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PARK TOYRISE 시리즈 봄버맨 비다맨 폭외전 옐로우 크래셔
안녕하세요. 여려분 크로스 앙쥬 입니다. 올해 12월 22일 월요일 날 이틀 전에 리뷰한 1번째 크리스마스 선물 화이트 블로스와 23일 화요일 날 어제 리뷰한 2번째 크리스마스 선물 블루 브레이버의 이어서 오늘은 3번째 크리스마스 선물을 리뷰 할려고 합니다. 그럼 리뷰를 시작 하겠습니다. 3번째로 리뷰할 크리스마스 선물은 바로 이것입니다.
타카라토미 T-SPARK(티-스파크) TOYRISE(토이라이즈) 시리즈 봄버맨 비다맨 폭외전(한국판:구슬동자) DMB-03 옐로우 크래셔 입니다.
(박스앞면)
(박스뒷면)
다음은 박스를 열어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들을 모두 개봉(케 - 봉) (먼저 1번째 완성품으로 포장된 옐로우 크래셔의 전용 비다 유닛 파츠와 상반신 그리고 양쪽 다리 파츠가 들어있는 블리스터) (1.앞면 , 2.뒷면)
2번째 전용 조립 파츠들 C2부터 G2까지
3번째 2번째 블리스터 안에 따로 포장된 G2 파츠
그리고 2번째 블리스터 안에서 꺼낸 모습
4번째 G2 파츠와 마찬가지로 3번째 블리스터 안에 따로 포장된 C8 파츠
그리고 마찬가지로 3번째 블리스터 안에서 꺼낸 모습
5번째 전용 용 실 스티커
6번째 전용 설명서 (1.펼치기 [전]과 [앞면] , 2.펼치기 [전]과 [뒷면])
그리고 펼쳐진 모습 (1.앞면 , 2.뒷면)
마지막 7번째 화이트 블로스와 블루 브레이버와 마찬가지로 음성 기믹을 사용하기 위해 다이소에서 산 LR-44 건전지 스타러스 건전지 4개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들과 다이소에서 산 스타러스 LR-44 건전지의 이어서 다음은 1번째 블리스터 안에서 개봉(케 - 봉)한 옐로우 크래셔의 완성된 전용 파츠들 중 비다 유닛 파츠를 속 해줄 차례입니다. (1번째 블리스터 안에서 개봉[케 - 봉]한 전용 상반신과 전용 비다 유닛 파츠 그리고 양쪽 다리 파츠 2개를 꺼낸 모습)
2번째 옐로우 크래셔의 전용 하반신이자 LED 발광 기믹과 4가지의 음성 기믹들 그리고 탑재된 4가지의 음성 기믹들 중 키이로봉(한국판:옐로우봉)의 목소리를 담당하신 분이자 기동경찰 패트레이버의 등장한 인물 야먀모토 , 이토 , 가드로브 총 3명과 용자왕 가오가이가(한국판:사자왕 가오가이거) 핏짜(한국판:플리츠)[원래 이름:솔다트 J-002]{원래 한국판 이름:솔리타드 J} 그리고 블리츠의 콘과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의 오우기 카나메 그리고 페이트 시리즈의 류도 잇세이와 원피스의 백수 해적단 정보꾼 스크래치맨 아푸의 목소리를 맡으신 성우 마도노 미츠아키씨의 3가지의 목소리가 들어있는 파츠 비다 유닛 파츠 (1.앞면 , 2.왼쪽 방향 , 3.뒷면 , 4.오른쪽 방향 , 5.위쪽 , 6.아래쪽)
