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메멘토 잠깐 해봤고, 앞으로 한국 출시될 서브 컬쳐 게임 영상 보니 진짜 쉽지 않아 보이긴 함
그래픽이나 맵 스케일 자체가 너무 떨어짐. 게다가 서브 컬쳐 게임을 찐 오타쿠가 만든 게 아니라, 엘리트들이 일본 애니 몇 개 보고 "흠... 고작 이 정도인가?" 라고 개발하는 것 같음
그리고 요즘 게이머들은 최소 6주 간격으로 대형 이벤트를 기대하는데 한국에서 이걸 따라갈 수 있을까 싶음. 4개 국어 풀 더빙은 기본이고 PV 애니메이션 등 판이 너무 커짐
작년에 리니지 라이크 게임들 쏟아내니깐 등 돌리고 중국게임 한건데 누가보면 한국 게임이 제대로 나왔는데 밀린걸로 보겠네....
남탓을 왜 해?? 한국 겜이 별로였어요가 정답
피씨방겜중에 중국겜에 밀리는게 있나했더니 라이엇게임도 중국겜으로 쳐주는구나
자본하고 내수시장의 차이 때문인가? 요새 중국겜 잘 만든거 많이 나옴
작년에 리니지 라이크 게임들 쏟아내니깐 등 돌리고 중국게임 한건데 누가보면 한국 게임이 제대로 나왔는데 밀린걸로 보겠네....
피씨방겜중에 중국겜에 밀리는게 있나했더니 라이엇게임도 중국겜으로 쳐주는구나
자본하고 내수시장의 차이 때문인가? 요새 중국겜 잘 만든거 많이 나옴
투자금액 단위부터 다름 텐션트가 중국내 압도적으로 많이 돈 뿌려댐
남탓을 왜 해?? 한국 겜이 별로였어요가 정답
한국"게임"? 도박 아니고?
휴대전화, 게임 서로 분위기 왜 다름 같은 기준의 여론 흐림이여야 정상
롤을 엔씨에게 준다고 해도 pay to win 가챠게임으로 만들며 말아먹는다에 한 표 이럴거면 중국 기업이 운영하는 게 나음
이번에 리메멘토 잠깐 해봤고, 앞으로 한국 출시될 서브 컬쳐 게임 영상 보니 진짜 쉽지 않아 보이긴 함 그래픽이나 맵 스케일 자체가 너무 떨어짐. 게다가 서브 컬쳐 게임을 찐 오타쿠가 만든 게 아니라, 엘리트들이 일본 애니 몇 개 보고 "흠... 고작 이 정도인가?" 라고 개발하는 것 같음 그리고 요즘 게이머들은 최소 6주 간격으로 대형 이벤트를 기대하는데 한국에서 이걸 따라갈 수 있을까 싶음. 4개 국어 풀 더빙은 기본이고 PV 애니메이션 등 판이 너무 커짐
모든 취미에 참깨들이 가격과 양으로 밀어붙히는데 되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