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카운터율만 낮게하던가 난이도 커스텀 가능했으면 좋았을것 같네요
보스전투시는 하드로하고 탐험시에는 인카운터율 제로 노가다시에는 인카운터율 정상으로 올리고 리베마라써서 플레이하면 좋을텐데
인카운터율만 낮게하던가 난이도 커스텀 가능했으면 좋았을것 같네요
보스전투시는 하드로하고 탐험시에는 인카운터율 제로 노가다시에는 인카운터율 정상으로 올리고 리베마라써서 플레이하면 좋을텐데
oasis83
추천 0
조회 51
날짜 2024.06.17
|
신유희
추천 0
조회 26
날짜 2024.06.17
|
anarkyist
추천 0
조회 102
날짜 2024.06.08
|
루리웹-3305607293
추천 1
조회 316
날짜 2024.05.25
|
좋아스유
추천 0
조회 554
날짜 2024.05.08
|
루리웹-6617843336
추천 0
조회 685
날짜 2024.04.12
|
루리웹-5938120940
추천 0
조회 175
날짜 2024.03.25
|
익명친구
추천 0
조회 944
날짜 2024.02.05
|
어레잇블루머
추천 0
조회 813
날짜 2024.01.05
|
ManiacsF.E.S
추천 1
조회 1852
날짜 2023.09.18
|
날아라단무지
추천 0
조회 1471
날짜 2023.08.22
|
알겠는가
추천 0
조회 1292
날짜 2023.07.20
|
lay.
추천 0
조회 806
날짜 2023.05.29
|
흑둥이
추천 0
조회 3789
날짜 2023.05.29
|
루리웹-8405612513
추천 0
조회 869
날짜 2023.05.15
|
루리웹-9329848260
추천 0
조회 1653
날짜 2023.05.10
|
에라운드파스타
추천 0
조회 973
날짜 2023.04.10
|
루리웹-3099872477
추천 0
조회 2281
날짜 2023.02.12
|
크르바
추천 0
조회 1317
날짜 2023.01.29
|
크르바
추천 0
조회 992
날짜 2023.01.28
|
루리웹-7235112742
추천 0
조회 1500
날짜 2023.01.19
|
루리웹-7584783658
추천 0
조회 813
날짜 2022.12.24
|
신유희
추천 0
조회 2541
날짜 2022.11.28
|
쉽댓부리부리
추천 0
조회 1347
날짜 2022.11.25
|
루리웹-7112003245
추천 0
조회 2213
날짜 2022.11.22
|
넥서스기어
추천 0
조회 825
날짜 2022.11.15
|
차니라오
추천 2
조회 3347
날짜 2022.07.12
|
스오8
추천 1
조회 1449
날짜 2022.07.05
|
이게임 난이도 지분 90% 차지하는게 그지같은 던전구조와 높은 인카운트/적선제율, 더러운 공격해대는 자코적들인데 그 부분 건들이고 보스만 난이도 높여도 의미가 있나 싶네요 그나마 이케부쿠로, 니히로 언저리까지는 그래도 미리 준비도 좀 해야되고 보스가 보스 같은데 그 이후 나오는 대부분의 보스는 버프 디버프 쌓아서 기합 걸고 스킬 몇번 써주면 2페이즈 보지도 못하고 꾀꼬닥인게 태반이니... 데카쟈 데쿤다 쓰거나 내성 더러운 보스 아니고선 보스전은 거의 이벤트 전투 느낌이라 보스전 대책 보다는 던전별 주요강적들 대비하는게 오히려 더 신경쓰이더군요
그냥 제가 그렇게 하고 싶어서요 커스텀 난이도 지원하면 던전 난이도 높이고 싶고 보스 난이도는 냅두고 싶은 인간은 그렇게 하면 되니까요
보스전은 기본적으로 1:4 다굴이기 때문에 광역 크리 연타 몰살 or 주인공 일점사만 방지하면 노멀~하드 차이가 거의 없는 수준이라 하드 난이도를 체감하려면 필드 연속 전투 or 백어텍으로 인한 아군 빈사가 주요라 그리 의미 있는 조정은 안될겁니다. 당장 노멀과 하드 난이도 크게 체감 하는 경우가 시작 아귀 2연속 크리 할퀴기로 천사를 보냐 안보냐 차이니까요. (...) 차라리 상시 하드로 즐기다가 악마소환 이나 상점 마가타마 구매 할 때만 머시풀로 낮추는 게 편의성이 더 높습니다. 인카운터는 리베라마와 에스트마로 충분히 조절 가능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