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디아블로 3' D-1 행사에 왕십리 비트플렉스 포화상태

조회수 2963 | 루리웹 | 입력 2012.05.14 (15:39:50)
[기사 본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비평가들로부터 수많은 찬사를 받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 시리즈의 후속작 디아블로 III(Diablo® III)의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에 앞서 수 천명의 게이머들의 폭발적 관심에 힘입어 행사장이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고 금일 밝혔다.

오후 5시 서울 왕십리 민자역사에 위치한 비트플렉스 1층에서 개최되는 D-1행사를 위해서 하루 전인 5월 13일부터 전국에서 모여든 게이머들은 가장 먼저 한정 소장판 및 일반판을 손에 넣기 위해서 질서정연하게 줄을 서서 밤새 성역의 문이 열리기를 기다리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디아블로 III 일반판 버전(권장소비자가 55,000원)과 한정 소장판(99,000원)을 구입하기 위하여 금일 행사장을 방문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공식 라이선스 제품들을 한정 수량으로 선물로 증정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 그리고 개발자 및 테스티모니얼 영상 모델들의 사인회도 진행된다.

D-1 행사에서 판매되는 한정 소장판의 경우,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서 조기에 판매가 마감될 예정이며, 공식 출시일인 5월 15일부터 11번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도 한정된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아블로 III에서 게이머들은 야만용사, 부두술사, 마법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등 5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수많은 악의 무리들과 흥분되는 전투를 벌일 수 있다. 게이머들은 불타는 지옥에서 몰려오는 타락한 악마들로부터 성역을 구하는 웅장한 퀘스트들을 수행하면서 다양하고 위험한 상황을 통해 경험치와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강한 힘을 지닌 유물을 획득하고 전투에 함께 참여하거나 도움을 주는 주요 캐릭터들을 만나게 된다. 디아블로 III는 배틀넷 플랫폼이 완벽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강력한 상대찾기 및 커뮤니케이션툴을 제공해 유저들이 손쉽게 협력 플레이를 할 수 있게 한다.

디아블로 III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http://kr.battle.net/d3/ko/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data/news13/05m/14/on/ruliweb_blt_03.jpg

data/news13/05m/14/on/ruliweb_blt_02.jpg

data/news13/05m/14/on/ruliweb_blt_01.jpg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