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외형 꾸미기가 과금의 주요 부분이고 이 부분에서 고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만큼 당장 망할 거란 걱정 안해요.
다만 현재 얼티밋 번들 끼워팔기 행태처럼 사람이 빠질수록 한사람당 감당해야 할 과금 부담이 늘어날 뿐
현재 이 게임의 위기는 컨텐츠의 부재이지 나머지는 다 부수적인 것들 입니다.
개발 여유분이 없는 상황에서 10일 패치에서 극적인 변화를 기대할 수는 없고 결국 시즌2 이후를 내다봐야 하는데 이 사이의 공백을 어떻게 버티느냐가 관건이겠죠.
외형 꾸미기가 과금의 주요 부분이고 이 부분에서 고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만큼 당장 망할 거란 걱정 안해요.
다만 현재 얼티밋 번들 끼워팔기 행태처럼 사람이 빠질수록 한사람당 감당해야 할 과금 부담이 늘어날 뿐
현재 이 게임의 위기는 컨텐츠의 부재이지 나머지는 다 부수적인 것들 입니다.
개발 여유분이 없는 상황에서 10일 패치에서 극적인 변화를 기대할 수는 없고 결국 시즌2 이후를 내다봐야 하는데 이 사이의 공백을 어떻게 버티느냐가 관건이겠죠.
외형 꾸미기가 과금의 주요 부분이고 이 부분에서 고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만큼 당장 망할 거란 걱정 안해요. 다만 현재 얼티밋 번들 끼워팔기 행태처럼 사람이 빠질수록 한사람당 감당해야 할 과금 부담이 늘어날 뿐 현재 이 게임의 위기는 컨텐츠의 부재이지 나머지는 다 부수적인 것들 입니다. 개발 여유분이 없는 상황에서 10일 패치에서 극적인 변화를 기대할 수는 없고 결국 시즌2 이후를 내다봐야 하는데 이 사이의 공백을 어떻게 버티느냐가 관건이겠죠.
10월 10일이 장례식일듯 한게 쎄~~~ 합니다
망한다에 500원
외형 꾸미기가 과금의 주요 부분이고 이 부분에서 고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만큼 당장 망할 거란 걱정 안해요. 다만 현재 얼티밋 번들 끼워팔기 행태처럼 사람이 빠질수록 한사람당 감당해야 할 과금 부담이 늘어날 뿐 현재 이 게임의 위기는 컨텐츠의 부재이지 나머지는 다 부수적인 것들 입니다. 개발 여유분이 없는 상황에서 10일 패치에서 극적인 변화를 기대할 수는 없고 결국 시즌2 이후를 내다봐야 하는데 이 사이의 공백을 어떻게 버티느냐가 관건이겠죠.
400% 침투에 기대를 한번 걸어봐야죠... 개인적으로 매칭 제한도 풀고 인원수도 좀 늘려주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루트슈터 자체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다 나갔고 지금은 스킨 캐릭 좋아서 남은 사람이 많을텐데 스텔라블레이드 나올 때까지는 그냥저냥 굴러갈 것 같아요
뉴비 분들은 천둥우리를 계속 투자해야 함 초반부터 중 후반 까지 미션 밀때 가장 좋습니다
10월 10일이 장례식일듯 한게 쎄~~~ 합니다
망한다에 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