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시네마틱을 경험하세요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할 때마다 향산된 그래픽이 기대되며, 지금까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서 보여준 영상은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게임을 가까이서 봐야 더 좋은 점을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내러티브 디렉터인"벤자민 맥코"는 "우리가 시네마틱을 크게 업그레이드한 것들 중 일부는 전체 모션 캡처, 더 나은 얼굴 애니메이션, 그리고 최고 수준의 캐스팅을 포함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수준의 품질은 일부 사소한 장면들을 포함하여 게임 전반에 걸쳐 나타납니다." 커버스토리로 본 데모에서는 이러한 개선으로 캐릭터 간 대화 교류가 더욱 진솔하게 느껴졌고, 특히 얼굴 애니메이션에서 눈에 띄었습니다. 에일로이는 이제 그녀의 몸짓과 눈으로 더 많은 것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더욱 생생한 로케일
게릴라는 정착촌이 "더 많은 거주지"를 느끼고 탐험에 흥미를 느끼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마을 사람들이 더 활동적일 것이고, 여러분은 하루 종일 재미있는 작은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지난 경기 이후 개선된 관중 시스템, 더 나은 애니메이션, 훨씬 더 나은 오디오로 시민들과 정착지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라고 "맥코우"는 말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것이 조금 더 진실하고 실물과 같이 느껴질 것입니다." 데모 도중, 선술집으로 향할 때, 우리는 사람들이 선술집 밖에서 비틀거리며, 앞뒤가 맞지 않는 감정을 중얼거리고, 술을 찾는 것을 보았습니다. 실제 선술집에 들어서자 손님들은 그들의 고민을 열정적으로 외치고, 함께 행복하게 춤을 추며, 심지어 그들이 술취한 이야기를 즐겁게 노래하며 그들의 테이블을 두드리며 박자를 맞추기도 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스킬 트리
게릴라는 스킬 트리를 완전히 개편하여 플레이어들이 원하는 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 더 많은 선택권을 부여했습니다. 이 게임은 전사(근접), 트래퍼(함정포획/폐기), 헌터(원거리 무기), 생존자(건강/자원), 침투자(스텔스), 기계 마스터(해킹) 등 6가지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특징으로 합니다. 각 전문 분야에는 대략 20-30개의 기술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무들은 제작에 적은 자원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활동적인 기술과 낮은 체력 재생과 같은 수동적인 증진을 혼합하여 제공합니다. 각 나무에는 새로운 특수 기술인 "밸러 서지"도 있습니다. 게다가, 특정한 향상과 기술은 그들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더 높은 단계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판도를 바꾸는 것은 그들의 레벨 상한성을 지나 특정 기술을 취할 수 있는 의상과 짜임새 부스트인데, 그것은 일부 통계를 300% 상승시킵니다.
더 많은 검색 기능 및 정보
에일로이의 스캐닝 능력은 그 어느 때보다 더 가치 있는 정보를 드러냅니다. 그녀가 이제 환경에서 노란색으로 주석이 달린 그라플 포인트를 스캔할 수 있기 때문에 돌아다니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하지만, 가장 유익한 측면은 그녀의 적대적인 기계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그녀의 능력입니다. 게릴라들은 플레이어들에게 전략을 알리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주고 싶어하기 때문에 스캔을 할 때 플레이어들이 약점과 주요 통계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시스템에 키 업그레이드 리소스가 있는 경우부터 부품을 파괴할 수 없는 경우까지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심지어 그들의 무기 중 하나가 탈부착이 가능하고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될 수 있는지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에일 로이는 또한 부품에 보라색 색조를 부여하여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부품들을 겨냥하기가 더 쉬울 뿐만 아니라 부품들이 사라지지 않게 해줍니다.
