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에서 올리는거라 이미지가 상당히 클 수 있습니다
ios 14.2 패치 이 후
ios 14.1일때 입니다.
디바이스 발열이 생길때 급격한 프레임 드랍 현상이 사라진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쓰로틀링 관련한 스케줄러가 어느정도 정상화 된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여전히 언리미티드 모드가 아닌 기본 모드로 돌릴때 40프레임에 강제로 제한이 되어있는것을 보면
패치를 몇차례 더 해야 퍼포먼스 정상화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추가 : 원신 테스트도 해보았는데 플레이 시작 후 1분도 안되서 급락하고 난뒤 버벅거리던 프레임이 이제는 프레임을 부드럽게 쭉 유지해줍니다
배터리는 더 나아졌으려나
11대비 게임시 배터리 반토막 나던것도 나아졌나요?
님 폰 문제 있는거 같던데 센터나 가보는게 어떰?
그리고 누가 폰 벤치 돌리는데 충전기를 꼽고 돌림? 테스트 대충하는건 댁같은데?
5지기준 배터리도 찔금 나인졋네요
배터리는 더 나아졌으려나
새로 뜬건가요?
언리미트 모드는 뭐지 배터리 때문에 너가 책임져라 이건가
아주 좋네요!
5지기준 배터리도 찔금 나인졋네요
굿
역시 최적화 문제였네
그런데 애플쯤 되는 기업도 이런거 출시전에 모르고 발매후 패치로 잡는군요.
샘숭쯤 되는 기업도 결함있는 상태로 출시 시키고 베타테스트 시키는데 뭘
버그0 에 출시하는 제품이 어딨나요. 알려진 버그에 대해 심각도랑 자신감 계산해서 일정 조율해서 할텐데 이 문제는 대부분의 유저한테 큰 임팩트 없고, 대부분의 하드코어 유저도 구입후 패치하면 해결될 문젠데 .. 문제 없음
배색이 아주 익숙한 사이트를 떠오르게 하네
purplely
퀘이사존 말씀하신듯 하네용 ㅋㅋ
근데 사진 찍으면 왜 위치가 안 나오지 업데이트 오류인가요 설정은 그대로인대 주소가 안 나옴
다행이네요.
11대비 게임시 배터리 반토막 나던것도 나아졌나요?
케이다시
케이다시
풀옵에서 물의정령 로데이아를 접속 후 바로 잡으면 첫 몬스터 웨이브나 그 이 후 웨이브에서 프레임 드랍 급격하게 있었던것이 14.2로 올라오고 싹 사라졌는데 무슨 태스트도 안해보고 헛소리를 하시는건지
케이다시
바람큐브-얼음나무-번개큐브-물의정령-화염나무-바위큐브 순회 싹 돌아도 아무런 프레임 드랍이 없었는데 진짜 같지도 않은 테스트해보고 싸지르는거 보면
케이다시
케이다시
그럴줄 알고 미리 돌아봤는데 프레임 드랍 없던데요. 심지어 성능 엄청 잡아먹는 벤티궁에도 깔끔하게 프레임 유지 하는데 뭔 자신감이신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케이다시
님 폰 문제 있는거 같던데 센터나 가보는게 어떰?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케이다시
그리고 누가 폰 벤치 돌리는데 충전기를 꼽고 돌림? 테스트 대충하는건 댁같은데?
이러면 배터리 문제도 고쳐질 가능성이 보이는건가
https://bbs.ruliweb.com/mobile/board/1004/read/2183175 위 링크 정보글에서는 아무튼 원신의 개적화가 문제였는데 별다른 패치도 없이 고쳐졌다니... 짱꿰회사 기술력 데단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