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특정한 분들만 해당사항 있는 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지난주 위메프에서 판매했던 엑스박스S 핫딜 중 1번 세트(포르자3+핫휠)를 구매하신 분들만 포인트 지급 대상입니다.
보상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본인의 엑스박스S 구매 상세 페이지에서 1:1 문의를 눌러 게임패스 1개월권에 대한 보상으로 1만 포인트 요구하세요.
판매 페이지에 명시된 상품을 판매자의 사정에 따라 임의로 제공 안하는 것은 사기 행위입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권리 찾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엑스박스S 위메프발 핫딜로 1번 세트 구매해서 지난주 토요일에 남들보다 조금 일찍 받았는데 게임패스 1개월권이 누락되어 위메프에 1:1 문의 남겼습니다.
그리고 업체에서 A4용지 반 사이즈의 코드를 동봉했으니 잘 찾아보라는 위와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그런 종이는 없습니다-_-
나만이 아니라 아무도 못받았다고 다시 문의하니 금새 말 바꿔서 아래와 같이 답변을 달더군요.
게임패스는 당장 12월부터 정식 국내 출시가 확정되어 있는데 말도 안되는 핑계로 어물쩡 넘어가려는게 괘씸했습니다.
판매 내용에 버젓이 제공하겠다 명시해두고 이제와서 말바꾸기 하는 것은 엄연한 사기이며 소비자 기만입니다.
현재 게임패스 1달권은 9.99달러로 판매중이며 퉁쳐도 최소 1만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사실 그깟 만원 없어도 그만입니다.
1:1 문의로 계속 항의하는 것도 귀찮고 시간, 정신력 소비 생각하면 인건비도 안나오죠.
그래도 못된놈들 배부르게 해주기 싫어서 아래와 같이 위메프와 실랑이 끝에 결국 만 포인트 적립 형태로 보상받기로 했습니다.
사실 어제도 루리웹 Xbox 게시판과 오픈 게시판에 비슷한 내용의 글을 올렸었는데 너무 노출이 안되서 핫게 게시판에 보상 결과와 방법까지 첨부해서 다시 글 올렸습니다.
실제 게임패스 1개월권이 판매 내용에 포함되었는지 조차 모르는 구매자분들도 많습니다.
게시판 성격에 다소 맞지 않을지도 모르고 보상 대상도 한정적인 글이라 걱정이 됩니다.
검색해보니 10% 쿠폰글도 올라오니 괜찮겠다 싶었습니다만 혹시 규칙에 위배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알려주세요.
다들 1:1 문의에 간단하게 항의글 남기시고 포인트로 보상 꼭 받으세요!!
위메프를 혐오하지만 돈에는 정직해지는 루리인들
님 진짜 대단하시네요 ㅋㅋ
아앗! 강력한 공격에 정신을 차릴수가 없어!
근데 솔직히 여기가 여기 사람들 크게 관심 없을 만한 물건에는 무조건 믿거프 믿거프 하면서 저번 플스 프로 때도 그렇고 즈그들 필요한 물건 나오면 믿거프 얘기 쏙 들어가는게 참 속보이긴 함 ㅋㅋㅋ 마치 선택적 불매운동이라고 해야되나...
고생하셨습니다~ 소비자의 권리를 찾아야죠 돈이 크던적던^^
고생하셨습니다~ 소비자의 권리를 찾아야죠 돈이 크던적던^^
게시판 성격에 안맞는 글이라 올리면서 걱정이 됐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전혀 신경도 쓰지 않고 있던 구성이였네요... 감사합니다.
항의글 남기시고 꼭 보상 받으세요^^
고생하셨네요 저도 말바꾸기 답변만 듣고 에라이 하고 말았는데 해결보셨네요
제가 올린 캡쳐를 근거 삼아 다시 항의글 달아서 꼭 보상 받으세요~
위메프를 혐오하지만 돈에는 정직해지는 루리인들
대단한놈
님 진짜 대단하시네요 ㅋㅋ
대단한놈
아앗! 강력한 공격에 정신을 차릴수가 없어!
