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진은 언리얼 엔진4가 아니고 전작과 같지만 광원 효과는 개선될 것이다
• 2020년 6월에 출시 안한다
• 밤과 낮으로 시간이 바뀌는 사이클 시스템이 존재한다
• 이런 이유로 콘솔은 60fps로 나오지 않는다
• 엘든링 소식은 반남과 프롬이 때가 됐다고 생각이 들면 발표될 것이다
• 엔진은 언리얼 엔진4가 아니고 전작과 같지만 광원 효과는 개선될 것이다
• 2020년 6월에 출시 안한다
• 밤과 낮으로 시간이 바뀌는 사이클 시스템이 존재한다
• 이런 이유로 콘솔은 60fps로 나오지 않는다
• 엘든링 소식은 반남과 프롬이 때가 됐다고 생각이 들면 발표될 것이다
묠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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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그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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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언렬좀 쓰자 엔진 최적화도 개똥이더만
프롬 게임은 최적화 프레임이 문제가 많음
세키로도 그래픽 충분히 좋아서 텍스쳐만 좀만 개선해도 엄청 멋진 그래픽 될 거 같은데
솔직히 얘네 메타90행렬로 줄줄이 돈 쓸어담는거에 비하면 최신게임이라기엔 좀 아쉬운구석이 많기는 함. 당장 이정도급의 명작 줄줄이 발행하는 다른 회사랑 비교만 해봐도 알 수 있음. 최적화도 많이 버벅대고, 프레임도 잘 안나오고 그래픽도 솔직히 아트웤을 굉장히 잘해서 좋아보이는거지 그래픽기술 자체는 타AAA급게임에 비해 많이 뒤쳐져있음. 돈도 많이 벌었을텐데 이제 최신겜답게 좀 때깔 잘 빼서나오면 좋을텐데.
하복은 물리 법칙을 연산 적용하는 보조엔진 개념이지,게임제작의 메인으로 쓰이는 엔진이 아닙니다.
하복엔진에서 벗어날 때가 되었지
역전왕 호모사피엔스
하복은 물리 법칙을 연산 적용하는 보조엔진 개념이지,게임제작의 메인으로 쓰이는 엔진이 아닙니다.
프롬 게임은 최적화 프레임이 문제가 많음
골든 에라
하위호환됨
걍 언렬좀 쓰자 엔진 최적화도 개똥이더만
언리얼4는 타격감에 약점이 있기 때문에..
그건 개발자의 역량 문제지 엔진문제는 아니라고 보는데
언리얼 엔진은 개발이 편한거지 퍼포먼스가 좋은 엔진이 아닙니다.
궁금해서 그러는데 그럼 역량이 뛰어난 개발자가 어떤식으로 개선시킬 수 있는 건가요? 정말 궁금해서그럽니다 완전 문과라서..ㅜ
엔진박사납녔구먼ㅋㅋㅋㅋ
차세대기로 나오나?
플스5하위 호환됨
세키로도 그래픽 충분히 좋아서 텍스쳐만 좀만 개선해도 엄청 멋진 그래픽 될 거 같은데
뭐 60프레임 안되는건 예상했지만 30이라도 칼같이 지켜졌으면 좋겠네욤. 차세대기로는 60프레임 돌아가면 좋겠구 ㅎ..
플스4 세대로 나온다면 인정이지만 세키로급에서 쬐금 나아진 그래픽에 플스5에서도 30프레임이면 이건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것. 그건 아니겠죠.
제발 최적화좀
블본2 못만들고 있는 이유가 엔진 때문 아닐까 싶기도함
올해 E3에서 뭔가 소식이라도 전해줘...
그러게 언리얼 엔진 4좀 쓰자 ㅋㅋ 파판 봐라 ㅋㅋ
언리얼 엔진4는 이번세대( xbox one, ps4 )부터 엔진 개발 능력있는 AAA 회사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았죠
AAA 회사중에도 언리얼 능가할만한 게임엔진 만들 수 있는 곳 거의 없을 걸요
퍼포먼스는 다 능가합니다. 편의성이 좀 딸리는 거지.
글쎄요 게임엔진 개발은 게임제작보다 몇배는 어렵고 그게 가능한 프로그래머는 세계적으로 봐도 별로 없죠 자체엔진 쓰는 이유도 로열티로 오는 손해를 줄이고 회사 스타일에 맞춰 생산성을 올리기 위해서고요
엔진충들..입터는건쩌러진짜ㅋㅋㅋ
솔직히 얘네 메타90행렬로 줄줄이 돈 쓸어담는거에 비하면 최신게임이라기엔 좀 아쉬운구석이 많기는 함. 당장 이정도급의 명작 줄줄이 발행하는 다른 회사랑 비교만 해봐도 알 수 있음. 최적화도 많이 버벅대고, 프레임도 잘 안나오고 그래픽도 솔직히 아트웤을 굉장히 잘해서 좋아보이는거지 그래픽기술 자체는 타AAA급게임에 비해 많이 뒤쳐져있음. 돈도 많이 벌었을텐데 이제 최신겜답게 좀 때깔 잘 빼서나오면 좋을텐데.
게임이 잘 팔려도 그 돈은 퍼블리셔가 대부분 가져가지 프롬 같은 개발사는 엄청 수익이 들어오고 이러진 않습니다. 애초에 회사 규모만 봐도 프롬 게임은 AAA게임은 아니에요.
아트웍 인정
우오오오오오오 풍년2020이로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