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요약-
게임이 출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메루카리(미국 중고나라)에서 판매된 것으로 표시된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패키지를 발견, 많은 팬들이 온라인 스포일러를 우려
이 유출 패키지는 100달러에 판매되었음에도 불구 몇몇 사람들은 이미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 중인 것으로 추정
판매된 패키지의 유효성은 현재 확인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은 없으나
이 패키지를 구매한 사용자들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간접 검증이 된 상태
단지 아직 실제 구매자들로부터 카트리지 인증이 되지 않은 상태라 상기 게임 케이스에 대해선 회의적인 견해도 있음
메루카리에 올라온 매물과 상관 없이 본작의 출시일이 임박한 가운데 게임 내용이 유출되는 스포일러 경고가 실제로 있음
스포일러에 노출되지 않으려면 당분간 온라인 검색 등 활동에 주의 할 필요가 있음
메루카리 미국에도 진출했구나 ㄷㄷ
케이스 만드는거야 일도 아니고 칩을 안 보여줬으니, 거짓일 수도 있을것 같네요.
메루카리는 원래 일본거긴 하죠
메루카리 바이럴이네
저도 그게 더 놀라움 몰랐네 ㅋㅋ
메루카리 미국에도 진출했구나 ㄷㄷ
TM™
저도 그게 더 놀라움 몰랐네 ㅋㅋ
메루카리래서 왜 메루카리인데 달러쓰지 했네요
메카루리로 읽은 1인
메카 루리로 읽은 2인
메루카리 바이럴이네
과연 야숨 메타점수를 넘을려나
부럽고 열 받는다
범인은 ***
케이스 만드는거야 일도 아니고 칩을 안 보여줬으니, 거짓일 수도 있을것 같네요.
맞아요 일본도 발매전에 케이스만 진열해놓고 예약받는경우 많으니까
사실 케이스 만드는게 일이 아니면 스티커 하나정도 만들어서 칩 만드는 것도 일은 아닌...
이미 트위치나 유튭에서 방송하는 사람 봤는데... 젤다 맞더라고여 그래서 금방 껏지만 이미 풀린건 사실인듯
스포 당하기 싫으신 분들은 유튜브에서 젤다 검색이나 영상 보지마세요
김모던
루리야! 메카루리는 언제 나와?
그건 나도 잘 모르겠다, 망멩미. 메카루리 출시일정이나 관련 소식을 찾아보는게 좋을 것 같아, 흥.
메루카리는 원래 일본거긴 하죠
젤다에서 스포가 중요함? 알고도 걍 하는거지.
링크가 가논을 물리치고 젤다를 구하는 스토리 겠지요..? 이 스토리가 아니라면 스포 당하면 좀 짜증날듯 ㅠ
적게는 수십, 많게는 수백시간을 딴짓하고 놀다가 젤다를 구하는 스토리 ㅋㅋㅋㅋ
하긴 스토리 보단 무엇을 하는가를 즐기는 게임이긴하지ㅋ
후속작인데 어쩌다가 링크 팔이 그렇고 왜 또 젤다를 구해야 되는지 모르니 아직은 중요한 스포지...
결말이야 우리가 아는 그것이라 쳐도 이번 작은 과정과 관계에 있어 역대급 스케일로 추측이 되는 만큼 스포가 특히 치명적일 수 있음
젤다팬들한텐 중요함. 특히나 이번작은 더더욱 더. 젤다 팬덤 사이에서 타임라인 정리는 굉장히 중요한 작업인데 12년전에 젤다 25주년 기념으로 닌텐도에서 한번 싹 정리해줬음. 타임라인 떡밥이 이제 잠잠해지나 할때쯤 야숨이 나왔는데 이놈은 닌텐도가 정리한 타임라인 어디에도 맞지 않고 닌텐도 지들도 야숨이 어떤 타임라인인지 얘기를 안하다보니 팬덤이 난리났음. 게다가 야숨에서 만년전 용사나 조나우족 같은 떡밥을 잔뜩 풀어놓은 상태. 이 상황에서 조나우족이 메인인듯이 나온 트레일러에 시가 역행 스킬(만년전 용사 떡밥), 원념화되어 소멸했을터인 가논돌프 본체가 떡하니 나오는데 스포했다간 젤다 팬덤에 맞아죽음
야숨도 발매 후 1년 지나서 플레이했었고 스토리를 즐기기 보다 딴짓(?)거리 하는게 재미있었어서 별루 신경 안쓰이네요 그리고 이번거 받으면 바로 안뜯고 밀린거 좀 하면서 아껴뒀다가 하고싶을때 할거라 ㅎㅎ
근데 따로 스토리라도 안 찾아보는 이상은 스포 당할일도 없고 게임을 발매일에 바로 시작한다고 해도 자기보다 진행 빠른 사람이 스포 할수도 있는거라 별반 차이는 없을듯 그냥 벌써 플레이 할 수 있는게 부러울뿐
플겟하는 놈들 엳먹으라고 조기출시했으면 참 꼬시겠다
스포하는애들 영원히 감옥생활 부탁
플래쉬 터트린 사진 오랜만이네 ㅎㅎ
100달라면 싼데 ㅋㅋ ㅋ
당근에 15에 올라와있으면 솔까 보자마자살듯
메루카리래서 일본 이야기일줄 알았더니
메루카리(メルカリ)는 주식회사 메루카리가 운영하는 일본의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이다. 2013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성장을 거듭하여 2016년부터 흑자전환했으며, 야후오쿠!와 더불어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중고거래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다.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올라 직구를 하는 이용자들이 있다. 다만 야후오쿠와 마찬가지로 일본 거주자가 아니면 사용에 많은 제한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 구매대행을 이용한다.[2] 일본 뿐만 아니라 미국에도 진출하였다. 미국에서는 OfferUp에 대항해 만들어진 느낌이 강하다. 후술할 장점 덕분에 미국 직거래 앱중 다운로드수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출처 : 나무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