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업데이트 된 이벤트 스테이지의 설정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즉시 개발팀과 심층 확인에 착수하였습니다.
확인 결과,
스테이지 설정 (보스 출현 전까지 격파해야 하는 적의 횟수 등)과 적의 데이터 수치, 그리고 적의 레벨이 전부 일본 서버와 동일하게 설정되어야 했으나,
이 과정에서 개발팀의 실수로 인해 난이도가 더 높아지는 일이 있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수정이 진행중이며, 곧 진행이 완료될 예정이오니, 잠시 뒤 게임을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시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일에 관련하여, 전 서버의 유저분들께 일정 보상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018년 5월 15일
벽람항로 운영진 드림
* 전달 사항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현재 수정이 진행 중이며, 수정이 완료되는 대로 1000 연료가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오니 잠시 뒤 우편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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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꼈던 데이터 모음
룽청아 또 룽청했니
어쩐지 ㅡㅡ
횟수가 많더라 어쩐지
어쩐지 아프더라...
토끼겅듀 난이도
편성 바꾸기도 귀찮아서 풀구성으로 들이대고 있었는뎁
이미 기름 한 5천 정도 쓰면서 3성 만들면서 2-2 뚫는 중인데 아오
사꾸라 애들 신나게 패라고 그렇게 만든 줄 알았더니 아니었나보넹
후드&클블만 가지고 다 밀려서 난이도가 높게 세팅되었다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나도 모르게 벽린이를 졸업한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