믿거프를 위치기엔 너무 대단한 딜이었다
무슨 칼라로 다 이어진것도 아니고.... 뭐 물론 까는거랑 핫딜이랑 다 올라오면 커뮤가 이상해 보이긴 하겠지만서도 굳이 그 위메프 구매하잔것도 아니고 소비자 권리를 찾겠단 글에 이런글을 왜 다는지 이해할수가 없네 이런거 달면 쿨해보이는 그놈의 일침러들 뭐 그런건가?
피카츄슬리퍼
근데 솔직히 여기가 여기 사람들 크게 관심 없을 만한 물건에는 무조건 믿거프 믿거프 하면서 저번 플스 프로 때도 그렇고 즈그들 필요한 물건 나오면 믿거프 얘기 쏙 들어가는게 참 속보이긴 함 ㅋㅋㅋ 마치 선택적 불매운동이라고 해야되나...
그냥 그렇게 자기가 하는말 지키지도 못할 사람들이 있는걸수도 있고 아니면 그 댓글들이 다 다른사람일수도 있고 뭐....... 솔직히 말해서 그런 말 해놓고서 만약 핫딜떠서 샀다 란 사람 있으면 그건 그사람 인성 문제라고 봄. 지말도 못지키는 놈인거져 뭐....이사람이 그런 문제까지 안고 다닐 필욘 없자나요 ㅠㅠ
믿거프 한 사람은 안샀겠지요. '대체적인 의견'이랑 '절대적 의견'은 서로 다르니...
그렇게생각하기에는 너무 많은사람들이 댓글을 달고 사갔죠 믿거프 외친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혐오하는 분들과 정직해지는 분들을 매칭까지 하신거에요? 그렇다면 님 대단하긴 하신 듯. 우왕 굳
엑원x도 준다고했었지않나
1번만 이었구나 ㅜ 2번샀는데
저번에 티몬 스위치 예구할때도 신한카드 국민카드 2만원할인 나중에 확인하고 해주더만..
아직 개봉도 안해봤는데.. 일단 퇴근하고 개봉해보고 저도 문의를 남겨봐야겠네요.. 이글 삭제하지 말아주세요 ㅠ
없습니다.게임패스는
믿고 구매하는 위메프
소보원에 신고하면 어떻게 됨?
소보원이 우쭈쭈해줍니다.
그럼 별거 아닌건데 지레 쫄아서 보상해준다고 하는거네요 ㅋㅋ
1번!!!!!!!!!!!!!!
엑박x도 받는게 맞아 보입니다. 설명에는 개임패스 1개월 권이 적혀 있어요
감사합니다. 1:1문의 보냈습니다
저는 답변이 죄송하다고만 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아직 개봉안했으면 반품해준다고 하는데 기분이 은근히 나쁘네요 ㅋㅋㅋ
전화로 얘기하세요 1번번들 똑같이샀는데 누군받고ㅜ누구는못받는게말이되냐고하면서 하세여
저도 같은 답이 와서 윗글 이미지 보내니 포인트 준다고 다시 답변이 왔습니다.
위메프 판매자가 위메프 했는데 무슨 문제라도?
엑엑이는? 국내 마소공홈 분명 게임패스1개월 포함이라고 나왔는데 안주남? 참고로 한정판 스콜피온은 해당사항이 ㅇㅏ니더군요 ㅜㅜ
아.. 저는 패드가 초기불량이라 LB버튼이 안눌러져서 문의 했더니 재고가 없으니 그냥 환불하라더군요... 정가였으면 바로 환불 할텐데 할인가라 패드를 as 신청해야되나 그냥 다음을 기약하고 환불해야되나 고민이네요... as받으면 리퍼로 준다더군요 ㅜㅜ;;
와 위매프 최고네요.공손하게 혹시 저도 줄수있냐고 하니까 바로 넣어준다고 답변주네요.믿거프라고 해서 그냥 그러려니하고 넘어갈려고 했는데 의외로 대응이 너무 좋습니다.게임패스 리셀러에게 5000원정도면 구입가능하던데 10000원이나 주니 뭔가 꽁돈 생긴거 같네요.
