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의 고객 서비스는 매우 우수하다고 말해집니다만,
그것을 실증하는 마음 따뜻해지는 이야기가 해외로부터 들어왔습니다.
주인공은 PsyduckWarrior(펜 네임)씨 21세. 스포츠 관리학을 배우는 대학생입니다.
그리고, 대단한 닌텐도 팬. 게임 콜렉션은 250개를 넘어 Wii나 DS는 물론,
동작하는 버추얼 보이나 해외 미발매의 게임보이 라이트까지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그에게 비극이 찾아왔습니다.
어느날, 평소와 같이 대학에 다녀온 후 돌아오니 집은 화재로 전소.
다행스럽게도 가족은 다치진 않았습니다만, 가구나 함께 살고 있던 애완동물,
그리고 물론 방대한 게임 콜렉션은 불길에 전소되어 버렸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닌텐도 하드도 집을 싼 불길 앞에서는 무력했습니다.
더욱 불행한 일은 가족은 보험에 들지 않아 잃은 것은 돌아올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대단한 닌텐도 팬. 한번 더 Wii를 사려고,
닌텐도에「Wii쇼핑 채널의 어카운트는 어떻게 하면 좋은가?」라고 하는 질문을 보냈습니다
---불에 타 끔찍한 모습이 된 Wii와 GBA의 사진과 함께.
2주일 후, 반응이 있었습니다.
닌텐도의 담당자는, 그들의 가족이 무사한지 걱정했고, 그리고, Wii와 GBA를 교환하도록 신청했습니다.
불탄 자리로부터 회수할 수 없었던 다른 하드는 없어졌지만, 그는 녹아버린 Wii와 GBA를 닌텐도에 보냈고,
마침내 새로운 Wii와 GBA를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Article written by Mr.Cube)
[iNSIDE]
[Wii하드] 화재로 불탄 Wii와 GBA를 닌텐도가 교환
nokcha
추천 2
조회 2294
날짜 20:53
|
헤롱싀
추천 5
조회 1060
날짜 20:37
|
nokcha
추천 23
조회 6876
날짜 17:07
|
nokcha
추천 7
조회 6853
날짜 14:59
|
아즈꺄
추천 8
조회 2904
날짜 14:33
|
아즈꺄
추천 3
조회 2152
날짜 14:29
|
nokcha
추천 1
조회 3660
날짜 10:25
|
nokcha
추천 5
조회 2017
날짜 10:01
|
nokcha
추천 2
조회 3102
날짜 09:47
|
nokcha
추천 5
조회 3346
날짜 09:14
|
티파눈나의돌고래
추천 11
조회 10233
날짜 07:46
|
카일로123
추천 5
조회 2805
날짜 07:01
|
nokcha
추천 8
조회 2697
날짜 2024.06.13
|
nokcha
추천 8
조회 4933
날짜 2024.06.13
|
nokcha
추천 6
조회 2596
날짜 2024.06.13
|
SunMul Case
추천 8
조회 6523
날짜 2024.06.13
|
nokcha
추천 9
조회 3275
날짜 2024.06.13
|
아즈꺄
추천 5
조회 2519
날짜 2024.06.13
|
nokcha
추천 14
조회 11556
날짜 2024.06.12
|
Winter Love
추천 15
조회 14464
날짜 2024.06.12
|
nokcha
추천 13
조회 8319
날짜 2024.06.12
|
nokcha
추천 38
조회 23191
날짜 2024.06.12
|
nokcha
추천 18
조회 18552
날짜 2024.06.12
|
샤인블링
추천 14
조회 7456
날짜 2024.06.12
|
nokcha
추천 9
조회 6326
날짜 2024.06.12
|
nokcha
추천 14
조회 8086
날짜 2024.06.11
|
Trust No.1
추천 5
조회 1650
날짜 2024.06.11
|
헤롱싀
추천 6
조회 2899
날짜 2024.06.11
|
아이리버소년 ..
불행중 다행이네
ㅎㄷㄷㄷ
근데 TV가 없다...젝슨..
