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보통난이도로 시작 했는데
어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아 재미가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쉬움으로 변경하여 연습을 하다 프레임 캔슬 부분을 이해하고 나니
게임이 재미나 지더군요.
난이도 상관없이 캔슬만 숙련되면 신급으로 휘젓고 다닐수 있어 공유 합니다.
1. 평타는 많은걸로 캔슬이 가능합니다. 평타는 평타로, 점프로, 구르기나 방어등
거의 모든 행동으로 캔슬이 가능합니다.
이게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평타가 발동하면 일정부분 러쉬를 한 뒤에 1타를 가하는데
이게 익숙해지면 주먹계열은 2~3타 점프로 캔슬하면서 이리저리 날라다니며 적을 농락할 수 있습니다.
2. 점프공격 은 평타로 캔슬이 가능합니다.
이게 생각보다 강력합니다. 위치 잘잡아 낙하공격 뒤 그냥 두면 딜레이가 상당하지만 바로 평타를 치면 이 딜레이가 없어지고 평타 캔슬이 가능한 모든 동작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근데 사실 1, 3 번에 비하면 잘 안쓰게 됩니다.
3. 스킬 캔슬... 스킬은 구르기나 방어로 캔슬이 됩니다.
특히 세아를 무적 신으로 만들어 주는 캔슬인데요.
세아의 무지막지한 메가폰 연타 스킬의 딜레이를 없애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