더 나은 사이드 퀘스트 보상을 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제로 던에서 부차적인 내용이 당신의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없다고 느꼈다면, 게릴라는 포비든 웨스트에서 그것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결책이요? 더 흥미로운 사이드 퀘스트와 함께 참여하면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훨씬 더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즉, 이러한 퀘스트를 해낸 대가로 실제로 멋진 무언가를 얻는다는 성취감입니다."라고 게임 디렉터 "마티즈 드 종"는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느끼는 또 다른 부분입니다. 그래서 멋진 무기를 얻거나 멋진 갑옷을 입거나 다음 임무나 활동에 정말 유용한 것을 얻습니다.
덜 복잡해진 HUD
"호라이즌 제로 던"에서 추적하기에는 화면에 너무 많은 것이 있다고 생각했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게릴라들은 그 피드백을 "포비든 웨스트" 로 가져가서 화면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노력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은 화면에 HUD 정보가 거의 없는 미니멀리스트 모드에서 시작됩니다."라고 "드종"는 설명합니다. "하지만 이 모드에서는 터치패드를 위로 스와이프만 하면 목표, 건강 또는 재고와 같은 모든 중요한 정보가 즉시 표시됩니다.
동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에일로이와 그녀의 동료들 사이의 관계 형성을 바란다면, 이곳이 포비든 웨스트와 게릴라의 초점 지역이었다는 것을 알면 기쁠 것입니다. 그 팀은 플레이들이 그들과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기를 바라며 동반자 캐릭터를 개선하려는 노력에 대해 많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첫 번째 게임에서 두 번째 게임으로 바꾸고 싶었던 가장 큰 초점은 여러분이 주요 캐릭터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맥코우"는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플레이 내내 일관되게 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메인 퀘스트에서 만나는 캐릭터뿐만 아니라 사이드 퀘스트 캐릭터도 있습니다. 한 번의 퀘스트가 끝나면 사라지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 부품을 위한 작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무기나 갑옷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지만, 목적 없이 필요한 부분을 찾고 싶지 않으십니까? 운이 좋으시네요! 이제 크래프트 메뉴에서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필요한 리소스를 찾는 작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퀘스트가 활성화되고 해당 퀘스트를 보유하고 있는 기계가 있는 지도의 경로가 나타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올바른 장소에 있는지 궁금해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에는 기계 부품이 더 중요할 테니 이것도 좋은 점이에요. 드 종는 "[호라이즌 제로 던]에서는 금속 파편이 더 중요했다"며 "이번 게임에서는 기계들과의 만남을 더욱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많은 업그레이드에도 특정 기계 자원이 소요되었습니다. 당신은 나가서 특정한 기계를 사냥해야 합니다.
지난번에도 올렸는데 얼굴 맘에 안들연 이런거 씌우고 하심 됩니다. 게임내 컷신도 실시간렌더링이라서
같은달에 출시하는 겜들이랑 비교해봐도 호프웨는 차세대급이던데
확실히 전작하면서 개인적으로 아쉬웠던게 창이 그닥 쓸모있지 않다는 점이였는데 이 점이 개선되는거 같아서 좋네
이 표정은 또 이거대로 신선하네………..
에일로이 얼굴 솔직히 컷신 빼면 볼일 없을테니 신경 안쓰려고 하는데 진짜 그냥 지나가면서 언뜻 보이는데도 다른 의미로 시선을 강탈해가네요 ㄷㄷ
아.. 빨리 보고싶다
이 표정은 또 이거대로 신선하네………..
왜 날갈두가 생각나지
또 시작이네
어모나호모나
에일로이 얼굴 솔직히 컷신 빼면 볼일 없을테니 신경 안쓰려고 하는데 진짜 그냥 지나가면서 언뜻 보이는데도 다른 의미로 시선을 강탈해가네요 ㄷㄷ
약간 산드라블록 보이네
해남놈
지난번에도 올렸는데 얼굴 맘에 안들연 이런거 씌우고 하심 됩니다. 게임내 컷신도 실시간렌더링이라서
오오 이거 좋네요. 스토리 미는 동안은 애용하겠습니다ㅎㅎ
개선사항 알고 플레이하면 만족감이 더 커지니까 고개 끄덕이면서 본문 보는데 나도 시선강탈 당함ㅋㅋㅋ
근데 그 사진 원문에는 없는 사진이네요. 글 작성자가 임의로 끼워 넣은 사진인데 기왕 끼워 넣는거 이런 잘 나온 사진 좀 끼워 넣어주지 싶네요.
