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이 밟은 지뢰 폭발에 휘말리는건 상관없는데
가뜩이나 정신 없는 게임인데 아군 지뢰 신경 쓸 겨를이 있나.
오토마톤 지뢰도 피아식별하는거 같던데
헬다이버들 지뢰는 왜 이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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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헬다2가 갓겜으로 나와서 똥겜 코미디 요소가 불편해진건 맞음
의도하지않은 팀킬이 컨텐츠인 겜이라 ..
화살대가리 게임의 전통은 피아식별 없이 아군도 적군도 엿먹이면서 웃고 떠드는 파티겜에 가까워서...(매지카 1,2 헬다 1 전부) 헬다2가 tps 3d 겜으로 나와서 그런 느낌이 사라지긴 했는데 원래 그런 개트롤겜이 맞을거임
1부터 내려오는 전통이다
1은 탑뷰니까 그나마 괜찮은데 뒷걸음질치며 총쏠때도 많은 이 겜에서 피아식별 없는 지뢰는 최악인거 같음
근데 부차적인 문제 다 없어도 스트라타젬 1개 제압력이라기엔 좀 아쉬운 성능이라 안 썼을듯한
의도하지않은 팀킬이 컨텐츠인 겜이라 ..
최소한 오토마톤 지뢰처럼 큼직하게 보여서 싸움 끝나면 제거 가능하게 해야지 밟기 직전에 보이더라
화살대가리 게임의 전통은 피아식별 없이 아군도 적군도 엿먹이면서 웃고 떠드는 파티겜에 가까워서...(매지카 1,2 헬다 1 전부) 헬다2가 tps 3d 겜으로 나와서 그런 느낌이 사라지긴 했는데 원래 그런 개트롤겜이 맞을거임
142sP
이게 헬다2가 갓겜으로 나와서 똥겜 코미디 요소가 불편해진건 맞음
그냥 크기 키우고 데미지 상승 시켜주면 됨
오토마톤 지뢰도 피아식별 안 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