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인텔 CEO였던 브라이언 크르자니크가 최근 매사추세츠주 벌링턴에 위치한 자동차 Al 기술 회사인 세렌스(Cerence Inc.)의 CEO로 고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된 Cerence의 새 CEO에 대한 축하 성명은 회사의 최고 경영자 채용 결정을 비웃는 댓글로 인해 금세 싸늘한 분위기로 바뀌었습니다. 분석가인 lan Cutress는 평소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LinkedIn에서도 세렌스는 사용자 댓글을 꺼야 한다는 강박감을 느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제 브라이언 크르자니크가 새 CEO로 임명되었다는 발표 이후 공개 토론을 촉발했던 LinkedIn의 댓글을 읽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댓글 섹션은 단순히 닫힌 것이 아니라 완전히 삭제되었습니다.
아마도 전 Intel Labs의 충실한 직원이자 현재 Apple의 기술 책임자인 조나단 황이 남긴 이런 댓글(위 이미지 참조)이 댓글 섹션 폐쇄로 이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황은 크르자니크가 인텔에 재직하는 동안 수익이 약간 증가한 것을 축하하기보다는 인텔이 엔비디아에 비해 잠재력을 낭비했다고 강조했습니다.
현재 애플의 기술 책임자인 황은 크르자니치가 "엉망으로 만드는 기술을 완벽하게 완성했다"며 비전이 부족한 CEO였다고 비판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크르자니크 전 인텔 CEO가 인력 감축을 통해 얻은 돈으로 의심스러운 기업 인수와 자사주 매입을 여러 차례 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황은 크르자니크의 사례에서 "재능 있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잘못 없이 일자리를 잃는" 실패에 대한 보상으로 여겨지는 것에 가장 분노했습니다.
인텔말아먹은 장본인 아닌가 ㅋㅋㅋ
인텔 그렇게 조지는 거 보고 뽑아주는 기업이 있구나. 한탕하고 튀려는 건가.
조나단 황 저 양반 좀 치네
??????????? 합격?????????????????
회사 절단 전문가 ㅋㅋㅋ
조나단 황 저 양반 좀 치네
??????????? 합격?????????????????
인텔말아먹은 장본인 아닌가 ㅋㅋㅋ
ㅇㅇ 야생에 수많은 칩엔지니어를 풀어서 다른 회사들이 아니 이런 귀한분들이 어째서!하고 줍줍해가서 자사칩들이 겁나 강력해짐 ㅋㅋㅋ (애플, 엔비디아 등등)
당연하겠지만, 저 회사 주가는 새 CEO 임명되면서 하락세임.
회사 절단 전문가 ㅋㅋㅋ
인텔 그렇게 조지는 거 보고 뽑아주는 기업이 있구나. 한탕하고 튀려는 건가.
미국은 로비가 합법이고 로비가 잘되면 배임도 안걸림.
브라이언 크르자니치 - https://namu.wiki/w/%EB%B8%8C%EB%9D%BC%EC%9D%B4%EC%96%B8%20%ED%81%AC%EB%A5%B4%EC%9E%90%EB%8B%88%EC%B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