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66092058
지난번에 쓴 글
친애하는 고객님,
저희에게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고객 지원팀입니다.
한국 배송에 대한 정보와 관련하여 저희에게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이 정보를 담당 부서와 공유했고 현재 이 문제를 확인하고 있다.
필요하다면,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이 문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이 문제에 대한 당신의 이해와 인내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소중한 시간과 관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홀로라이브 생산 고객 지원
슬슬 파악하는건지 …
나랑 똑같이 왔네 어느 시점 이후 이거 관련해서 오는 메일은 일단 같은 내용으로 대응중인감
6월 실행하는 건 그대로라 딱히 미뤄진건 없음
배송 출발 좀 늦춰줄 수 있으려나. 괜히 해결되기 전에 일찍 보냈다가 폐기되고 못 받는 거 보다는 나을 거 같은데
세관에서 막으면 홀로샵의 대책이래봤자 환불 후 한국 판매 중지밖에 더 있으려나 뭐 나라에서 다음 기회에 두고보자가 되서 세관 통과는 일단 될 거 같다만
6월 실행하는 건 그대로라 딱히 미뤄진건 없음
6월에 하는 건 유해성 선별 검사 차단이고 제도 자체가 완전 철회된 건 아니고 계속 싸워야하는 건 나도 아는데 애초 예고하던대로 6월 땡 하자마자 모든 통관이 완전차단되는 건 아니라고 나는 이해하고 있어서 다르게 생각하는 거면 어쩔 수 없음
나랑 똑같이 왔네 어느 시점 이후 이거 관련해서 오는 메일은 일단 같은 내용으로 대응중인감
아무래도 우리도 아직 다 파악못하고 있으니 저쪽도 시간이 더 필요하겠지. 아직 못받은거 많은데 추가로 구매도 못하면서 기다리는데 답답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