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입니다.
앞서 [12/15 개발자노트]를 통해 안내 드린 부분처럼,
2024년에는 아이템전에서 조금 더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첫 번째 스포일러에 이어서 ‘캐릭터 스킬’의 인게임 스냅샷 일부를 추가로 공개하고자 합니다.
[액티브 타입 스킬 예시]
해적 출신의 폭주 레이서 ‘로두마니’: 로두마니가 자신의 보물 1호인 악랄한 해골 지팡이를 휘둘러 근방의 아이템 박스를 약탈합니다.
약탈한 박스의 아이템은 현재 비어있는 슬롯의 개수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이해를 돕기 위해 액티브 스킬인 ‘로두마니’의 욕심쟁이의 횡포 스킬 예시 영상을 함께 공개합니다.
*개발 중 제작된 영상으로 실제 업데이트와 차이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다음 스포일러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o limits, all drift!
KartRider: Drif
보이는것과는 달리 전혀 캐주얼 하지 않는 카트라이더
너무 좋아하는 게임인데 첫 게임 디렉팅 방향이 너무나 크게 실패한거라 답이 없는 상황이네요 게임 본질적인 재미도 원작보다 부족하고, 글로벌이란 명분 때문인지 커뮤니티 기능은 억지로 안 넣는 듯한 스탠스도 별로고..ㅠ 조재윤이란 디렉터는 라이브 서비스에서는 강점이 있었을 순 있는데 신작에서 쌓아 올리는 능력은 아직 부족하다는 게 증명된 작품 새로 온 디렉터가 뭔가 해주기에도 기존 기반이 너무 부실해서 많이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스팀 전세계 동접자 50명도 안된다던데
보이는것과는 달리 전혀 캐주얼 하지 않는 카트라이더
스팀 전세계 동접자 50명도 안된다던데
2대 디렉터가 진짜 열심히 뜯어고치고 있다고 하던데 워낙 저점 찍었던 게임인지라 반등이 쉽지 않은듯요 ㅠㅠ
새로운 기능 소개하면서 팀킬하는 트롤링을 예시로 들어 ㅋㅋㅋㅋ
너무 좋아하는 게임인데 첫 게임 디렉팅 방향이 너무나 크게 실패한거라 답이 없는 상황이네요 게임 본질적인 재미도 원작보다 부족하고, 글로벌이란 명분 때문인지 커뮤니티 기능은 억지로 안 넣는 듯한 스탠스도 별로고..ㅠ 조재윤이란 디렉터는 라이브 서비스에서는 강점이 있었을 순 있는데 신작에서 쌓아 올리는 능력은 아직 부족하다는 게 증명된 작품 새로 온 디렉터가 뭔가 해주기에도 기존 기반이 너무 부실해서 많이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하는 사람은 멀쩡히 하던 게임을 직접 자멸시키는게 참 대단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