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FFBE '모여진 자들' 이벤트스토리 할때즈음에 초기에 나왔던 캐릭터 각성목록입니다
정리를 안하다가 뒤늦게 정리를 했습니다
1) 가넷
○ 케알가 ㅡ 아군전체의 HP를 회복
각성+1 ㅡ 소비MP를 감소(소)
각성+2 ㅡ 회복량을 업(중)
○ 레이즈 ㅡ 아군 하나의 전투불능을 회복
각성+1 ㅡ 부활시의 회복량을 업(대)
각성+2 ㅡ 부활시의 회복량을 업(대)
2) 가란드
○ 다크 스파이럴 ㅡ 적 전체에게 일부방어무시 데미지 + 암속성내성을 다운
각성+1 ㅡ 암속성 다운량을 업(대)
각성+2 ㅡ 데미지량을 업(중)
○ 양손잡이 ㅡ 한쪽 손무기의 검.도.도끼.해머의 위력을 업
각성+1 ㅡ 위력상승량을 업(소)
각성+2 ㅡ 위력상승량을 업(소)
○ 어둠의 자각 ㅡ 자신의 물리공격에 암속성을 부여
각성+1 ㅡ 발동시, 암속성내성을 업
각성+2 ㅡ 발동시, 공격을 업
3) 칼
○ 광신련부 ㅡ 적 전체에게 랜덤으로 3회 데미지
각성+1 ㅡ 데미지량을 업(중)
각성+2 ㅡ 공격횟수를 업(소)
○ 전사의 호령 ㅡ 아군전체의 공격마력을 업
각성+1 ㅡ 공격.마력상승량을 업(중)
각성+2 ㅡ 효과 턴(Turn) 수를 업(중)
4) 쿠쟈
○ 썬더가 ㅡ 적 전체에게 뇌속성 데미지
각성+1 ㅡ 데미지량을 업(대)
각성+2 ㅡ 겹쳐 쓰면 데미지량을 업한다
○ 바썬더라 ㅡ 아군전체의 뇌속성내성을 업
각성+1 ㅡ 뇌속성내성을 업(중)
각성+2 ㅡ 뇌속성내성을 업(대)
5) 크루루
○ 강해지다 ㅡ 발동자의 마력을 업
각성+1 ㅡ 마력상승량을 업(대)
각성+2 ㅡ 효과 턴 안에, 특정 어빌리티가 사용가능
○ 공수공존 ㅡ 지팡이 장비시, 마력을 업
각성+1 ㅡ 마력상승량을 업(중)
각성+2 ㅡ 발동시, 정신을 업
6) 스노우
○ 카운터 ㅡ 물리공격을 받으면 일정확률로 반격
각성+1 ㅡ 반격하는 확률을 업(소)
각성+2 ㅡ 반격하는 확률을 업(소)
○ 투기발산 ㅡ 발동자의 HP를 소비하여 아군전체의 공격을 업
각성+1 ㅡ 소비HP를 감소(대폭)
각성+2 ㅡ 효과 턴 수를 업(중)
○ 투지 ㅡ 마법공격을 받으면 일정확률로 반격
각성+1 ㅡ 반격하는 확률을 업(소)
각성+2 ㅡ 반격하는 확률을 업(소)
7) 세실(빛세실)
○ 세인트 월 ㅡ 일정확률로 방어상태에서 감싸기를 행한다
각성+1 ㅡ 빛속성내성을 업
각성+2 ㅡ 전투중, 매 턴 MP회복
○ 집중 ㅡ 아군전체의 마력정신을 업
각성+1 ㅡ 소비MP를 감소(중)
각성+2 ㅡ 소비MP를 감소(중)
○ 성광 ㅡ 방어를 20% 업 + 빛속성내성을 50% 업
각성+1 ㅡ 정신을 업
각성+2 ㅡ 전투중, 매 턴 HP회복
8) 치즈루
○ 공선 ㅡ 일정확률로 물리공격을 회피
각성+1 ㅡ 회피하는 확률을 업(중)
각성+2 ㅡ 회피하는 확률을 업(중)
○ 만월의 심득 ㅡ 버스트 스톤에 의한 상승량을 업
각성+1 ㅡ 버스트 스톤에 의한 상승량을 업(중)
각성+2 ㅡ 버스트 스톤에 의한 상승량을 업(중)
○ 몽환포영 ㅡ 적 전체에게 일부방어무시 데미지
각성+1 ㅡ 소비MP를 감소(중)
각성+2 ㅡ 데미지량을 업(대)
9) 딜리타
○ 쉴드 브레이크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방어를 다운
각성+1 ㅡ 방어 다운량을 업(소)
각성+2 ㅡ 방어 다운량을 업(소)
○ 헤드 브레이크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정신을 다운
각성+1 ㅡ 정신 다운량을 업(소)
각성+2 ㅡ 정신 다운량을 업(소)
○ 명상 ㅡ 아군전체의 마력정신을 업
각성+1 ㅡ 소비MP를 감소(소)
각성+2 ㅡ 마력.정신상승량을 업(중)
10) 피나
○ 케알다 ㅡ 아군 하나의 HP를 회복
각성+1 ㅡ 소비MP를 감소(중)
각성+2 ㅡ 회복량을 업(중)
○ 격려해 주다 ㅡ 아군전체의 공격방어를 업
각성+1 ㅡ 소비MP를 감소(중)
각성+2 ㅡ 소비MP를 감소(중)
11) 라이트닝
○ 에리어 블라스트 ㅡ 적 전체에게 데미지