3번째 비다 유닛 파츠 뒷면에는 구슬포를 발사할 버튼이자 LED 발광 기믹과 4가지의 음성 기믹을 낼 수가 있는 스위치가 달려 있는 모습
4번째 아래쪽에 달려 있는 전원 스위치
5번째 위쪽에는 LR-44 건전지 3개를 넣을 곳이자 커버로 닫혀 있는 모습
그리고 커버를 연 모습 (1.LR-44 건전지 3개를 넣기 [전] , 2.LR-44 건전지 3개를 넣기 [후])
6번째 앞면 쪽에는 B 구슬(한국판:비다 구슬)이 달려 있는 것과 동시에 키이로봉(한국판:옐로우봉)의 플래닛 엠블럼(한국판:행성 표식)이 새겨져 있는 모습
마지막 7번째 LR-44 건전지 3개를 넣은 후 전원 스위치를 ON(온)으로 킨 것과 동시에 스위치를 누르면서 B 구슬에서 LED 발광이 나오고 있는 모습
전용 비다 유닛 파츠의 소개의 이어서 다음은 C2부터 G2까지 되는 조립 파츠들과 전용 용 실 스티커를 사용하면서 완성 키이로봉(한국판:옐로우봉)의 전용 2호 비다 아머(한국판:비다 로봇) 옐로우 크래셔 (옐로우 크래셔는 봄버맨 비다맨 폭외전[한국판:구슬동자] 제22화에서 처음으로 화이트 블로스 다음으로 등장한 키이로봉[한국판:옐로우봉]의 전용 2호 비다 아머[한국판:비다 로봇]이자 화이트 블로스와 나중에 등장하게 될 블루 브레이버와 마찬가지로 아오봉[한국판:블루봉]의 할아버지인 그레이봉 박사님이 스승인 프로페서봉[한국판:교수봉] 박사님이 쓰신 설계도를 재현해서 완성시킨 최강의 비다 아머[한국판:비다 로봇] 입니다. 그리고 설계도를 재현해서 완성시킨 옐로우 크래서 안에는 화이트 블로스와 아까도 말해듯이 나중에 등장하게 될 블루 브레이버하고 똑같이 세인트 드래곤으로 합체시키기 위해 필요한 유닛 파츠 플래닛 에너지[한국판:행성 에너지] 제어 장치가 탑재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덤으로 제11화에서 키이로봉이 왜 나만 비다 아머가 없냐고 뛰쳐 나간 후에 다크 비다한테 세뇌를 당하는 일이 두번다시 일어나지 않기 위해 그레이봉 박사님께서 손자인 아오봉의 전용 2호 비다 아머 블루 브레이버를 제작 하기 전에 먼저 화이트 블로스 다음으로 옐로우 크래셔를 제작 하셨다고 합니다.) (앞면)
(뒷면)
본체 , 비다맨 모형 키이로봉(한국판:옐로우봉) , 전용 노란 비다 캡슐 , 남겨진 파츠들
1번째 옐로우 크래셔의 파일럿이자 말장난과 개그를 많이 하는 것과 동시에 문제가 조금 많이 있지만 때로는 사나이 다운 모습과 착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 캐릭터 비다맨 모형 키이로봉(한국판:옐로우봉) (1.앞면 , 2.뒷면)
앞면과 뒷면의 이어서 다음은 얼굴 조형 입니다. (시로봉[한국판:화이트봉]과 아오봉[한국판:블루봉]하고 마찬가지로 예날 완구로 발매 되었을 때는 스티커로 되어 있지만 토이라이즈 버전은 스티커가 아닌 도색으로 완벽하게 잘 되어있는 것과 동시에 애니메이션의 나온 얼굴과 거의 똑같습니다.)
