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플레이 매출 대부분 게임... 비중 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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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에 안들면 안해야하는데 맨날 욕하면서 결제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임시장의 풀리지 않는 비밀임
모바일 게임들 뽑기 한번에 3000 ~ 5000원이 말이됩니까 10연차는 거의 3만 3천원 고정인거고,,, 그게 아니더라도 월정액 같은걸로 매달 2만~3만 꾸준 매출을 요구하는 상황이니 모바일 게임이 절대 모바일스럽지 않은 상황이죠 이젠 ...
막 배너까지 띄워가면서 초특가 혜택 이 ㅈㄹ하는거 가격보면 다 막 30000~50000원씩 하고 그러던데 구글입장에선 저거 미쳤다는 생각이 안드나 모르곘음 퍼블리셔가 봐도 AAA급 게임의 두배가 넘는 인앱결제요금보면 이상하지않나..
정작 소비자들이 게임말고는 지갑 안염ㅋㅋ
그 양심 뒤진 가격을 보면 당연한데 95퍼가 안넘는게 더신기함
그 양심 뒤진 가격을 보면 당연한데 95퍼가 안넘는게 더신기함
빛이당신을태울것입니다
막 배너까지 띄워가면서 초특가 혜택 이 ㅈㄹ하는거 가격보면 다 막 30000~50000원씩 하고 그러던데 구글입장에선 저거 미쳤다는 생각이 안드나 모르곘음 퍼블리셔가 봐도 AAA급 게임의 두배가 넘는 인앱결제요금보면 이상하지않나..
아니 리니지같은지속적과금겜 vs 한번사면 계속쓰는 제품 닥전아님?
네????????
돈버는거요
모바일 게임들 뽑기 한번에 3000 ~ 5000원이 말이됩니까 10연차는 거의 3만 3천원 고정인거고,,, 그게 아니더라도 월정액 같은걸로 매달 2만~3만 꾸준 매출을 요구하는 상황이니 모바일 게임이 절대 모바일스럽지 않은 상황이죠 이젠 ...
전 그래서 모바일 게임 다 지우고 패키지 게임에 올인했습니다 ㅎ
전 그냥 제가 알아서 조절하는걸로,,,, 는 이번달에 퍼드 해볼가 싶어서 건드리다가 돈이 증발!
이것저것 모바일 게임 많이 하는데 대부분 게임하시는 분들 마인드가 패키지 파는걸 다 사야겠다 더군요... 왜 게임들이 말도 안되는 가격에 상품내놓아도 잘만 장사가 되고 리니지 같은 게임이 장수하는지는 알 수 있는거 같아요 제가 하는 어떤 게임은 또 과금효율이 별로였고 인게임으로 버는 재화가 상당했는데 이걸 또 패키지 좀 내달라내달라 하더니만 결국 인게임 재화수급 너프에 패키지 조금 상향...
그리고 요즘 아무리 기계가 발전해도 검은사막 모바일이 보여주듯이 결국 모바일 게임에는 한계가 있는거 같습니다. RPG 게임은 자사게임이 되는 그런 방식의,,,
전 진짜 연차돌리는거 노이해... 뭐 그리 비싼걸..ㅠㅠ
마음에 안들면 안해야하는데 맨날 욕하면서 결제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임시장의 풀리지 않는 비밀임
정작 소비자들이 게임말고는 지갑 안염ㅋㅋ
개돼지들 진짜 희안한게 패키지 게임 하나에 7만원이라고 하면 비싸다고 개거품 물면서 불매운동할 기세인데 모바일게임 과금은 기본 십만단위부터 시작함 뭐여 뇌가 반 밖에 없나?
루리웹 정게에서 패키지 7만원이 비싸다고 거품무는 애들은 모바겜도 안하던가 무과금일 확률이 높죠 7만원짜리 겜이라고 안팔리는것도 아닌데
근데 애초에 가격이 왜 저리 책정된건지 기원같은거 아는분 계심? 왜 10연차 가챠 가격 단위가 애초에 만원 단위인지부터가 이해가 안됨; 만약 처음에 가챠 시스템을 생각한다고 치면 데이터쪼가리 하나 뽑는거니까 백원 단위로 발상이 시작될거같은데 내가 아는 한은 첨부터 만원단위였던걸로 아는데 이유가 뭔지 궁금함
맨처음 가격정할때를 말하는것. 뭐 돈욕심 이런걸 떠나서 만원단위로 하면 아무도 안살거라는 생각때문에라도 그렇게 못할거같은데 애초에 왜그렇게 된거지
아마 바하무트일걸요 사이게임즈 초창기 게임
이건 게임이 미친듯이 벌어들이는것도 있지만 유틸성 앱이 전혀 돈이 안되는 것도 원인임
나도 전에는 모발겜에 미친듯이 꼴아박았는데, 이젠 아예 결제 자체를 안함... 게임이 다 거기서 거기라고 느껴져서;;
저런 게임들에 왜 돈을 쓰는지 모르겠구만..
그냥 시간 vs 돈 아님? 시간 많으면 스팀 콘솔 게임을 정가에 할수있고 돈은 없는데 레벨 템렙 빨리 올려서 자랑하고 남 이기고 싶은 사람들이 돈 펑펑 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