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에 오픈한 명조도 한국 매출 덕에 지금까지 오고
2.0 리나시타 업데이트로 성공적이였고(한국은 번역으로 반반 성공이지만)
소전2는 중국에서 오픈 초 망한 매출, 한국에서 성공했으니,
중국 게임업계가 왜 한국을 신경쓰는지 이해는 가네
2024년 5월에 오픈한 명조도 한국 매출 덕에 지금까지 오고
2.0 리나시타 업데이트로 성공적이였고(한국은 번역으로 반반 성공이지만)
소전2는 중국에서 오픈 초 망한 매출, 한국에서 성공했으니,
중국 게임업계가 왜 한국을 신경쓰는지 이해는 가네
걍 정확히 말하자면 세계에서 4번쨰 시장이라 그래. 더 큰 시장은 자기 시장-미국시장-일본시장-한국시장이라서 4번째가 맞으니까.
명조는 유독 한국에서 시장에 비해 잘나가는편이고 소전은 옛날 소전1의 영향이 큼 솔까 향수병도 없이 런칭했으면 그냥 초반 삽질에 망했지 괜히 유게에서 엔씨대입법 이야기 나온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