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 조정
- 히트스탑/사운드이펙트 조정
큰 기술과 결정타를 중심으로 공격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형태로 조정
- 프렌들리파이어 완화
최근 OBT 시점에서 많이 무기종의 프렌들리파이어 완화 대응 완료
제품판에서는 해머 어퍼 사이드 액션에도 완화 대응 예정
데미지 리액션을 무효화하는 장식품(완충주)도 구현 예정
- 몬스터의 에리어 이동 빈도 조정
몬헌 월드에 가까운 수준이 되도록 조정
간이 캠프 설치와 빠른이동 활용도 유용
조충곤
- 무도도약을 추가하여 공중 플레이 강화
점프로 공중 행동으로 연결이 가능
도약할떄마다 2단계까지 공중 공격 위력 상승
- 급습베기 시작에 상쇄효과를 추가
- 주황색 진액 흡수시 효과가 발도시 움츠리기 무효를,
빨강색 + 흰색 + 주황색 3가지에는 풍압, 진동, 포효 경감 효과 추가
랜스
- "모으기 카운터"는 모으는 중에도 가드가 가능해지고 어떤 파생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 "파워가드"는 받은 공격 위력에 따라서 모으기 레벨이 올라가기 쉬어지는 형태로
- 저스트가드/파워드로 파생 가능한 새로운 액션 추가
슬래시액스
- 도끼 모드에서 게이지를 모으고 검 모드로 방출하는 사이클이 시원하게 진행되도록 각종 조정
- 풀 릴리스 슬래시 등 각종 공격을 수치면에서 강화
- 풀 릴리스 슬래시에 움츠르기 무효 효과 추가
한손검
- 가드 중에 올려베기 파생 추가
- 각종 공격으로 수치면에서 강화 (특히 통상 곡격, 저스트러시)
- 베어내리기, 수평베기 등 이동시 기본 콤보와 가드 베기, 저스트 러시 등의 반응성을 향상
- 백스텝과 미끄러져 베기의 회피 성능 강화
활
- 일반 공격, 곡사 등 전체적으로 공격의 위력과 반응성을 높이고 유도화살 위력 완화하여 데미지 편중을 개선
- 집중 약점 공격 시에 여러 상처를 한번에 락온하는게 아닌 상처를 순차적으로 락온하여 파괴하는 식으로 변경
기타 무기
- 제품판 환경에서 속성값, 스킬, 엔드컨텐츠를 예쌍한 수치 조정을 광범위하게 실시
- 과거 시리즈와 비교해서 공격 시에 판정과 데미지가 낮았던걸 조정
몬스터 이동은 너무 심했다... 피드백 좋네요
한솜건 오타 맞죠?
한솜검은 오타죠?
조충곤 유저인데 패치 해줘서 다행이네요 역시 갓겜
조충콥터가 돌아왔어요!
몬스터 이동은 너무 심했다... 피드백 좋네요
활은 살짝 너프긴 하네요. 너무 쌔긴했어
한솜검은 오타죠?
한솜건 오타 맞죠?
오픈 월드인만큼 무대가 넓어 졌으니 "그 새끼" 나올수도 있으니까 똥폭탄은 필수다~!
타격감 타격음 수정이냐!!
피격과 이펙트 사운드 수정 한다네요
랜스 야캐요
랜스 ㅅㅂ.... 속도도 좀 올려줘 너무 굼떠짐 미치겠음
랜스 패치해준 영상 봤는데 확실히 빨라졌습니다
반영 된건가요 내용에 없어서 하 안그래도 콕콕이 저질 딜로 승부하는데 속도마저 떨구고 빠르게 치던 반격기도 없어지고 답답헀는데 일단 속도 올린건 합격이군여
완충주 환영
그 야무진 표정은 바뀐데요?
ㅔ
다행이다 조충곤은 역시 공중기동이지
최적화도 한다고 해야지 이것들아.ㅜ
영상 맨 처음에서 플스5 노말 기준으로 4K 30프렘 FHD 60프레임 목표로 잡는다 했음
랜스가 저걸로 살아날수잇을래나...
최적화는?
지형 텍스쳐 해상도나 올려
오... 유도화살 너프만 심하지 않으면 활은 더 좋아지겠는데
확실히 보우건류 대미지가 낮다고 생각은 했는데 상향한다니 다행이군요
손검 가드올려베기 다시 돌아오는규나 ㅠㅠ
조충곤 버튼 누르고 있어야되는건 안 바꿨다고 함
한손검 가드중 올려베기는 꼭 있어야 한다고 냉갑합니다!!!!!나이스패치
가드올려베기는 손검 유저들 많이 언급하던데 (나도 없어서 허전했고..) 결국 돌아오는구나 나이스패치
대검 참모아베기 데미지 너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