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G-CON 데빌위딘:삿갓 횡스크롤 액션 게임 제작 이야기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
BEST
이블위딘인줄 알고 흠칫했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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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모 플레이 해봤습니다 잘만 다듬으면 충분히 인기있을거라봅니다. 인왕의 횡스크롤 같은 느낌도 나고 좋았습니다. 허나 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다소 움직임의 뻣뻣함과 뭔가 쾌적하지 못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드시 좌우 방향전환이 되면 해결 될것도 같네요 또한 가장 아쉬웠던부분은 사운드 트랙들과 BGM 그리고 효과음의 다양성 부재를 느낌니다 대화를 나눌때 좀더 클릭음 이라던지 일정톤의 효과음이 들어가며 BGM과 어울리면 좋겠고 자연배경의 어울릴법한 효과음들 야외와 실내를 구분짓는 공간계열 효과 라든지 달릴때 발자국 소리 넣은건 잘했는데 숨소리까지 합해지면 좀더 캐릭터의 생동감이 느껴질듯합니다. 보스 전 이나 특정지역 포인트 줄만한 지역의 사운드 트랙도 좀더 매리트가 있었으면...하는 생각이 듭니다 데모 2~3시간 정도 해봤는데 진짜 사운드 효과들 잘 다듬고 추가하고 해서 믹스적으로 밸런스만 잡아놔도 탄탄한 게임이 될거라봅니다 기대됩니다 얼른 나와주길!! |
데모판 해봤을 때 스토리 컷신 같은데서 나오는 캐릭터 움직임이 좀 어색했고, 전투는 타격감 좋고 재미있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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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기대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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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블위딘인줄 알고 흠칫했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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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원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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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장르 시도는 언제나 환영임. 기대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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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모 플레이 해봤습니다 잘만 다듬으면 충분히 인기있을거라봅니다. 인왕의 횡스크롤 같은 느낌도 나고 좋았습니다. 허나 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다소 움직임의 뻣뻣함과 뭔가 쾌적하지 못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드시 좌우 방향전환이 되면 해결 될것도 같네요 또한 가장 아쉬웠던부분은 사운드 트랙들과 BGM 그리고 효과음의 다양성 부재를 느낌니다 대화를 나눌때 좀더 클릭음 이라던지 일정톤의 효과음이 들어가며 BGM과 어울리면 좋겠고 자연배경의 어울릴법한 효과음들 야외와 실내를 구분짓는 공간계열 효과 라든지 달릴때 발자국 소리 넣은건 잘했는데 숨소리까지 합해지면 좀더 캐릭터의 생동감이 느껴질듯합니다. 보스 전 이나 특정지역 포인트 줄만한 지역의 사운드 트랙도 좀더 매리트가 있었으면...하는 생각이 듭니다 데모 2~3시간 정도 해봤는데 진짜 사운드 효과들 잘 다듬고 추가하고 해서 믹스적으로 밸런스만 잡아놔도 탄탄한 게임이 될거라봅니다 기대됩니다 얼른 나와주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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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나비는 정말 전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