각성+1 ㅡ 데미지량을 업(소)
각성+2 ㅡ 데미지량을 업(소)
○ 광속 ㅡ 일정확률로 물리공격을 회피
각성+1 ㅡ 일정확률로 마법을 회피
각성+2 ㅡ 마법회피율을 업(중)
○ 절영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뇌속성내성을 다운
각성+1 ㅡ 데미지량을 업(대폭)
각성+2 ㅡ 뇌속성내성 다운량을 업(대폭)
12) 람자
○ 웨폰 브레이크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공격을 다운
각성+1 ㅡ 공격 다운량을 업(소)
각성+2 ㅡ 공격 다운량을 업(소)
○ 영웅의 노래 ㅡ 노래하고 있는 동안, 아군전체의 공격.방어.마력.정신을 업
각성+1 ㅡ 스테이터스 상승량을 업(대폭)
각성+2 ㅡ 스테이터스 상승량을 업(중)
노래하고 있는 동안, 아군전체의 HP.MP를 서서히 회복
○ 마인드 브레이크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마력을 다운
각성+1 ㅡ 마력 다운량을 업(소)
각성+2 ㅡ 마력 다운량을 업(소)
13) 리드
○ 개조 ㅡ 다음 턴 발동자의 통상공격의 위력을 업
각성+1 ㅡ 데미지 상승량을 업(대)
각성+2 ㅡ 발동할 때, 다운되지 않게 한다
○ 발명 ㅡ 적에게 랜덤으로 기계공격
(20퍼 ; 고출력발생장치
25퍼 ; 레이저 캐논
25퍼 ; 작렬탄(炸裂弾)
30퍼 ; 실패)
각성+1 ㅡ 데미지 상승량을 업(대) 필히 성공
(30퍼 ; 고출력발생장치.개
35퍼 ; 레이저 캐논
35퍼 ; 작렬탄.개)
각성+2 ㅡ 데미지량을 업(소),
발동 어빌리티 증가
(25퍼 ㅡ 고출력발생장치.개
30퍼 ㅡ 레이저 캐논.개
30퍼 ㅡ 작렬탄.개
15퍼 ㅡ 아식연발탄(牙式連発弾)
14) 레인
○ 그라운드 노바 ㅡ 적 하나에게 화.토속성 데미지
각성+1 ㅡ 데미지량을 업(대)
각성+2 ㅡ 데미지량을 업(대)
○ 리더쉽 ㅡ 아군전체의 공격.마력.방어.정신을 업
각성+1 ㅡ 소비MP를 감소(중)
각성+2 ㅡ 소비MP를 감소(중)
○ 타오르는 마음 ㅡ 버스트 스톤에 의한 상승량을 업
각성+1 ㅡ 화내성을 업
각성+2 ㅡ 전투중, 매 턴 MP회복
15) 로제리아
○ 기도 ㅡ 일정확률로 아군전체의 HP를 회복
각성+1 ㅡ 필히 성공한다
각성+2 ㅡ 대상자의 MP를 회복
○ 케알가 ㅡ 아군전체의 HP를 회복
각성+1 ㅡ 회복량을 업(중)
각성+2 ㅡ 소비MP를 감소(소)
※ 공지에 있는것을 단순번역만 했던 것으로,
자세한 수식과 수치 등은
알테나 공략사이트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Ps)) 소(小) = 소
중(中) = 중
대(大) = 대
특대(特大) = 대폭 ...으로 표기하게 됩니다
Ps2)) 람자 한계돌파의 가장 좋은 예시보기는 이전 람자의 한계돌파 두번 된게 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봐 주십시오
제목+본문 ➡ 람자 ...검색하셔서
위의 두 개의 게시글 보시면 됩니다
제가 PC로 작업하는게 아닌지라
(PC 없습니다)
링크를 걸줄 모릅니다
여기 글작성에서는
붙여넣기도 안되더군요
해서 어쩔수 없이
스샷을 올려넣어야 했었습니다
모그님, 히어로님.. 저 스샷이
동의를 구하지 못하고 올린거라
과감히 안되신다고 하는것이라면
스샷했던 부분은 삭제하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 이번 이벤트도 번역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후 도전!! 스토리를 알고 하면 넘 잼나선 ^^
읽어주시는 것만으로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꾸법)
오 레인 리더쉽 업은 좋아보이네요 람자업으면 대체용으로 쓰면될듯~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