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box Game Studios와 343 Industries가 개발 중이던 Halo 배틀 로얄 타이틀인 Project Tatanka의 취소된 게임 플레이와 월드 맵에 대한 세부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Halo Infinite의 캠페인과 연결된 배틀 로얄 모드로 기획되었으나, 자원 부족과 콘텐츠 지원 한계로 인해 프로젝트가 취소되었습니다.
- Project Tatanka는 원래 Halo Infinite의 배틀 로얄 모드로 계획되었으며, Zeta Halo의 작은 조각들에서 다양한 생태계와 맨 캐논을 사용해 플레이어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방식이었습니다. 플레이어는 ODST 드롭 포드를 통해 맵에 착륙하며, 적 팀을 제거하는 것 외에도 미니 목표를 완료해 아이템과 차량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343 Industries는 2023년 여름경에 이 프로젝트를 취소하고 다음 Halo 메인 타이틀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2022년 동안 내부 테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되었으나, 343 Industries는 Tatanka를 경쟁력 있는 배틀 로얄 게임으로 발전시킬 자원이 부족하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특히 에픽 게임즈의 Fortnite처럼 빠르게 콘텐츠를 제공할 수 없다는 점이 큰 제약이었으며, Halo Infinite의 무기 밸런스 문제도 해결이 어려웠습니다. 이로 인해 프로젝트는 취소되었으며, Project Tatanka는 출시될 수 있는 상태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 343 Industries는 자원의 한계와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의 어려움으로 인해 Tatanka를 취소하게 되었으며, 현재는 다음 Halo 메인 타이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취소는 Halo 배틀 로얄 장르에서의 가능성을 보였지만, 실현되지 못한 점에서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소니도 라오어 온라인 날려먹은것도 퀄리티 컨트롤이긴 하죠...
그러게요, 10조 쓰고 대체로 부정적 나오는게 얼마나 힘든데... 퀄리티 컨트롤 실력은 마소 따라올 회사가 없죠..
343은 그렇게 지원을 많이 받는데도 제대로 하는게 없냐 헤일로 프렌차이즈를 갖고 망하기 힘든데
퀄리티 컨트롤 못하는 1위가 MS인데.... 혹시 다른 세계선에서 방문한 댓글인가요
추가플레이 업뎃 못할만큼 물이 빠졌단 얘기네요. 사실상 엑박 똥쓰레기 투척은 얘가 시작했죠.
마소는 이렇게 퀄리티 컨트롤을 하는데… 왜 xx는…
스피니치
그러게요, 10조 쓰고 대체로 부정적 나오는게 얼마나 힘든데... 퀄리티 컨트롤 실력은 마소 따라올 회사가 없죠..
스피니치
소니도 라오어 온라인 날려먹은것도 퀄리티 컨트롤이긴 하죠...
스피니치
퀄리티 컨트롤 못하는 1위가 MS인데.... 혹시 다른 세계선에서 방문한 댓글인가요
번지나 불러와라 343이후로 싱글쪽은 명작이라 취급받은게 어떻게 단 1개도 없냐
번지고 지금 오락가락하는 중이라...
왔다갔다한다지만 40~50%타율정도는 보여줘서.. 343은 그런맛이 없음
343은 그렇게 지원을 많이 받는데도 제대로 하는게 없냐 헤일로 프렌차이즈를 갖고 망하기 힘든데
추가플레이 업뎃 못할만큼 물이 빠졌단 얘기네요. 사실상 엑박 똥쓰레기 투척은 얘가 시작했죠.
다음작 더 늦게나오는거 아니야?
" 343 Industries는 2023년 여름경에 이 프로젝트를 취소하고 다음 Halo 메인 타이틀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