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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앤슬래쉬라고한적없지않나? 홍보영상에서도 소울류냄새 진하게풍겼는데 조금 해보고느낀건 최적화말고는 괜찮다였음
최적화라네
타임라인 꼬라지 ㅋㅋㅋㅋ
쿼터뷰 일뿐 꽤 난이도 있는 소울겜 최적화, 키맵핑 정도만 됐어도 이정도 욕은 안먹었을텐데 4080으로 3840 * 1600, 인게임 평균 100프레임 정도 나오는데 컷신 약간 들어가는 구간은 40프레임까지도 떨어져요 게임 그래픽은 매력적이고 타격감도 좋아요. 해보니깐 패드는 최적화 잘 되어 있어요.
2070s로 fhd 품질 설정으로 무리 없이 하고는 있는데, 대신 컷신에서 화면 넘어갈 때 멈칫거리는 게 개인적으로 꽤나 거슬림 글고 꼭 주인공 체형까지 그렇게 해야만 했나 싶은 생각도.. 전투는 상당히 어려운 편. 한 번 연속 공격만 해도 스테미너가 없어서 넋놓고 맞아야 되는 경우가 많았음 오늘 패치돼서 스테미너 소모가 좀 나아졌다는데 나중에 해봐야 알듯 일단 어제 2시간 넘게 해서 환불 타임 넘겨버렸고, 게임 자체는 어렵지만 재밌음 근데 화톳불(?)에서 저장해도 적 리젠이 되지 않고 물약(음식)도 보충해주지 않아서 음식 먹고 자꾸 죽으면 나중엔 후달리지 않을까 걱정도 됨
최적화라네
아직 얼리 액세스라 개선 되겠죠
아 출시했네? 기대했는데
1.최적화 문제 2.핵앤슬러쉬인줄 알았는데 소울+퍼즐류 3.커마가 아쉽다 (?)
2번은 쿼터뷰 소울 계열이라고 말했던지라 크게 문제 없는데 한국은 최적화랑 번역쪽 문제가 클듯?
전 트레일러만 보고 쿼터뷰 핵앤슬러쉬인줄 알았는데 게임 해보고 아 소울류인거 알았네요. 최적화 확실히 문제인거 같아요. 60프레임 방어가 안되네요. 번역도 상단에 영어가 막 튀어 나오더라구요
3080ti으로 60프레임 방어가 안 됌. 옵션 조절을 해도 안 됌. 이게 가장 큰 요인이라고 봄. 나중에 최적화 되면 개인적으로 즐겨볼만한 게임이라 생각함. 환불은 안 하는 중.
핵앤슬래쉬라고한적없지않나? 홍보영상에서도 소울류냄새 진하게풍겼는데 조금 해보고느낀건 최적화말고는 괜찮다였음
트레일러를 보고도 핵엔슬래쉬라고 생각했다면 보는 눈이 문제인 수준이죠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더불어만찢당
타임라인 꼬라지 ㅋㅋㅋㅋ
더불어만찢당
차단할 놈 하나 더 생긴거라 대수롭지 않은데 아우 진짜 눈 썩겠네..
아 내컴으론 무리겠구만
소울라이크특) ↗같이 내도 이해해줌
2070s로 fhd 품질 설정으로 무리 없이 하고는 있는데, 대신 컷신에서 화면 넘어갈 때 멈칫거리는 게 개인적으로 꽤나 거슬림 글고 꼭 주인공 체형까지 그렇게 해야만 했나 싶은 생각도.. 전투는 상당히 어려운 편. 한 번 연속 공격만 해도 스테미너가 없어서 넋놓고 맞아야 되는 경우가 많았음 오늘 패치돼서 스테미너 소모가 좀 나아졌다는데 나중에 해봐야 알듯 일단 어제 2시간 넘게 해서 환불 타임 넘겨버렸고, 게임 자체는 어렵지만 재밌음 근데 화톳불(?)에서 저장해도 적 리젠이 되지 않고 물약(음식)도 보충해주지 않아서 음식 먹고 자꾸 죽으면 나중엔 후달리지 않을까 걱정도 됨
오리 제작사니까 일단 샀습니다. 아직 얼리고 최적롸 해줄꺼라 믿음
쿼터뷰 일뿐 꽤 난이도 있는 소울겜 최적화, 키맵핑 정도만 됐어도 이정도 욕은 안먹었을텐데 4080으로 3840 * 1600, 인게임 평균 100프레임 정도 나오는데 컷신 약간 들어가는 구간은 40프레임까지도 떨어져요 게임 그래픽은 매력적이고 타격감도 좋아요. 해보니깐 패드는 최적화 잘 되어 있어요.
