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FG3 얼마나 개선됐을라나 사실 헬다랑 영상 볼때만 써서 입력지연은 뭐 상관없는데 고스팅은 좀 개선됐으면
이거랑 dlss랑 같이 쓰면 좋은 건가요?
같이쓰라고 만든거 아닌데
dlss를 제대로 지원하지 않는 게임들을 위해 나온 S/W임 ㅇㅇ 보통은 DLSS 끄고 오리만 켜서 적용시키는걸루 암
아 따로 쓰는 거구낭... 잘 몰라서 ㅎ
이건 DLSS 대체하는거라 같이는 아닐걸 뭐 인겜은 끄고 이거 쓰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겠는데 DLSS 미지원 겜이나 미지원 그래픽카드 쓰는 사람들이 주로 사용함
dlss3 가 안되는 환경에서 쓰라고 만든 앱임
오리는 dlss랑 다르게 진짜 정직하게 레이턴시 2배 되고 그래서 좀 거슬렸는데 얼마나 개선이 있을지
요즘 마우스 커서만 버벅거리는데 이거 왜 이러지 이걸로 마우스 쓰는 게임을 할 수가 없다
저거는 GDI 프레임버퍼 강제로 생기게 해서 으 난 손이 안 가더라
이 앱의 최적의 환경은 기본 으로 60 프레임을 확보 해 놓고서 프레임 뻥튀기를 해야 함 사양이 낮은 그래픽 카드가 있으면 dlss2 를 쓰고서도 옵션 조절을 해서 평균 60 프레임 나오게 맞춰 놓고 엔비디아 제어판에서 게임 프레임 60 으로 고정 걸어 놓고 쓰라는 거임 그리고 중요한건 60 프레임으로 맞춰놨는데도 gpu 로드율이 80% 이하여야 뻥튀기 기능이 제대로 작동됨 그리고 수직 동기화 까지 걸면 화면이 더 깨끗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