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패치에서 의도된 변경 사항 또는 "스텔스" 약화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저의 존경하는 동료 @Omnievul과 저는 조금 파헤쳐 보았고, 이에 대한 정보를 더 많이 찾을 수 있었습니다. (참고: 아래 텍스트 중 일부는 개발자의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이 패치에는 많은 변경 사항이 있었습니다. 즉, 일부 적중 및 미스의 위험이 불가피하게 증가할 것입니다. 이 중 일부는 패치 노트에서 언급하지 못한 것이고, 일부는 의도적인 것이고, 일부는 제대로 설명되지 않았으며, 한두 가지는 의도치 않게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게임의 모든 것은 변경될 수 있으며 결코 확정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언제나 그렇듯이, 이에 대한 생각을 알려주세요. 모든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HMG(MG-206 중기관총)(입사각 따른 관통력 및 내구성 피해 약화 50 -> 35) 이것은 의도적인 것이었지만 패치 노트에는 없었습니다.
레일건(과충전에서 관통력 보너스 제거(더 이상 충전량 90%에서 관통력 7까지 올라가지 않음) 의도적인 것이었고, 그렇다면 패치 노트에 추가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그 이유는 레일건을 탱크와 팩토리 스트라이더에 너무 강하게 만들지 않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러나 탱크 전면의 장갑이 변경되면서 그 변경과 맞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레일건이 전면 장갑에 튕겨지는 것을 원하지 않았으므로, 아마도 이 문제를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대전차 지뢰(데미지 감소 1,000 -> 800, 폭발 반경 증가, 비틀거림 힘 증가 30 -> 50, 파괴 힘 증가 30 -> 40) 의도한 것이었지만 패치 노트에는 없었습니다.
레이저 캐논(패치 노트에 명시된 것과 달리 더 빨리 냉각되지 않음) 처음에는 하려고 했지만 나중에 제거했고 패치 노트에 언급하지 않은 것입니다.
가드 독 로버(대상에 더 빨리 불을 붙임) 또한 의도한 것입니다.
불 도트(소이) 데미지(내구성 데미지가 25 -> 50으로 증가) 맞춰보셨죠. 의도적인 것이고 패치 노트에 빠졌습니다. 이것을 그대로 유지할지 말지 살펴보겠습니다. 브레이커 인센디어리와 쿡아웃도 개선했는데, 알다시피 이 두 무기는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헬포드 임팩트(데미지가 200 -> 2,500으로 증가; 화염폭탄 헬포드(부스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음) 의도적인 것이고 패치 노트에서 언급한 "데미지 스케일링"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명확하게 전달하지 않았지만, 중장갑 적의 체력을 늘렸기 때문에 헬포드 데미지를 늘려야 여전히 적을 죽일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민심이 그리 좋지는 않다보니 이런 누락사항도 크게 다가오는 것 같네요.
어쩐지 레일건 풀차징 해도 탱크 전면 튕기더만 이유가 있었네
레일건을 살리면 민심이 좋아질 것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