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 n여기 있어야 하는데?
젤다 할때 폭포 뒤에 사원 있을줄은 몰랐다.
3D게임 지도면 지도도 3D화 해야 되는거 아닐까싶음.
400미터? 껌이구ㅁ...
폭포 뒤에 뭐 있는건 국룰이지
아니면 마커에 높낮이 구분을 해두던지
스타워즈: 그러면 다른길에 마커가 막혀서 못 보게 해주마!
젤다 왕국의눈물에서처럼
젤다 할때 폭포 뒤에 사원 있을줄은 몰랐다.
루리웹-7231558436
폭포 뒤에 뭐 있는건 국룰이지
아니 분명 여기가 진원인데?
3D게임 지도면 지도도 3D화 해야 되는거 아닐까싶음.
bbs.
아니면 마커에 높낮이 구분을 해두던지
곧 닌텐도가 만들어서 특허 낼 듯
홈월드가 그런방식인데 유저들이 이리저리 돌려가면서 좌표를 확인해야 하다보니 어렵다고 뭐라 한 적이 있었음. 난 뭐가 어려운지 이해가 잘 안갔지만.
이미 와우 하면 고저 표시 있음 마커 옆에 ㅋㅋ
bbs.
스타워즈: 그러면 다른길에 마커가 막혀서 못 보게 해주마!
네가로기어 아제우스
젤다 왕국의눈물에서처럼
적어도 층계는 표시해줘...
유독 보더랜드 2에서 저런식 지랄나는게 많았지.. 은근하게 거지같은 길찾기
이런 개ㅈ 같은 경우 너무 자주 당해서 당할때마다 짜증남
그래서 아이콘 구석에 쪼매난 화살표로 높낮이를 표시하기도 하지
??? : 아 이 근처인데
400미터? 껌이구ㅁ...
저런건 그마나 나은데 입구 이미 지나간 동굴 안이면 망함
그래서 개인적으로 원신 메로피드 요새는 악몽이었음..
엘든 링 때 진짜 지도 보다가 저거 많이 당했지
슈퍼마리오 3D 게임들에서도 많이 겪었음.
저거 파판7리버스에서도 개같이 욕먹던겈ㅋ
와우는 여전하더라
이스8 지도가 좀 그래서 지하 지상 상층 하층에 표시가 어디인지 구분 안됨
명조하면 많이 느낄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