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28일 토요일 고향집 여동생의 생일선물로 에이원프로 AP-270 제품주문해
07월01일 화요일 해당 제품수령하여 첫 충전하여 사용후
08월20일경 배터리 잔량부족으로 재충전시 충전램프가 들어오지 않다가 몇일후 재충전시 충전램프 및 충전완료 램프가 켜졌으나 전원 온오프가 정상적이지 않는 실 사용자의 제품 이상 발견하였으나 여자애라서 조치를 하지못하고 게임기의 전자사전 프로그램으로 대체사용하고 해당제품은 1개월 반정도 사용치 않고 보관하고 있다가
10월14일 고향집 방문시 제가 제품이상을 확인하고 대전으로 물품을 가져와
10월17일 금요일 10:00 서비스의뢰서 작성후 배송비 관련 문의건으로 02-3283-7090
로 발신하여 고장내용 전달 및 초기불량과 다름없으나 배송비를 부담해야한다하여
불만을 표시하였으나 해당모델이면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겠지만 배송비에 대해서는 규정상 어렵다고하여 인정한뒤 3분05초간의 통화를 종료함
10월18일 토요일 17:15 A/S의뢰물품에 동봉한 서비스의뢰서에 "제품이나 잘 만들어
놓고 서비스규정을 이야기하길 바랍니다." 라고 추가 기재하여 대전 서구 괴정동 CJ
GLS 를 통해 A/S 물품발송함
10월20일 월요일 12:18 금천구 가산동 대륭테크노타운 A/S 물품수령완료 확인됨
10월22일 수요일 16:20 02-3424-8929 부재중통화있어 16:25, 16:26 수신번호로 발
신했으나 전화 받지 않아 발신자가 A/S 센터인지 확인 불가능함
10월23일 목요일 17:26 02-3283-7097 번호로 전화가 와서 절차상 입고가 지연되었
다며 수리완료됨과 수리내용을 통보 및 서비스의뢰서에 기재한 "제품이나 잘 만들
어놓고 서비스규정을 이야기하길 바랍니다." 에 대한 내용을 문의하여 제품 발송전
배송비 관련한 내용임을 전달하고 금일 배송가능한지 문의하자 금일 택배 배송이
어렵다며 24일 금요일 배송한다고하며 2분14초간의 통화를 마침
10월25일 토요일 14:48 한진택배 통해 요청한 전북 익산시 남중동이 아닌 대전으로
배송됨
10월25일 토요일 14:51, 14:52 02-3283-7090 , 02-3283-7097 로 발신했으나 업무종
료로 전화 받지않음
10월27일 월요일 17:19 야근을 하기위한 출근길에 02-3283-7097 로 연락을 하여 서비스의뢰시 배송비에 대한 불만을 표시해 요청사항에 수령지와 수령인, 수령인의 연락처가 기재했음에도 일부러 서비스의뢰서상 요청사항에 기재한 수령지로 배송을 하지않았는지 고향집 여동생에게 재배송이 필요한 상태로 배송비와 불필요한 통화로 인한 전화비 보상을 요구하자 규정상 안된다고하다가
통화자가 뒤늦게 내용파악이 되는지 서비스 의뢰자 이름을 물어봐 이름을 밝히고 "
서비스의뢰서 상의 요청사항" 확인을 해보라고 하였으나 "사본을 보관하지 않는다"
고하여 사본도 보관하지 않아 문의 사항에 대해 확인도 못하는것이 자랑도 아닌데 태도가 아니꼬아서 "자랑입니다." 라고 하자 울컥했는지 "말이 심하지 않습니까"라는 반문이후 한동안 말이 없더군요..
핸즈프리를 사용하긴 했지만 내용 파악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잘못에 대한 인지나 시정의사 없는듯한 사람과 통화하다가 운전중 열받아서 사고라도 날까봐 5분50초간 통화하던중 전화 끊었으나 통화자의 정보나 요구사항을 확인했음에도 이후 연락없더군요.
저도 고객상담 업무만 6년 이상하고 있어서인지 업체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의지의 여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