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안내대로 맵의 장외로 넘어가 장시간 이동하고 있으면 투사체 무적 상태가 되는 '글리치(glitch) = 버그' 입니다.
맵 안으로 돌아올 때는 영상과 같이 꼭 궁극기를 사용하여 돌아오셔야합니다
조건이 맞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돌아오는 장소에 아군들이 자리를 잡으면 리젠이 되지 않아 궁극기를 사용하여 맵 안으로 돌아오지 못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그리고 'Reclaimed' 맵에서는 무기 보관함이 2개나 필요하고 설명과 동의 없이 글리치 사용 시 배치해둔걸 아군이 다시 옮겨버리는 상황이 나올 뿐더러
대부분 수비를 돌아오는 장소에 자리잡기때문에 궁극기 사용해야할 장소에서 적이 리젠되지 않아 글리치 사용이 매우 힘듭니다.
'항구 (Harbor)' 에서는 비교적 하기 쉬운 편이지만
아군에게 글리치를 설명한다면 모를까 기다려주지 않는다면 적어도 3~6턴은 잭 없이 플레이해야하는 상황이 오기 때문에
함께할 사람을 구해 빈자리는 잠궈 플레이하거나, 설명과 양해를 구해 동의받고 플레이할게 아니라면 솔플로만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초반 웨이브에 알수없는 행동의 이유를 모르는 팀원들은 분명 대기실로 소환 후 추방하길 원할겁니다.
1 턴에 이 짓을 하면 5,000 전력을 훔쳐가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무엇보다 '사망' 시에 무적이 풀리고 모든게 허사가 되니 말이죠.
(솔플로도 난이도 관계없이 50턴 모두 클리어 가능합니다. 다만 헬기 보스는 궁극기로만 제거 가능하긴 한데, 난이도가 높다면 힘들겁니다.)
투사체는 100% 맞지 않지만, 근접공격은 피격 받으니 괜히 적군 근처로 가 투명화가 풀려 맞지 않는게 좋습니다.
폭발,섬광과 같은 공격에는 불확실하지만 매우 낮은 확률로 피격 당하는 일이 생기니 주의하시고
(장판딜 들어가는 충격수류탄은 아직 피격여부를 모르겠습니다.)
무적 상태에서 궁극기를 사용해도 투사체 무적은 풀리진 않더군요.
델(Del)의 방책'글리치(glitch) = 버그' 입니다.
방책을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 후에 위 영상의 조건을 맞춰 설치하면 공격받아도 내구도가 떨어지지 않는 길막이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