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넷 왕실 4셋 맞춰주려고 남는 성유물 갈갈이로 겨우 3개 맞췄는데 뚝이랑 성배에서 하나도 안뜨네요..
치유뚝 드랍율이 낮다고 알고 있는데 마침 서리가 3개 있어서 이걸로 만들어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카즈하 청록 원마 뚝이랑 성배도 없어서 바람피/치피 2개로 대충 4셋 끼고 있거든요.
그런데 카즈하의 문제는 현재 제가 가진 파티셋에서 쓰임새가 너무 적다는데 있습니다.
느푸카실에서 쓸 수는 있는데 느비가 명함이라 나선 같은 곳에서는 쓰기 어렵게 되네요.
베넷은 차스카, 마비카, 나비아에서 골고루 잘 기용이 되는데 아직 왕실 4셋이 아니라 제 역할을 못하는 느낌이라서요..
정배팅은 카즈하가 맞는거 같은데 조언 좀 구할 수 있을까요?
치유뚝보단 체퍼뚝 끼는게 더 좋아요 베넷이 서브탱킹까지 해줄 수 있기 때문에...
그런가요? 일반적으로 치유뚝을 끼고 옵션에 따라서 hp 쓴다고 알았는데 아닌가 보군요.
옛날에는 어느쪽을 골라도 상관없었는데 요즘 몹딜이 너무 살벌해져서 체퍼가 더 선호됩니다
그렇군요. hp면 드랍율이 괜찮으니 조금 더 기다려 봐야겠네요.
ㄴㄴㄴㄴ 푸리나 명함이 아니라면 치유뚝 축성하지 마세요. 아마도 치유주옵에 원충+HP백분율 하실꺼 같은데 지금 원충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뚝빼고 250 넘는다면 몰라도 뚝에서 최소 15원충이 필요하다면 도전안하시는게 낫습니다. 원충에 15가 붙을 확률 절대 안 높아요. 걍 HP 뚝 에 원충 잘 붙은거 쓰시는거 추천합니다.
푸리나가 명함이고 베넷을 같이 쓴다면 열기도 채우는 면에서 괜찮긴한데... 서리가 너무 아까워요. 갠적으론 서리는 해당캐 전용성유물의 성배를 원소피증+치치 하거나 아니면 시계를 원충+치치로 하는게 가장 좋은 선택같습니다.
베넷 원목검 끼고 뚝배기 제외로 원충 254 나오네요. 성배나 뚝에서 왕실 뜰때까지 그냥 아무거나 끼고 있어서 뚝,성배 원충이 제대로 안챙겨지기는 했습니다. (성배에서10, 뚝에서 11이네요) 푸리나 명함 쓰고 있습니다. 서리가 아까운건 저도 느끼는 바입니다. hp 기다려볼께요.
페보 베넷쓰는데 최근에는 치확뚝에 치확 50 60 세팅해서 쓰고 있네요
페보도 하나의 방편인거는 아는데 2재련짜리 하나 밖에 없어서 푸리나가 쓰고 있네요 ㅠ
푸리나는 귀찮긴 한데 폰타인 낚시 무기도 괜찮아요~ 창고 계정에 배리나, 베넷도 페보 1재로 잘 쓰고 있어요
폰타인 단조는 페보검 없을 때 푸리나가 쓰다가 실로닌 뽑으면서 따로 원충 무기가 없어서 실로닌이 쓰고 있습니다. 현재 베넷은 원목검 착용하고 있고요. 페보 얻게 되면 베넷에 고려해볼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