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사두고 딴겜하다 이제야 시작했는데
굉장히 재밌네요 단순히 타이밍 패링뿐 아니라 방위패링까지 더해지니 더 어렵게 느껴지고
전투가 좀 더 스릴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패링후 반격이 효과적이다보니 전투가 수동적이라 느낄수도 있을거 같긴 하네요.
근데 일라이까지 오며 느낀점은
다크소울도 길찾기 쉬운게임은 아니었는데 다크소울 스타일은 아니고
인왕이랑 비슷하네요 신사(의료기) 하나두고 높낮이, 숏컷등으로 막아두고 좁은공간에 돌고돌게 만들어놨네요
역시 쉽지 않을거 같습니다 ㅋㅋㅋ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단점들도 그러려니하는데 지역과 지역사이를 왓다갔다할때마다 때려치고 싶네요 ㅋㅋ 의료기 간의 전송시스템이 왜 없는지... 글고 흘린 고철이 시간 카운트하는건 너무햇음
가끔 생각나면 한번씩 하는데 전투는 잼있네요 방위 패링이랑 레버 움직이지않고 상하단 회피 후 카운터 그리고 절단 액션...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단점들도 그러려니하는데 지역과 지역사이를 왓다갔다할때마다 때려치고 싶네요 ㅋㅋ 의료기 간의 전송시스템이 왜 없는지... 글고 흘린 고철이 시간 카운트하는건 너무햇음
저도 지난주 2사서 하고 있는데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길찾기는 좀 험난하네요 리프트 훅이란거 얻는 어드바이스라도 해주던가.. 의사한테 가야한다니
저는 글 쓰고 달려서 2회차 까지 마무리 했는데 리프트 훅은 진짜 거의 엔딩에 다가가야 주더군요... 제대로 활용은 2회차나 가야 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