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SS와 같은 고정된 ABI를 가지도록 설계하여 DLL을 덮어 씌우는 것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개선됐습니다.
(3.1 이전 버전에서 3.1로 업데이트 하려면 여전히 게임 개발자가 3.1 ABI를 사용하도록 구조를 뜯어 고치고 게임을 다시 빌드해야 합니다.
DLL 덮어씌우기는 3.1에서 이후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때만 가능합니다.)
DLSS와 같은 고정된 ABI를 가지도록 설계하여 DLL을 덮어 씌우는 것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개선됐습니다.
(3.1 이전 버전에서 3.1로 업데이트 하려면 여전히 게임 개발자가 3.1 ABI를 사용하도록 구조를 뜯어 고치고 게임을 다시 빌드해야 합니다.
DLL 덮어씌우기는 3.1에서 이후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때만 가능합니다.)
아니요. 3.1 이전 버전을 3.1로 올리려면 예전처럼 개발자가 게임을 다시 빌드해야 합니다.
좋은거죠 버그가 있긴하겠지만 사용자가 업글 할 수 있으니까요
FSR3.0 벅용 된 게임에 쉽게 3.1 적용할 수 있다는말인가요? 그럼 참 좋네요.
아니요. 3.1 이전 버전을 3.1로 올리려면 예전처럼 개발자가 게임을 다시 빌드해야 합니다.
이 빌드가 어떤 빌드냐에 따라서 다른데 그냥 컴파일만 새로 돌리는거면 껌인데..
좋은건가
사다요
좋은거죠 버그가 있긴하겠지만 사용자가 업글 할 수 있으니까요
엔비디아 DLSS가 그런식으로 교체가 가능해서 게임사에서 DLSS 버전을 업데이트 안해줘도, 유저가 DLL을 교체해 업데이트 하여 DLSS의 품질개선이 가능했죠. 이제 FSR도 이와 똑같은 방식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해지니 좋은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