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입니다.
앞서 [개발자노트]를 통해 안내 드린 부분처럼,
2024년에는 아이템전에서 조금 더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캐릭터 스킬’에 대한 소개와 함께 인게임 스냅샷 일부를 미리 공개하고자 합니다.
[캐릭터 스킬]
각 캐릭터마다 저마다의 컨셉에 맞는 개성 있는 스킬이 부여될 예정이며,
캐릭터 스킬은 아이템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타입은 패시브와 액티브로 나뉘며,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설명은 예시로, 실제 업데이트시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패시브 타입 스킬 예시
- 열혈 형사 '브라이언': 사이렌 아이템 사용 시 확률적으로 주행 속도 추가 상승 및 바리케이드 사용
2. 액티브 타입 스킬 예시
- 베일에 싸인 공장장 '브로디': 트랙에 부스터존을 설치
보다 이해를 돕기 위해 액티브 스킬인 ‘브로디’의 부스터존 설치 스킬 예시 영상을 함께 공개합니다.
*개발 중 제작된 영상으로 실제 업데이트와 차이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다음 스포일러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No limits, all drift!
KartRider: Drift
디렉터 바뀌고 열심히 고치고는 있다던데..,
찾아보니.. 상황이 이렇네요. 저렇게 유저가 없으면 고칠 수준이 아닌거 같은데...
망했다는 소문이 돌던데...
ljeEoq폴3pa
디렉터 바뀌고 열심히 고치고는 있다던데..,
문여세여
찾아보니.. 상황이 이렇네요. 저렇게 유저가 없으면 고칠 수준이 아닌거 같은데...
어쨌든 나름 넥슨의 상징적인 ip 중 하나라 좀 더 해보지 않을까
이제 캐릭터도 밴픽하려나
축제인가요?
캐릭 밸런스 어떻게 맞추려고 그러지...
카트바디 대신에 캐릭터마다 달라지게 만들려고 하는 모양이구나 밸런스는 뭐쨌던간에 그놈의 평준화 때문에 게임을 할 원동력 자체를 상실하게 만들었으니 방향성 자체는 기존보다 훨 나은 것 같긴 하네
아 근데 아이템전 한정인가... 스피드전 메인 유저로서는 좀 아쉬운데 그러면
스피드전 카트도 손본다고 했음
플레이도중 비정상적행위를 어떻게 하는 지 설명이나 하지 ? 삽질 해봐야 버스가 떠났는 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