서양영상보면 많이 본 표정인데?
전작에서는 얼굴에 뭐 씌워주는거 하나도 없어서... 난이도 높은걸로 깨면 주는 악세서리 하나 있다 듣긴 했는데 없는거나 마찬가지라 이번작에는 뭔가 꾸미기 요소가 있나보네요
대체 뭐가 잘나왔다는건지
얼마나 심하면 이정도가 잘나온거...;;;; 제로던은 그래도 괜찮았는데 이번엔 데체 왜 그러는 건가 싶음..;;
호제던 안해봤죠 ? 안해보고 해봤다고 그러시는 거죠? 얼굴 씌워주는게 없기는 왜 없어요...ㅎ
표정 개 띠껍네 ㅋㅋㅋ 주먹을 부르는 면상이다 ㄹㅇ ㅋㅋ
외모를 개선해줘
확실히 전작하면서 개인적으로 아쉬웠던게 창이 그닥 쓸모있지 않다는 점이였는데 이 점이 개선되는거 같아서 좋네
오잉? 저는 중 소형은 대부분 창으로 때려 잡았었는데…
활이면 한 두방에 뒤질애들 굳이 근접으로 때려잡는다고 그게 쓸모있다 수준은 아니니까요. 기습공격이야 뭐 근접전이라고 하기도 뭐한거고 게임 디자인 자체도 창은 보조용 무기지 메인무기로 쓰라고 만들어두질 않았으니까요.
아.. 제가 조준이 거지같아서… R2 큰공격으로 하면 대부분 두세방이면 죽더라구요
근접공격 조작이 자동 에임이 강하게 걸려서 쓰기도 쉽고, 중소형들은 대부분 강공격 한방에 다운, 다운공격한방에 끝인데 쓸모가 없다뇨.
창이 쓸모가 없었다기보다는 조작이 너무 쉬워서 재미가 없었죠.
그닥 쓸모가 없다는건 어딘가 쓰이긴 한다는 겁니다. 단지 그게 다른 방식보다 나은 점이 딱히 없어서 문제죠. 메인 무기인 활에 비해 중소형 몹 잡는거조차도 딱히 큰 메리트가 없으니까요. 애초에 근접해야한다는 디메리트가 있음에도 그에 상응하는 메리트는 딱히 없던 게 호제던 창인데 그걸 뭐 쓸모있었다라고 하신다면 뭐 더 해드릴 말은 없네요.
근접해야된다는 디메리트라뇨. 적들이 그냥 달려드는상황에서 근접전 상황이되는거죠. 와쳐가 점프공격할때 굴러서 피한다음 정확하게 눈깔 맞추는게 쉬울까요. 그냥 구르기로 점프공격 피한다음 강공격 버튼한번 누르는게 쉬울까요.
다시말씀드리지만 창이 쓸모가 없었다기보다는, 강공격 약공격 패턴 딱 두가지 뿐이라 너무 단순해서 재미가 없었던게 문제였습니다. 포비든웨스트에서는 근접공격 패턴이 조금 더 다양해지고 원거리 무기와 연계공격등이 생기는듯해 더 자주 쓰일것 같구요.
당연히 근접전을 해야만 하는 상황을 상정하면 그게 더 좋아보일 수 밖에요. 근데 그렇게 와쳐한테 발각당해서 와쳐가 점프 공격해오는 상황이 얼마나 자주 발생하나요? 오히려 와쳐가 에일로이를 인식하고 공격하기 전에 에일로이가 먼저 와쳐를 발견하는 경우가 더 많고 일반 와쳐는 화살 한방, 빨간 눈 와쳐라 머리에 부품 달고 나와도 화살 2방이면 처리가 되는데 와쳐가 점프공격을 해와서 근접전을 해야하는 상황 자체가 자주 만들어지긴 하나요?