다음은 같이 있는 모습입니다. (1번째 12월 22일 월요일 날 이틀 전에 리뷰한 화이트 블로스의 파일럿 비다맨 모형 시로봉[한국판:화이트봉]과 같이 있는 모습)
2번째 12월 23일 화요일 날 어제 리뷰한 블루 브레이버의 파일럿 비다맨 모형 아오봉(한국판:블루봉)과 같이 있는 모습
마지막 3번째 시로봉과 아오봉하고 같이 있는 모습
같이 있는 모습의 이어서 다음은 2번째 옐로우 크래셔의 장착할 전용 비다 캡슐 (1.앞면 , 2.뒷면)
그리고 클리어 커버를 연 모습 (1.앞면 , 2.뒷면)
그리고 옐로우 크래셔의 전용 비다 캡슐 내부 안과 조종기로 그려진 용 실 스티커를 붙힌 모습
다음은 비다맨 모형과 마찬가지로 여기도 같이 있는 모습입니다. (1번째 화이트 블로스의 전용 하얀 비다 캡슐과 같이 있는 모습)
2번째 블루 브레이버의 전용 파란 비다 캡슐과 같이 있는 모습
마지막 3번째 시로봉의 전용 비다 캡슐과 아오봉의 전용 비다 캡슐하고 같이 있는 모습
전용 비다 캡슐의 다음은 비다 아머와 같이 있는 모습입니다. (1번째 화이트 블로스와 같이 있는 모습)
2번째 같은 동기체인 블루 브레이버와 같이 있는 모습
마지막 3번째 화이트 블로스와 블루 브레이버하고 같이 있는 모습
비다 아머와 같이 있는 모습들의 이어서 다음은 전용 비다 캡슐의 탑승한 키이로봉의 모습입니다. (클리어 커버를 연 상태에서 비다 캡슐의 탄 키이로봉의 모습) (1.앞면 , 2.뒷면)
그리고 클리어 커버를 닫은 모습 (1.앞면 , 2.뒷면)
그리고 여기도 마찬가지로 같이 있는 모습입니다. (1번째 하얀 비다 캡슐의 탄 시로봉과 같이 있는 모습)
2번째 파란 비다 캡슐의 탄 아오봉과 같이 있는 모습
마지막 3번째 전용 비다 캡슐의 탄 시로봉과 아오봉하고 같이 있는 모습
그럼 여기서 비다 캡슐의 탄 키이로봉의 4가지의 모습들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럼 갑니다.
여기서 부터 비다 캡슐의 탑승한 키이로봉의 4가지의 모습들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은 여기서 키이로봉이 탑승하고 있는 비다 캡슐과 옐로우 크래셔를 라이드 모드로 합체 시키겠습니다.
합체 완료 옐로우 크래셔 라이드 모드 (앞면)
(뒷면)
1번째 왼쪽 어깨 파츠에는 넘버링 04와 옐로우 크래셔의 영어 로고가 적힌 용 실 스티커를 붙힌 모습
2번째 오른쪽 어깨 파츠에도 YC가 적힌 용 실 스티커를 붙힌 모습
3번째 왼쪽 어깨 파츠 끝 부분에는 04가 적힌 용 실 스티커를 붙힌 모습
4번째 마찬가지로 오른쪽 어깨 파츠 끝 부분에도 YC가 적힌 용 실 스티커를 붙힌 모습
5번째 왼쪽 발사구 윗 부분에는 04가 적힌 용 실 스티커를 붙힌 모습
6번째 마찬가지로 오른쪽 발사구 윗 부분에도 똑같은 용 실 스티커를 붙힌 모습
7번째 비다 유닛 파츠를 소개 했을 때와 똑같이 B 구슬이 달려있는 것과 동시에 플래닛 엠블럼이 새겨져 있는 모습 (1.LED 발광이 나오기 [전] , 2.LED 발광이 나오기 [후])
마지막 8번째 옐로우 크래셔와 합체한 비다 캡슐 안에 키이로봉이 타고 있는 모습
다음은 여기도 마찬가지로 같이 있는 모습입니다. (먼저 1번째 화이트 블로스 라이드 모드와 같이 있는 모습)
2번째 블루 브레이버 라이드 모드와 같이 있는 모습
마지막 3번째 화이트 블로스와 블루 브레이버 라이드 모드와 같이 있는 모습
그럼 이제 여기서 옐로우 크래셔 라이드 모드의 7가지으 모습들과 2대의 비다 아머 화이트 블로스와 블루 브레이버하고 함께하는 모습들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럼 갑니다.
