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것 보다 의상마다 그걸 다 적용할거 생각하니 납득감
쉬프트업이 더 성장해서 지금보다 더 한 투자와 개발인력을 투입해 진지하게 만든다면 가능할것 같지만
처녀작에서 저 모든 의상을 물에젖는 표현을 하는게 힘들것 같습니다
만약 물에 젖는표현을 넣는 대신 의상을 줄인다면 우리가 납득할 수 있을까
아니면 차라리 의상을 줄이고 물에 젖는 표현을 넣어야 할까
다 떠나서 확실히 의상마다 신체의 움직임에 맞는 주름이나 물리효과를 보고있으면
작업량이 엄청 많아질거 같긴 합니다
74종의 옷마다 다 젖은 모습 뿐 아니라 젖은 옷이 마르는 과정에서의 표현도 세부적으로 넣어햐 하니까요
심지어 물에 젖었을 때의 긴 머리카락 물리 표현도 해야해서 젖은상태에서 액션을 했을 때까지 적용하면 제작기간이 1년더 걸리지 않았을지..
이런 저런 이유로 과감히 드러낸게 아닌가 싶네요
의상은 나노슈트고. 머리카락은 생체조직이 아니던데. 굳이 젖는 표현 안해도 납득은 되요. 그런데. 구인류 설정이 아닌데도. 피부 표현은 실감나게 표현함.
의상은 나노슈트고. 머리카락은 생체조직이 아니던데. 굳이 젖는 표현 안해도 납득은 되요. 그런데. 구인류 설정이 아닌데도. 피부 표현은 실감나게 표현함.
얼굴쪽은 생체조직인건지 주근깨도 있고그렇죠
만약 물에 젖는표현을 넣는 대신 의상을 줄인다면 우리가 납득할 수 있을까 아니면 차라리 의상을 줄이고 물에 젖는 표현을 넣어야 할까 같은말이네요.
고민이 생길 수 있단 얘기에요 ㅎㅎ
의상을 줄이고 표현 넣으란 얘기죠!!!!!
음? 난 왜 이해를 못하는가 ㅠ 이해력 부족!
의상을 없애란 말은 차마 못하고 있따...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