
|
Elvid
추천 0
조회 866
날짜 2023.03.11
|
Elvid
추천 1
조회 1097
날짜 2022.06.20
|
Elvid
추천 3
조회 2707
날짜 2022.06.15
|
오오조라 아카리
추천 0
조회 977
날짜 2022.03.20
|
vezekiel
추천 0
조회 2274
날짜 2022.03.16
|
Eola
추천 0
조회 1694
날짜 2022.03.12
|
Elvid
추천 1
조회 1969
날짜 2022.03.04
|
Elvid
추천 2
조회 3403
날짜 2022.02.03
|
Elvid
추천 0
조회 1542
날짜 2022.01.23
|
루리웹-9660071310
추천 0
조회 1357
날짜 2021.08.16
|
루리웹-8742022477
추천 0
조회 3908
날짜 2021.06.28
|
에스트
추천 1
조회 1857
날짜 2020.04.07
|
츠쿤프트
추천 0
조회 2513
날짜 2019.12.26
|
츠쿤프트
추천 0
조회 1792
날짜 2019.12.26
|
츠쿤프트
추천 0
조회 1988
날짜 2019.12.26
|
츠쿤프트
추천 0
조회 2679
날짜 2019.12.26
|
SILBER
추천 0
조회 2583
날짜 2018.06.08
|
SILBER
추천 0
조회 2519
날짜 2018.06.07
|
덕쿵덕쿵
추천 0
조회 2758
날짜 2018.03.13
|
ManiacsF.E.S
추천 1
조회 4981
날짜 2018.01.24
|
Chocie
추천 0
조회 3059
날짜 2018.01.11
|
노카운트
추천 0
조회 2946
날짜 2017.12.18
|
저도 그때는 몰입해서 즐겼는데 리마스터판은 가끔 지루해서 몇번 졸립니다. 던전이 너무 길어요... 그래도 그만둘 생각은 전혀 없어서 역시 추억보정의 힘이 엄청나다는 생각이 드네요.
완전히 동일했다면 추억보정이라고 하겠지만...그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당시에도 레벨을 올리기가 너무 쉬워서 스토리만 슬쩍 보고 넘어갈 수 있는데도 굳이 전투를 즐겼었지요. 그 만큼 전투의 손맛이 좋은 게임이었어요. PS3 시절,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2의 주인공이 무기 변경 전투를 사용했는데 하세오의 전투와 비슷했습니다. 그래서 PS2판 G.U를 다시 플레이했는데 진짜 손맛이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런데 리마스터판에서 전투를 이 따위로 만들어버리다니...단순히 진동 세기의 문제가 아니라 판정이 거의 헛스윙 급입니다...
레벨 올리기 쉬웠나요ㄷㄷ vol3때 오반한테 몇번이나 털리면서 레벨링 했는데
근10년이 지난 지금도 이겜 생각하면 찰진 타격감이 먼저 떠오를 정도로 타격감이 모든걸 커버쳐서 반복적인 필드와 전투도 전혀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 했었는데 그 젤 중요한 요소가 사라지니 지금은 그냥 엔딩이나 빨리 볼려고 서브퀘고 뭐고 그냥 대충하고 달리고 있내요.. 밑에 진동 말씀하시는 분들 많던데 진동보다 더 큰 문제는 약해진 타격음과 절도있고 묵직하게 딱딱 끊어주는 모션자체가 다 사라졌다는게 젤 큰문제임 요즘 일본제작사들 새로 만드는 겜도 그렇고 리마스터, 리메이크 하는 겜도 그렇고 왤캐 다들 나사가 빠진건지 참
맞아요 맞아요 타격감 진짜 좋았던 기억밖에 없었어요 특히 쌍검 연타계할 때가 그렇게 찰졌었는데 이번에 vol1 쌍검하니까 이게 그 쌍검 맞나 생각될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