여기서 부터 옐로우 크래셔 라이드 모드를 마치겠습니다.그럼 다음은 여기서 옐로우 크래셔를 라이드 모드에서 아머 모드로 변형 시키겠습니다. 그럼 갑니다.
변형 완료 옐로우 크래셔 아머 모드 (앞면)
(뒷면)
옐로우 크래셔의 가슴에는 구슬포를 발사 한 것과 동시에 스피커와 연결 된 마이크에다가 파일럿의 큰 목소리를 낸 다음에 스피커로 전해지면서 나오는 충격파로 합치게 만들어 가속 강화로 공격 할 수가 있는 쇼크 웨이브 시스템이 탑재 되어 있는 장치 스피커 파츠 (1.오픈하기 [전] , 2.오픈하기 [후])
앞면과 뒷면 그리고 전용 장치 스피커 파츠의 이어서 다음은 얼굴 조형 입니다. (화이트 블로스와 블루 브레이버와 마찬가지로 옛날 완구로 발매된 버전과는 달리 토이라이즈 버전의 옐로우 크래셔의 얼굴도 아주 잘 나왔습니다.)
다음은 여기도 똑같이 같이 있는 모습입니다. (먼저 1번째 라이드 모드에서 아머 모드로 변형한 화이트 블로스와 같이 있는 모습)
2번째 마찬가지로 라이드 모드에서 아머 모드로 변형한 같은 동기체 블루 브레이버와 같이 있는 모습
3번째 화이트 블로스와 블루 브레이버 아머 모드와 같이 있는 모습
마지막 4번째 AGF 행사의 놀러 갔다오면서 산 크리스마스 선물들과 같이 있는 모습
그럼 이제 여기서 아머 모드로 변형한 옐로우 크래셔의 여러가지 포즈와 크래셔 캐논을 사용하는 모습 그리고 화이트 블로스와 블루 브레이버하고 함께하는 모습들을 여러분들께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럼 갑니다.
옐로우 크래셔 간다.
여러가지 포즈와 크래셔 캐논을 사용한 모습 그리고 화이트 블로스와 블루 브레이버하고 함께 하는 모습들의 이어서 다음은 옐로우 크래셔를 포함한 3대의 비다 아머와 다른 크리스마스 선물들하고 같이 있는 모습들 입니다. (1번째 크리스마스 선물들 중 같은 프라모델 계의 선물들과 같이 있는 모습)
2번째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직접 산 선물들과 같이 있는 모습 (그리고 뒤에 있는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도 덤으로 같이 뒀습니다. 일종의 서비스로 말 입니다.)
마지막 3번째 올해 AGF 2025의 놀러 갔다오면서 받고 사고 가져온 사은품들과 굿즈들 그리고 덤들과 같이 찍은 3대의 비다 아머의 모습
이것으로 3번째 크리스마스 선물 토이라이즈 옐로우 크래셔의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이와 동시에 올해 2025년 크리스마스 선물 3대의 리뷰도 모두 마치겠습니다.....라고 말씀을 하고 싶지만 실은 모든 리뷰가 아직 다 끝난게 아닙니다. 지금까지 리뷰한 3대의 비다 아머 이외에 말고도 아직 리뷰를 하지 않은 게 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화이트 블로스 , 블루 브레이버 , 옐로우 크래셔 이 3대의 비다 아머가 합체한 모습 바로 세인트 블래스터 입니다. 세인트 블래스터를 정식으로 리뷰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모든 리뷰가 완전히 끝난게 아닙니다. 몰론 세인트 블래스터의 리뷰는 올해 2025년 12월 25일 목요일 크리스마스 성탄절 날 즉 내일 리뷰할 예정입니다. 그것도 올해 2025년 크리스마스를 장식할 비장의 카드 같은 수준으로 말 입니다. 그럼 얘기는 이쯤해서 끝내고 본격적으로 끝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새로운 프라모델이 오면 우리 그때 또 만나요. 그럼 여러분 모두 안녕히 계시고 내일 12월 25일 목요일 크리스마스 성탄절 날에도 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