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나중에는 운석 떨구는것 같은 스케일 큰 기술을 기대했는데
이런 기술이 있긴한데 게이지 모아서 쓰는거고..(게이지 모아서 쓰는 기술중 심문관의 균열 여는 기술이 있어서 딱히 쓸 기회도 안보이네요 ㅋㅋ)
리프트 메이지랑 나이트 인챈터 둘다 한번씩 해봤는데 딱히 이 둘다 쓸만한 전체 기술이 없네요 -_-..
마법사 괜히 한듯싶네요 ㅜ 1:1 대미지도 밀리는 느낌에 스태프는 겁나 안나오고..(다른 직업에 비해 너무 희귀..)
그나마 1:多 기술은 좀 타직업에 비해 쓸만하네요.
진짜 의외로 2차전직 기술들이 더 구려보이는..
저도 마법사 그런거 있는줄알고 햇더니 후회중입니다
리프트 메이지로 몹들 한곳으로 끌어모으고 불지뢰와 돌주먹을 난사하면 게이지가 그런대로 빨리 찹니다 템도 게이지 빨리차게 셋팅하고 쉴드 까였을때 빙결시키는 패시브까지 곁들이면 그래도 운석 쏠쏠하게 쓰고 다닐수 있죠. 물론 이게 전격 트리 타는것보단 좀 효율이 떨어지긴 합니다 트리 완성하는데 시간아 오래걸리거든요
전격 트리 말씀하셨는데 전격 계열에서 대미지 쓸만한 기술이 있던가요? 다 찍어봤는데 에너지 탄막 제외하고는 대미지가 쓸만한 기술이 없어보여서..
오리진때 너무 사기적인 마법 조합들이 있어서 ㅋㅋㅋㅋ 아마 일부러 조정한거같네요. 그땐 진짜 스킬 한방 쓰면 어마어마한 범위에 막강 데미지로 치트키 수준이였는데.
이게임 마법들은 설명을 잘 읽어봐요해요. 그거 모르고 쓰면 제대로 스킬 활용을 못하게 됩니다. electric cage와 연타스킬들의 조합들도 기가막히고, 가둬놓고 퍼뜨리는걸 다시 모으는식도 좋고요. 각종 상태이상을 동반하는 데미지 버스트식 연계마법들도 굉장히 좋고, 결국엔 다 조합하기 나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