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론 작년모델부터 이번 신모델 티비들중에
5월 ios 업데이트 이후부터
유투브 실행에 있어 문제들이 많이 생겼는데
아직 어떠한 조치도 없는것 같네요
AS기사님들도 이상황에 대해선 잘모르고 있는것 같고
유투브를 주로 보는 입장에서 아주 답답할 지경입니다.
매번 오류 날때마다
티비를 껐다가 다시 켜서 잠깐 보다가 반복되는 오류현상을 보니
정말 화가 치미네요
삼성 티비 쓰시는분들중 유투브 문제 있는분 꽤 계시던데
어찌 하고 계시는지...
삼성측에서 이문제에 대해 모르진 않을텐데..
아무튼
빠른 시일안에 해결 안되면 환불이든 뭐든 결판(?)내려구요..
*5월27일에 유튜브 정상화 되었습니다.
삼성 AS센터에서 전화 왔더군요
5월에 있었던 업데이트로 인해 유튜브와 충돌이 있었고
유투브측에서 기술적으로 해결한것 같습니다.
참고하셔요
NU8000 오류없이 잘보고 있어요~
5월에 새로 업데이트 하신건가요?
네 업데이트 했구요 airplay 뭐 생기고 했더라구요 그 이후로도 특별한 오류없이 사용중이에요
어제 그 문제로 전화 했더니 유투브측에서 문제라서 티비문제는 없다고 하더라구요. 삼성 클라스 오지죠 ㅋㅋㅋ
그게 말두 안되는거죠.. 기존에 잘되던게 안되는건데.. 이번 티비 ios 업데이트 하면서 문제가 생긴것인데.. 그건 삼성티비 내부적인 기술적 문제라 볼수 있는것이고 빨리 해결할 생각은 못할망정..그게 무슨 헛소리를 하는것인지.. 그럼 티비 팔때 유투브 안된다고 공지를 하던가..미친...
너때문에재가입함
airplay 연동을 위해서 티비에 ios가 업데이트 된걸로
리프레시한다음 실행하면 잘 되긴합니다만 귀찮죠.
초기화 하고나서 첨엔 잘되다가 시간 지나면 다시 먹통현상이 반복되네요
이게 우측베스트에 올라온거보니 관리자분도 겪고있는 문제인가보네요
이거랑 동증상인지는 모르겠지만... Q7F 쓰는 중인데 거의 초창기부터 유튜브 방송 목록 화면이 막 겹쳐서 나오고(글씨도 겹치고 난리도 아닙니다) 이거 때문인지 동영상 틀면 자꾸 옆에 동영상 틀어질때도 많고 참 불편합니다. 아예 앞에 수신기? 이걸 전원을 빼서 다시 리셋 시키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만 거의 일주일도 안돼서 계속 같은 증상 일어나네요. 귀찮아 죽겠습니다.
같은 증상 발생하는데 저같은 경운 유투브 계정 로그아웃 하고 다시 로그인 하면 되더군요 껏다 켜는 것 보단 나을겁니다.
ks8000인데 얼마전 업데이트이후 먹통이네요.
ks8000 쓰는 다른분께서는 괜찮다고 하시던데..이것도 복불복인것인지..;;
저도 KS8000인데요. 업데이트는 전부 막혔던데요. 그냥 유투브도 잘되고 있어요.
전 트위치앱이 삭제되서 넘불편하네요..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티비 끌 필요없어여
재 로그인 자체가 귀차나요.
저도 Q9 사용자인데요... 얼마전 업데트후 유튜브 정말 짜증날정도로 오류가 심하네요. 빠른 업데이트를 해주든가 먼가 조치가 있어야 할듯합니다.
as센타에 현 상황에 대해 얘기는 해놓으셔요 모르는 AS기사들이 많더라구요
삼성 대응 하는거 보고 그냥 다음에는 엘지로 갈아타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무조건 유투브탓 하는 대응에 진절머리가 나더군요.
삼성전자측에서도 현상황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니 좀더 지켜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