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신규 캐릭터 ‘폭식의 죄: 멀린’ 등 업데이트 오늘(8일) 진행

조회수 2444 | 루리웹 | 입력 2024.10.08 (14:11:07)
[기사 본문]

- 근력 속성 서포터 ‘<폭식의 죄> 멀린’ 신규 출시… 아군에게 최종 명중 증가 버프 부여


- 골드/영웅 경험치 던전 및 실험 샘플 던전 난이도 400단계까지 확장


- 미니 게임 ‘돌진! 호크님 나가신다’ 이벤트 진행 중… 10월 15일까지 플레이 가능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캐릭터 ‘<폭식의 죄> 멀린’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img/24/10/08/1926a896970afd4.jpg


근력 속성의 서포터 <폭식의 죄> 멀린은 ‘리플렉트 커텐’ 스킬을 사용해 동일 속성 아군에게 최상급 절단과 지속 피해 면역을 부여하며, 공격 성공 시 대상에게 부여된 버프를 모두 제거하는 필살기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픽업 소환권 또는 다이아를 사용해 신규 캐릭터 ‘멀린’ 소환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 캐릭터 ‘「안식」의 글록시니아’도 함께 소환할 수 있다. 체력 속성의 서포터 ‘글록시니아’는 적을 속박하고 아군의 디버프를 해제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골드/영웅 경험치 던전 및 실험 샘플 던전의 난이도가 400단계까지 확장돼 각 던전 클리어 시 게임 재화 골드를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미니 게임 ‘돌진! 호크님 나가신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돌진하는 호크를 위해 다리를 만들어주는 게임으로 이용자의 화면 터치 시간에 따라 다리 길이가 결정된다. 오는 10월 15일까지 해당 게임을 플레이하고 얻는 재화를 활용해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지난 8월 13일 174개국에 출시한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로, 전 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게임은 원터치 드로우 방식의 간편한 게임성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으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즐기며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재탄생된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시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7dsi.netmarble.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NS,K/TSDSRP,M 

 

Ⓒ NS,K/TSDSDJP,TX 

 

Ⓒ NS,K/TSDSFKAP 

 

© Netmarble Corp. & Netmarble F&C Inc.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1

댓글 2

다마고치

검성란슬롯 | (IP보기클릭)175.213.***.*** | 24.10.08 17:14

진짜 가지고 싶지 않게 생겼다...

열역학2법칙 | (IP보기클릭)211.63.***.*** | 24.10.09 12:15


1
목록보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