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4월쯤 네이버쇼핑 젠하이져코리아 공식판매점에서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를 구매하였습니다.
샀더니 안에 3년 보증 카드도 들어있더군요.
그냥 저냥 소리도 맘에 들고 잘 쓰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버즈2 프로가 나오고 이거 쓰느라 젠하이져 잠시 창고에 넣어두고
최근에 다시 그리워져서 쓰려고 하니 왼쪽 유닛이 재생이 안됩니다..
며칠을 충전해보고 블루투스 다시 연결해보고 하는데 도저히 재생될 생각을 안합니다.... 불도 안들어오고
그래서 약 7주전 겨우겨우 젠하이져코리아 A/S 보내는 방법을 터득한 후 신청서와 함께 선불 택배로 보냈죠.
딱 2주 지나고 접수되었다는 문자가 날라옵니다. 증상을 파악해 본다고 합니다. 그리고 1주 반 뒤에 문자가 오더군요
제품에 이상이 발생해서, 교환을 해주는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가 단종이라 트루 와이어리스 3 새제품으로 교환해 준다 하더군요
너무 좋았습니다. 색상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화이트는 바로 보내줄수 있는데 그라파이트와 블랙은 4주정도 걸린답니다.
어차피 버즈2프로 쓰고 있으면 되니까 그라파이트 색상 달라고 메일 보내고, 보내주겠다는 답장이 옵니다.
그로부터 4주가 지났습니다. 어제 대한통운으로 제가 모르는 전자제품 택배 도착 문자가 와있더군요. 모멘텀으로 직감 했습니다.
그리고 아까 퇴근 후에 설레는 마음으로 택배상자를 개봉했습니다.........
????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뭔가 이상한데... 제가 보낸 상태 그대로 크래들에 이어폰 유닛까지 담겨서 오더라구요??? 잉?
수리 해줘서 보내준건가?.. 블루투스를 연결했더니 ㅋㅋㅋㅋㅋ 제가 보낸 고장난 제품 그대로 반송되어서 왔습니다...
일단 메일로 지금 나랑 장난하는거냐고 보내놨습니다. 만약 이 이후에 아무런 조치가 없다면 소비자보호원에다가 신고하고
젠하이져는 어떤 제품이든 쓰지 않을 생각입니다..
전화걸어오는 분은 전보다 확실히 나아졌는데 정작 일처리는 여전히 예전 그 인간이 하나보네요... 통화녹음내역이나 문자 등등 3으로 교환해주겠다 증거 있으시면 그걸로 압박하심 처리될겁니다.
젠하이져에 항의메일 보냈습니다. 사과하고 제품 다시 보내주겠다 해서 오늘 보냈다네요. 그나마 다행입니다... 일처리는 근데 너무하네요
제가 코로나 터지기 전에 젠하이저 AS로 학을 떼본 입장에서는... 코로나 핑계로 전화응대 날려버린 다음 메일로 요청하고 택배보내는, 혹시 문제라도 생기면 책임소재 묻지도 못할 요상한 시스템이 되어버리긴 했지만 대응 속도나 처리는 많이 양반된게 지금입니다. 코로나 전에는 전화연결 자체가 하세월... 담당자 자리 비웠다고 연락주겠다면서 1주일 연락 안주는게 기본이었어요 ㅋ 제가 예전 그 인간이라고 표현한것도 당시 전화응대하던 그 직원 얘긴데 관련 부속(이어팁 같은거) 재고 없어서 본사에 주문한다고 한달 기다리라 그러질 않나 아주 가관이었습니다. 지들이 파는 제품 설명서에 빤히 나오는 부속이 뭔지도 모르고... 그 이후에 소노바로 컨슈머 부문 넘기면서 국내 유통망도 좀 개편이 되더니 소모품이나 부속 수급은 전에 비하면 많이 나아졌더라고요. 지금은 공식홈에서 구매가능하니...
젠하이저 게이밍 헤드셋 구매할려다가 AS 검색해보니 죄다 AS 개판이라는 소리밖에 없어서 포기함
젠하이저 코리아는 악명이 높습니다. 그래서 RMA 된다면은 직구 하세요.
A/S가 수리 담당이 영...
1,2,3 다써봤는데 이게 문제가 있습니다 2는 그와중 두번 샀네요.. 문제는 한쪽 유닛이 갑자기 방전되는 이슈가 있는데 이후 충전이 안됩니다(케이스는 충전 잘됨) 청소? 하면된다는데 그냥 안되요.. 지금도 3 왼쪽 유닛 방전되서 못쓰고있는데 갤버즈 사야하나 보는중입니다.. 음질은 좋은데... 좋은데..as는 미쳐버리겠고 또사자니 그것도.. 2도 두번샀는데 3도 또 두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