이야 안 샀지만 이런분은 추천이다
진짜 실수였을수도 있는데 판매자 겁나서 판매 못하겠다ㅋㅋㅋ
실수였으면 당연히 해결을 해야되는거죠.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가서 폭격 가한것도 아니고 저분이 쌍욕 섞어가며 항의 한것도 아니고 왜 판매자가 겁나하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문의했더니 심려를끼처 사과드린다고 하고 끝이던데여 ㅋㅋㅋ 이거 포인트 못받는건가여 ㅎ
답변하는 담당자에 따라 반응이 차이가 크더라구요. 뭐 그건 위메프 뿐만의 문제는 아니겠지만요. 어느쪽이던간에 포인트가 지급이 됐다면 결국은 모두에게 포인트가 지급될겁니다.
이런 일이 있었군요
근데 정보게시판에 가야할듯 여긴 아니네요.
이글이 많이 도움 됐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구매한거 빠짐없이 다왔는데... 안오신 분들이있었군요..
게임패쓰는 전체적으로 안온겁니다 ㅡ
헐 뭐야 게임패쓰가 뭐에여근데
저도 안와서 문의했는데 반품안내만 받았네요. 이거 어떤분은 보상주고 누구는 반품멘트만..ㅠㅠ
저도 반품안내만 받았네요. 반품 안할거 알고 일부러 배째라는식으로 나오는듯...
전원 꺼짐으로 주말에 교환 신청해서 반품 보내놨는데 교환이 될지... 개인적으로 황당한 게 이전에 그냥 엑스박스 원 특가 때도 전원 꺼짐으로 교환신청했다가 특가 상품이라서 교환 안 된다고 환불받았던 적이 있다는 거... 엑스박스하고는 인연이 없는건지... 에휴...
여윽시!! 믿거프
저도 기분좋게 신사적으로 글을 적어 문의 하니 반품하라네요.. 그래서 캡처본을 첨부하여 클레임 고객에 따라 다르게 보상하는것에 대해 답변 요구했습니다. 상품누락보다는 소비자의 클레임의 강도에 따라 대응하는 행태가 기분 더 나쁘네요.
와 첫번째는 반품해라. 다시 다른사람은 준다던데 어찌된거냐 했더니 역시 포인트로 주는거 없다.... 상황봐서 강력하게 한번 해야겠네요... 별거아닌 만원이지만 이런식의 소비자 기만이 화가 나네요.
1차 문의 상품 페이지 내에 잘못 등록된 내용이라 사과드립니다. 2차 문의 판매처와 위메프 내부 담당부서에서 조치방안에 대해 마련중이니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양해 부탁드리며 모든 고객님들께 동일한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이렇게 왔네요.
이거 보니 엑박엑스 샀을때 준다던 게임패쓰는 주지도 않고 무마한거 같은데 엑스 샀다는 사실에 즐거워 깜박잊고 있었네요 동서한테 문의 해야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반품하라 했다구요? ③ 소비자는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실컷 즐기다 반품하면 되겠네요
전 1:1문의로 보냈는데 답변대기가 하루째 인데도 오질 않네요ㅜㅜ 다른 방법으로 문의해야 할까요?
포인트 보상해 줄 듯 합니다. 문의가 밀렸는지 답변은 늦지만 글쓴분과 비슷한 답변 얻었습니다. 이 글 링크 첨부했구요.
저도 불만이면 환불하던가라는 것 같은 답변을 받았다가, 이 글을 근거로 해서 다시 문의해서 포인트 보상을 준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용사시여!
솔선수범의 좋은예군요 감사합니다!
짜증나네요. 28일에 포인트 보상 1:1 문의 남겨서 답변 받아서 1~3일 정도 뒤에 소정의 보상이 간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아무런 보상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