무한의 딴지 ㅋㅋㅋㅋㅋㅋㅋ
집중 스킬이랑 점프샷 쓰면서, 당연히 눈깔 맞추는게 젤 쉽지 ㅋ 그렇게 쉽고 좋았으면 다 창으로 썬더죠 잡고 다녔겠지 ㅋㅋㅋㅋ
창 약빨고 강공격으로 스턴걸고 치명타 넣으면 소우투스 정도는 3타컷 납니다 전 중,소형 몹은 다 창으로 잡았어요ㅋㅋ
낀세대라 그런지 그래픽이 별 감흥이 없음
루리웹-8398854041
같은달에 출시하는 겜들이랑 비교해봐도 호프웨는 차세대급이던데
근접으로 스킬찍어서 플레이해봐야겠네요 멀리서 활 쏘다가 기계가 다가오면 창으로 한방 쾅때리는 플레이 재밌을듯
어서 나와라~~
지워지지 않는 박사장의 흑역사 ㅋㅋㅋㅋㅋㅋ
근접전 좀 개선했으려나. 그럼 구매 생각 있는디.
얼굴 개선이 아니네
어차피 현실에 저런얼굴많은데... 겜에서라도 좀 이쁜얼굴이면 좋았을것을
너무 평범해서 더 매력없는 것 같아요ㅋㅋ
오 근접스킬 많이 생겼나보네요 스킬몰빵해서 근접으로 썰고 다닐수 있었으면 좋겠네
다른것보다 무료업글여부가 젤 궁금함ㅋㅋㅋㅋ과연 많은 사람들 말대로 무료일까
니들 얼굴이나 개선들 해
아 PS5 못 구했는데 ㅠ 낀세대 맞죠? 플포로 돌려야 하나 ㅜㅠㅜ 아놔
저도 플포로라도 돌려야하나 생각중이네요 흨..
호제던에서 정말 불편했던게 파쿠르 시작지점 찾는거..이거 개선된다는게 정말 좋네요.
전작에서는 인상깊은 사이드 퀘스트가 딱히 없었는데 개선되면 좋겠네 탈것중에 날으는것도 있으면 좋겠고
NPC 찰흙 얼굴 개선좀~~~
근데 진짜 얘네는 주인공모델한테 사과해야하는거 아니냐..;;;-_-;;;;;
찾아보니 그렇긴 하네요
1편보다는 훨씬 좋아진듯
헐 이거 실드위버 맞죠? 역시 2편에도 나오는 구나.....
언챠4 헬레나같은 얼굴이었으면 을매나 좋을까
난 사실 이거땜에 ps5를 구입
루리웹에서 저딴거 다 필요없고 여캐만 이쁘면 만사 OK 임. 여기는 그런곳이 니까요
그쪽도 이쁜 얼굴 좋아하는건 마찬가지 아님?
난 덕스러운 몸매!!
이쁜 얼굴 좋아하는게 잘못입니까?
근데 호 보다 불 이 많으면 문제 아닐까요? 이쁘고 안이쁘고를 떠나서의 문제입니다. 인왕의 경우도 커스터마이징이 있어서 서로 이쁜얼굴 개성있는 얼굴 공유하고 그러잖아요.
1편도 못생겼다고 난리쳤지만 이정도로 뜨거운 반응은 아니었는데 2편에서 역변한것처럼 이상하게 나온 장면만 캡쳐해서 난리치는게 더 문제인거같네요..
1편도 솔직히 못생겼는데 여전사니까 그러려니 하고 넘어간거지 2편은 의도적으로 거기서 더 얼굴 뭉게버린
아직도 한달하고 조금 더 남았네 ㅠㅠ
뭔 호라이즌 글만 올라오면 덧글에 얼굴타령이네 ㅋㅋ
가장 중요한게 수정이 안 된 것 같아...... 제발 정신 좀 차려
NPC들 죽은 인형처럼 보이는 것 좀 개선시켜줬으면
얼굴 짜증나네 단순히 못생겨서 짜증난다기보다. 1편에서 만든 모델링을 바꿔서 짜증남.. 1편부터 저렇게 만들던가.. 아니 왜 다른 주인공도 아니고 같은 주인공인데 얼굴을 바꿔??.. 도대체 이해가 안되네.