지금도 부드럽게 잘 돌아는 가고 플레이는 지장 없지만 특정 구간에서 프레임 드랍이 보이고 뭔가 무거워서 최적화가 더 되어야 합니다. 멈칫거리면 몰입이 깨지게 되는데 이런 게임이면 보급형 사양에서도 일말의 멈칫거림 없이 동화 속의 한 장면처럼 완전 물 흐르듯 흘러가야 정상이죠. 직접 해보고 있는데 얼리엑세스니까 여기서 끝이겠지..했던 부분이 튜토리얼이었고 본격적으로 마을 열리면 갑자기 게임 스케일이 확 커지면서 어떤 게임인지 정체를 드러내는데 쿼터뷰 형식의 작은 엘든링에 가까워요. 놀라울 정도로 잘 만들었고 최적화만 잡아내면 갓겜 확정입니다. 난이도 진짜 드럽게 어렵고 핵앤슬러시가 아닌 소울류 스타일임. 아무런 정보 없이 엘든링 처음 시작했을 때 파리 목숨으로 전락해서 환불마려운 막막함을 다시 느낄 수 있음
이거 스팀에서 검색하면 환경설정때문에 제외된 게임이라고 나오면서 표시가 안됨.. 환경설정 에서 필터링항목 싹 지워도 여전히 표시안되고.... 게임을 검색을 못해서 사질 못하네
개.적.화.
다른거 다 괜찮은데... 캐릭터 디자인이....꼭...... 그래야만 했냐.....그래야만 했냐고....
얼엑이라 최적화는 차차될거라 생각하고 첨에 뭣 모르고 몹 잡는데 쫄이 존나 쎔 ㅋㅋㅋ
키마 조작감 매우매우 불편하다는것도 있을겁니다
낙뎀 진짜 실화냐 했는데 바로 패치해주긴 했네요. 실제 해봐야 알겠지만 허허.. ⚔️밸런스 변경 사항: 받는 내구성 피해 감소 수리 비용 절감 수리 가루 드롭률 증가 체력 비용 감소 추락 피해 감소 곡선 투구게 및 투구게가 포함된 음식의 가격이 인하되었습니다. Cerim Crucible 보스 밸런스 업데이트 시체가 묻은 칼날을 2단계에서 1단계로 변경했습니다. ⚔️전리품 변경 사항: 필모어의 성찬 전 전리품 테이블에 더 많은 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떨어진 불씨의 드롭률 감소 ⚔️안정: 메인 메뉴로 나갈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향상된 인벤토리 탐색 Potion Seller Cave에서의 점프를 수정하여 올바르게 실행될 때 점프를 놓칠 수 없습니다. Nameless Pass의 경계 밖 지역을 차단했습니다. 느린 개발 도구 제거
얼리란걸 감안하면 꽤 괜찮은편.. 게임 밸런스적인거야 차차 수정해나가면 되는건데.. 같은 게임이라고 하기엔 뭐하지만 같은 제작사에서 만든 게임이니 굳이 비교하자면 오리에서는 모든 면에서 부드럽게 진행된 장면이나 화면 이동이 이번 게임에선 툭..툭 끊기는 느낌이 계속나서 거슬림 하여튼 게임 분량은 엄청난거 같아서 좀 더 해봐야겠음 복합적도 이해는 가지만 잘 다듬으면 압긍까진 모르겠지만 매우 긍정은 무조건 가지 않을까
디아소울
개인적으로는 최적화를 발로 했나 싶을 정도로 최악임... 퀄리티 대비 이게 왜 60프레임도 안되지 싶고... 급락도 심하고... 요즘 얼리라는 방패 내밀고 너무 대충 만드는 게 많음
개적화 게임이 너무 자주보임
배경 그래픽과 세계관은 너무 맘에드는데 최적화가 심각하고, 주인공 케릭이 너무 몰입이 안됨 인간종과 차별화를 주려는건 알겠는데 굳이 유인원같이 만들었어야만 했는지 ...아쉬움
얼리는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퀄리티만 되면 복합적 신경 안써도 되더라구요 결론은 직접 해보시라 여러 문제점들이 있지만 미리해보기임을 이미 발표하고 발매한 게임인지라 고쳐나갈 방향을 잘 잡기만하면 갓겜될듯 일단 게임은 제 기준으로는 합격점 최적화는 불합격 잘 고쳐나가길 바람
이래서 얼리는 시간두고 사야됨 ㅅㅂ 소비자 입장에선 얼리 사서 이득볼게 1도없음 ㅅㅂ 최적화? 대체로 못하는 회사가 많음 패치 해주면 다행인데 안해주는 회사도 많음 불합리하게 불편한건 유저들 항의가 준네 쌓이면 고쳐주는 경우 있음. 이경우도 고쳐진 다음에 게임 하는게 이득임
맵 디자인 엄청 꼼꼼하게 했던데
댓글들 보니 다듬어지면 괜찮은 게임 될것 같네요. 좀 묵혀야겠네. 근데 주인공 체형이 어떤데 그래요?
오스트랄로피테쿠스 그 자체
고릴라
그래픽이 너무 예쁨.이런 느낌으로 성검3이 나왔다면 어땠을까.
기사보니까 최적화가 심한 문제라서 그런듯...ㅇㅇ
최적화만 문제가 아니고 게임 플레이적으로도 지금 문제가 많음. 스태미너 문제라든가 적의 과도한 슈퍼아머 같은것도 있고...제대로 고치려면 시간 많이 걸릴듯.
최적회만 일단 수정좀.
지금 출시할인 하고 있고 꾸준히 패치는 하고 있어서 정식판 나오기 전에 쌀 때 사도 상관없을거 같긴 합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싼 편도 아니니. 풀 프라이스로 받았으면 욕 먹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