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애플페이 오작동, 사용자는 구매하지 않았으나 결제
• 헝가리 애플페이 이용자들은 74건의 속사포 요금을 통해 1명의 이용자가 1천500달러를 잃는 등 무단 거래를 신고하고 있다. 이 문제는 여러 은행에 영향을 미치며 애플 측의 기술적 문제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은행들은 이 문제를 인정하고 애플과 협력해 해결하고 있다. 일부 사용자들은 요금이 이전에 취소된 구독이나 코딩 문제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추측한다.
• 애플은 상황을 알고 있고 수정 작업을 하고 있다. 사용자는 추가적인 허위 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은행에 연락하고 카드를 취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 사건은 재정적 손실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디지털 결제 시스템에서 강력한 보안 조치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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