아아...;; 불쌍... 그리고 닌텐도 서비스가 좋군요
전체를다 보상하진 않는구나..
소니야 보고배워라 렌즈 무상 교환좀 해줘
저거 다 고장난거였다는 반전...이 나오진 안겠지
진짜 TV가 없구나;;
닌텐도... 역시 대단한 회사야....
오!! 역시 게임매니아는 다르군!!하고 느낌점과 닌텐도만의 처리방식!! 소니는 아마 지금 주변기기 값 비싸게 책정하고 있을듯...-_-
소니 - 우리는 그딴거 없다능, 1년지나면 렌즈도 12만원이라능
sp 단종된 지 좀 되지 않았나...? 어떻게... 창고 재고 정리 차원에서...? ㅋㅋ
도랑치고 가재잡고...ㅋㅋ
다들 애꿎은 소니만 까고 있네ㅋㅋㅋ 이러면서 또 다들 루리웹을 '소빠웹'이라고 부르겠지ㅋ
소니 - 소니스타일이라능, 우린명품이라 무조건 새로사야한다능
애완동물<<<<<닌텐도 오....저런..
회사이미지용으로 한번 해준거지.. 계속 저러진 않을꺼임
이런거 말고도 일본 한 초등하생이 겜보이 어드벤스 들고 겜하면서 길건너다가 차에 치였는데 망가졌는데 닌텐도가 그 소식 듣고 시게루상이 새로운거 하나 보내줬다더군요, 랄까 젤다읗ㅂㅈ21ㅈㅄㄷㄷㄱㅂ
Villain-Sylar <뭐지 이찌질이는?
덴데케-/ 그러는 너는 뭐지??
Villain-Sylar//전 인간입니다.
웃자고 하신소리라면 제가 괜한시비걸은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멋져... 닌텐도
과연 닌코도 똑같은일에 똑같은 처리를 해줄지;;
근데 소니 A/S 정책 지랄맞은건 좀 까여도 될듯... 궂이 PS3가 아니더라도 소니 가전제품 전반적으로 AS가 병맛..
...게임콜렉션이 다날라갔으면 초 비극일듯....
저는 소니정도면 a/s 만족스럽습니다. psp랑 vaio놋북 도 몇번 수리받았기때문에 중소기업 제품하고 비교하면 뭐하지만 finforce모니터 사고 a/s받기 너무 힘든거 생각하면 감사할따름
그런 그에게 비극이 찾아왔습니다. 여기서 왠지 다큐느낌이 쫙
웃자시네 소니 완전 더러븐놈들입니다 제친구가 psp를 샀는데 친구랑 애드훅 게임을 플레이하려고하는데 도저히 신호가 잡히지 않는겁니다. 그래서 포털사이트란 사이트는 다뒤져서 원인을 찾았는데 원인은 lan의맥어드래스와 메인보드의 맥어드래스가 맞지 않는다나 뭐라나... 소니가 psp를 만들때 무상교환온 psp에 부품을 다시 쓰는것 같더라군요... 완전...무슨 대기업이 그따구로하는지 진짜...
덴데케-/ 저도 갑자기 울컥했는데 그렇다고 하신다니 괜찮습니다.. milccali/ 전 다행히 무상보증기간이라 먼지빼주고 렌즈까지 교체 받았음..근데 2월9일이 보증끝나는날이라 이제 무서워 지는군요;
아 참고로 psp는 부산 소니 매장에서 샀습니다.
대인배다 역시... 예전에 3년쓴 검정색 삼성새턴 A/S맡겼더니 새턴사업 철수해서 수리 안한다고 새턴 회수해가고 삼성새턴 새것가격 통장으로 붙여주던데.. 10년전 일입니다..
요즘 한창 주가 올리는 강모씨가 이 기사 봤으면, 불을 질러도 여러 번 질렀을 듯.
흠..왠지 훈훈한데..닌텐도든 뭐든 훈훈한데.. 댓글은 저너머로
왠지 애완동물은 ,... 크흑 킇엏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