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로 날고 있는 상태에서는 공격 중 이동가능
빠른속도는 아닌데 의외로 이것으로 인해 피해지는 공격도 많고, 자리잡는데 많이 유용 합니다
공중이동을 이용해서 적에게 비비기를 하면 유닛충돌로 인해 고도가 높아지는데, 이러면 많은 적이 공격을
하지 않고, 공격을 하더라도 투사체형 공격외엔 거의 맞지 않습니다
2. A4 패시브
E 상태에서 평타,강공은 범위공격인데 단일대상딜이기도 하고, 보통 평타보다 약합니다
버프 걸리는 순간 바로바로 사용해주기 보다 어쩔수 없이 회피를 할때 보너스정도로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3. 전무 vs 4성무기
전무
음유시인 공% 버프
음유시인 노버프
전무는 공속이 달려있긴 하지만, 공속이 없어도 E물확산 사용이후 동일하게 7사이클이 가능합니다
대신 타이밍이 빠듯한 편입니다
셋팅변경 없이 테스트 가능한 4성무기가 음유시인뿐이라 음유시인 vs 전무 테스트만 하였고
몇번씩 해봐도 클리어타임은 큰차이가 없이 나왔습니다
몇몇 특수환경이나, 성유물에서 추가공속을 챙기면 뭔가 유의미한 차이가 나올지 모르겠는데,
현재로썬 범용성도 별로인 무기라 성능을중시 한다면 굳이 전무를 챙길 필요는 없어 보이네요
4.성유물
남는게 시메4셋 뿐이라 임시로 쓰고 있긴한데, e 후딜이 있는편이라 선q로
경직데미지를 주고 안정적으로 포지션을 잡는 운영이 안됩니다
누각셋이 없다면 시메4셋 보단 2/2 셋 추천 합니다
5. 실전 & 조합
방랑자 캐리형태의 조합은 보통
방랑자 / 파루잔 / 베넷 이 고정적으로 들어가고 남은 한자리는 유동적으로 넣어주면 됩니다
개인적으론
경직저항과 서브딜이 추가 되는 행추
공속과 일반공격 데미지를 높여주는 운근
원소충전 및 몰이를 지원하는 딜벤티 , 딜카즈하
를 가장 추천합니다
방랑자 / 파루잔 / 베넷 / 행추
파루잔 e는 발동시에는 원소입자가 생성이 되지 않고 조준사격을 쏴야
원소입자 생성이 됩니다 제 경운 조준사격이 귀찮아서 사용하지 않고 넘겼지만, 이 부분을 조금만 신경 써주면 c6이 아니더라도
페보+원충240 선에선 거의 쿨마다 돌아갑니다
소~중형적에겐 Q - E 순으로 써서 경직을 주고,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는 용도로도 가능합니다.
공중으로 뜨는 적의 경우 인간형이라면 낙뎀도 + @
바람속성 특성상 어떤 원소와 반응해도 게이지 소모량은 0.5배이기에 원소반응 및 서폿과 시너지를 내는 형태의 조합에도 어울립니다
방랑자 / 야란 / 나히다 / 시노부
개화/만개/발화 반응의 특성상 원마힐러가 유사서브딜 역활까지 수행하기 때문에 현재 매우 좋은 조합입니다
야란이 빠지고 행추가 들어와서 안정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가도 현재 환경에선 6돌 미만 파루잔 조합보다
좋은결과가 나옵니다
방랑자 / 베넷 / 행추 / 향릉
라이덴이 E 스킬을 통해 주는 피증 대신, 청록셋 확산으로 향릉/행추의 딜을 올린 형태
원충 210 향릉 기준으론 베넷이 생성해주는 E 원소입자를 잘 받아먹어야 사이클이 돌아갑니다
요미가 끼고 있던 시메셋 뺏어서 쓰고 있는데 확실히 궁이 한번씩 사이클마다 안 써질때가 있던데 다른 분들도 그렇군요!
간당간당하게 원충이 맞춰지는 상황이라고 해도 확신이 없어서 못쓰는 경우가 많으니, -15p 보다 체감은 더 크게 느껴지긴해요
궁 계수는 제법 높아보이던데 실 화력은 어떤가요? 화력이 준수하면 시메는 아까운 면이 있어보여서..
데미지는 11~12만 정도이고, Q가 어느정도 유틸용도로 쓰이기도 해서 시메 쓰긴 아까운거 같아요
방랑자 공략 영상 보면 원폭은 전체 딜20퍼 정도 밖에 안되니 큰 비중은 아니니 원폭으로 딜량 잘 나오게 하려고 무리할 필요 없다고 하네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참고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