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그ㅔㄱ 왜 꿀이여;;; 기업이 응당 알아서 리콜 했어야 할 걸
소비자가 빠꾸먹을 스트레스 받아가며 여태 제대로 쓰지도 못 하고 빌빌거리다 시간 돈 써가며 직접 가서 교환받는 건데
더구나 교환 받고도 이게 설계 변경된 신형인지 아닌지 어떻게 알 거야
이런 소비자와의 불협적인 부분을 없애기 위해 기업이 리콜제도를 운영하는 거잖어 확실히 주지시키려고
근데 이건 끝까지 호구취급 당하느 ㄴ거지 왜 꿀이라는 거여;;;
님은 소비자가 아님??
BEST 저거 아니라도 동일 증상으로 두번이나 고장나서 양쪽 다 두번 바꿈 1년도 안되서... 제일 실망스런 제품... 두번째는 재고 없다는 소리에 추가방문 현장에서 한쪽만 교체 해주는 바람에 양쪽 밸런스 깨져서 재방문... 차비 기름값만 해도 전체 리퍼비 가까히 나왔을것
Lord Serious | (IP보기클릭)14.38.***.*** | 20.11.01 17:27
그ㅔㄱ 왜 꿀이여;;; 기업이 응당 알아서 리콜 했어야 할 걸
소비자가 빠꾸먹을 스트레스 받아가며 여태 제대로 쓰지도 못 하고 빌빌거리다 시간 돈 써가며 직접 가서 교환받는 건데
더구나 교환 받고도 이게 설계 변경된 신형인지 아닌지 어떻게 알 거야
이런 소비자와의 불협적인 부분을 없애기 위해 기업이 리콜제도를 운영하는 거잖어 확실히 주지시키려고
근데 이건 끝까지 호구취급 당하느 ㄴ거지 왜 꿀이라는 거여;;;
님은 소비자가 아님??
이거 안해줬었나? 나 8월에 내꺼 문제 확인하고 새거로 교채해주던데 ...
그ㅔㄱ 왜 꿀이여;;; 기업이 응당 알아서 리콜 했어야 할 걸 소비자가 빠꾸먹을 스트레스 받아가며 여태 제대로 쓰지도 못 하고 빌빌거리다 시간 돈 써가며 직접 가서 교환받는 건데 더구나 교환 받고도 이게 설계 변경된 신형인지 아닌지 어떻게 알 거야 이런 소비자와의 불협적인 부분을 없애기 위해 기업이 리콜제도를 운영하는 거잖어 확실히 주지시키려고 근데 이건 끝까지 호구취급 당하느 ㄴ거지 왜 꿀이라는 거여;;; 님은 소비자가 아님??
저거 아니라도 동일 증상으로 두번이나 고장나서 양쪽 다 두번 바꿈 1년도 안되서... 제일 실망스런 제품... 두번째는 재고 없다는 소리에 추가방문 현장에서 한쪽만 교체 해주는 바람에 양쪽 밸런스 깨져서 재방문... 차비 기름값만 해도 전체 리퍼비 가까히 나왔을것
이거 안해줬었나? 나 8월에 내꺼 문제 확인하고 새거로 교채해주던데 ...
근데 지금이 적기인게 구조변경된 신형이라 교환 대상이면 꿀임
원래 as 해줬는데 이건 공식 리콜 느낌? 인듯
Hazuki Ryo
그ㅔㄱ 왜 꿀이여;;; 기업이 응당 알아서 리콜 했어야 할 걸 소비자가 빠꾸먹을 스트레스 받아가며 여태 제대로 쓰지도 못 하고 빌빌거리다 시간 돈 써가며 직접 가서 교환받는 건데 더구나 교환 받고도 이게 설계 변경된 신형인지 아닌지 어떻게 알 거야 이런 소비자와의 불협적인 부분을 없애기 위해 기업이 리콜제도를 운영하는 거잖어 확실히 주지시키려고 근데 이건 끝까지 호구취급 당하느 ㄴ거지 왜 꿀이라는 거여;;; 님은 소비자가 아님??
해줘도 지랄이고 안해주면 몰랐을거고 지라르도 풍자크
안 해주면 왜 모르냐 ㅋㅋ 불만이 한둘이 아닌데 계속 욕 하는 거지 뭘 몰라 ㅋㅋ 님 뭐 애플 대변인임?
에어팟 프로 구조변경되었다는 정보 혹시 어디서 확인할 수 있죠?
틱틱으로 왼쪽 교체 받았더니 오른쪽 노캔이 짝짝로 적용되서 또 가야돼...
그거 초기화 잘못된 겁니다 에어팟프로 초기화 방법 구글에서 검색하셔서 초기화 다시 한번 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센터행 ㄱㄱ
초기화 한 네번 해봤는데 같은상황이라 ㅠㅠ
https://support.apple.com/ko-kr/airpods-pro-service-program-sound-issues 작년에 발매하자마자 구입했던 에어팟프로인데, 저도 이거 서비스센터 가서 바로 신품 교체 받았습니다. 지금 당장은 증상 없는 분들도 가서 점검 받아보세요.
아~~ 증상을 많이 느끼진 못했는데 가면 그냥 점검도 해주나 보네요!
A/S 센터 어디로 가면 되나요?
아무데나요
노캔 켜면 덜걱 거리고 지직 거려서 센터 가져가니까 문제 있는 유닛 바로 바꿔줌. 개꿀
뭔가 묻지도 않던가요?
네 그냥 직접 들어보고 소리나니까 바로 교환처리 해주더라구요
뭐지 일단 서비스센터로 들고가면 점검해주는건가? 내가 사용할 때는 문제 있는지 모르겠는데
문제가 생기면 쓰기 불편할 정도가 되기때문에 문제 없으시면 굳이 안가셔도 됩니다;;
저거 아니라도 동일 증상으로 두번이나 고장나서 양쪽 다 두번 바꿈 1년도 안되서... 제일 실망스런 제품... 두번째는 재고 없다는 소리에 추가방문 현장에서 한쪽만 교체 해주는 바람에 양쪽 밸런스 깨져서 재방문... 차비 기름값만 해도 전체 리퍼비 가까히 나왔을것
문제있는거 체크 해주나요?
툭툭 건드리면 안에 뭐 들어있는거 흔들리는 소리나는 그런건가...
맞습니다
폰은 갤럭시인데 가끔씩 한쪽이 노이즈캔슬링 꺼진것 마냥 소음이 들리던데 그 이슈도 해당하는건가요?
원래 그런거 아녀요? 저도 갤럭시인데...걍 써요..애초에 에어팟을 갤럭시에 쓴다는거 자체가 리스크 감안하고 쓰는거라서요
해외구입은 해당 안되것지 선물로 줄거라 국내는 늦게 나오겠지 해서 나오기 전주에 주문했는데 정작 도착은 쿠팡에 뜬 날보다 늦었던게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