인벤토리 좀 늘려줘!
이번 게임에서는 기계들과의 만남을 더욱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많은 업그레이드에도 특정 기계 자원이 소요되었습니다. 당신은 나가서 특정한 기계를 사냥해야 합니다. 드디어 부파하는 보람이 좀더 있겠군요. 기존에 선더죠 엄청 잡아서 모은 심장같은거 레어해도 샤드 교환말곤 크게 용도가 없었는데.. 대신에 노가다 강도는 더 세지겠지만;;
개발자의 관심사: 어떻게 하면 캐릭터의 페이셜 애니메이션을 더 생동감있게 구현할 수 있을까 가상 캐릭터에까지 열을 내며 얼평이나 해대는 동양의 듣보잡 커뮤니티를 알면 한심하다 생각할 듯.
그냥 포기하고, 잘먹고 잘잤구나~ 하고 생각합시다.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정신병 걸리겠네 진짜~;;;;; 그렇게 얼굴 때문에 미칠거 같으면 니들 얼굴 마주치는 사람들은 어떻겠니, 이 씹덕 맷돼지 육수충들아! 제발 니들 얼굴이나 신경쓰고 밖에 돌아다니지 좀 마라~ 방구석에서 만화 캐릭터나 보면서 하루종일 X이나 잡어, 게임 뉴스글에 와서 정신병자 처럼 매번 얼굴 타령하지 말고~ 아니 X발! X 칠거면 야동을 보라고 좀~
이런 분들이 pc 성향 개발자들의 든든한 후원자죠^^
요런 분들이 토 나오는 씹덕성향 개발자들의 든든한 후원자죠^^
ㅎㅎ 다음작 봅시다 더 심하게 나올듯요^^;
그놈의 얼굴 아스팔트에 밀어버리든, 믹서기에 갈아버리든, 바퀴벌레 얼굴 가지고 사람이라고 우기든 그딴거 1도 관심없고 상관없네요~ 그딴 얼굴 생김새 따위보다 기업들이 유저들 기만하는 행위들이 차고 넘치구요~ 개발당시 영상을 과장, 사기 공개하여 제품판 퀄리티를 말도 안되게 너프 먹이는 짓거리들, 돈독이 올라 미쳐서 발매 당일날 dlc 팔아먹는 씹X끼들, 주둥이만 겁나 털어놓고 발매하고 보니 품질이 도저히 제품으로서 가치가 없는 비싼 똥 팔아먹는 개X끼들~ 이런 것들이 문제 아닌가요? 고작 게임 캐릭터 면상 생김새 따위가 아니라?
그것도 문제고 이것도 문제죠 더 큰문제만 문젠가요? 손가락 짤린사람 있으면 손가락 찢어진사람은 문제 안되나요??
고작 게임 캐릭터 면상 생김새 따위 개같이 생기건 소같이 생기건 벼룩같이 생기건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씹덕, 이쁜 캐릭 나오는 겜들 차고 넘쳐서 질식할 정도로 많으니까요~
인벤토리 언급이 없는걸보니 갯수제한이있나보군 코일같은거는어차피 안좋은거 다갈아버리거나하니까 문제는없는데 자원쪽은 기존작보다 좀더 많이있었으면
제발 번역 좀 어색하게 하지말고.... 부탁이다....다른건 다 좋았는데;;;
스팀으로 모드없이 하는데 얼굴 딱히 문제제기 할정도까지는 아니던데.... 얼굴에 집착하는지... 오히려 자연스러운게 몰입 더 잘되는듯
일부러 더 더 빻게 모델링 수정하면서까지 심형래로 만드니까 논란이 되죠. 플레이하는 내내 플레이어의 분신이고 컷신때마다 얼굴나올건데 성괴수준으로 해달라는거도 아니고 그냥 원본 배우정도만 해도 자연스럽고 예쁜데ㅋㅋ
사회생활을 안 해서 그런가, 적당히 할 줄을 모르네.
차라리 몸도 근육으로 떡칠해주지 좀 아쉬움
무기 바꾸는 단축창은 추가 안해주나? 기본 4개 단축창 밖에 없어서 다른 무기 써야할때 (보스나 대형몹) 메뉴열어서 보관함 들어가서 바꾸고 싶은 무기 를 단축창에 입력해놓고 쓴 다음에 다 쓰면 또 메뉴 열어서 보관함 갔다가.. ㅆㅂ 귀차나 위쳐나 어쌔 오딧세이처럼 충분히 쉽게 가능한걸 왜 안 해준건지 모르겠음 개 불편
너무 기대된다
예쁜 여자가 그렇게 고프면 현실에서 사귀든가. 뭔 아무 상관도 없는 글까지 와서 계속 얼굴 얼굴.
안그러면 회사가 안바뀌니까요 우리가 아무 의견도 내지않으면 사내에 Pc성향 개발자들이 더 힘을 얻을거고 다음작은 더 빻아버릴겁니다
일본 씹덕 개발자들도 몇십년간 목에 칼이 들어와도 역겹고 민망한 씹덕질 멈출 생각 1도 안하는데 그쪽 가서 좀 역겨운 짓 좀 그만하라고 의견 좀 내주시죠~ 유치원생 꼬맹이 여자아이 나와서 치마 입고 귀 썩을거 같은 콧소리 내면서 폴짝 거리는 꼬라지 스치기만 해도 토 나오니까요...
님 에일로이 디자인 하신분인가요?? 고집버리고 다른분들 의견도 좀 들어주세요 누가 씹덕으로 만들어 달라나요? 원본 모델과 비슷한수준이나 최소 겜할때 매력 느껴지는 모델링을 해달라는거죠
고집이니 뭐니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지 마시고, 그냥 게시판 꼬라지들을 보시면 그게 의견인지 정신병인지 판단이 되실테니 시간 있으시면 이놈의 호라이즌2 관련 게시판 한번 천천히 둘러보세요~ 그냥 '호라이즌'이라는 제목이 들어간 기사들은 앞뒤 안가리고 몰려와서 그 죽일놈의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얼굴' 타령들 해대는데 이게 정상입니까? 그리고 세상에 게임들이 차고 넘치고 그중에 님들이 원하시는 씹덕이나 예쁜 캐릭터 나오는 겜들 발에 치이게 많잖아요~ 그 수많은 겜들 중에서 예쁘지 않은 캐릭, 못생긴 캐릭도 있을수 있는거지 왜 무조건 모든 게임의 캐릭터들이 예쁘지 않으면 거품물고 몰려와서 난리들을 치는지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그딴 여캐 얼굴 따위 지들 맘대로 하게 두면 지구가 멸망하나요? 그냥 게임이 좀 잘 나왔으면 하는 맘입니다.
못생겨서 까기보다는 정치적인 pc같은거 때문에 우려하는건 이해합니다만 제생각에는 그렇게 까지 얼굴이 나쁘지 않아서 공감은 안됩니다 에일로이가 투박한 이유도 게임배경 같은걸 보면 이해가 가는 부분이고.... 하나의 작품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나온 결과라고 보여지거든요 진지하지 않으면 예쁘게 내면됩니다 전부 해결되죠 그렇지만 배경이있고 시대와 캐릭터 설정이 있으니까 잘 생각해서 모델링했다는게 지금으로선 더 설득력 있다고 보여집니다 게임내 직원이 호라이즌은 pc주의에 물들여서 제작했다라고 폭로하면 설득력이 생기겠죠
예쁘게 좀 만들어라 좀!!
더욱 예뻐진 얼굴은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