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한 여친을 폭행한 스트리머를 풀어줬다가 다시 밴한 트위치
Twitch Unbans and Re-Bans Streamer Charged with Domestic Abuse
트위치가 이번 주에 Mr.DeadMoth의 정지를 풀어줬을 때 커뮤니티를 화나게 한 실수를 한 것이 분명했다. 그래서 하루 후에 그를 다시 정지 시켰다. 만약 여러분이 왜 이러는지 잘 모르신다면, 이 사람은 호주인 스트리머인데, 그는 포트나이트를 하는 동안 그의 여자친구를 상대로 가정폭력을 저질렀고, 그리고 나서 모든 소셜 미디어를 삭제하고 자신의 트위치 피드를 폐쇄한 후 경찰에 체포되었다. 어느 시점에서 트위치는 그의 계정을 정지켰지만, 며칠 전에 그의 계정이 금지되지 않았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것은 현재 가정폭력 혐의에 직면하고 있는 사람이 트위치에 다시 돌아오도록 허용한 것에 대해 커뮤니티를 화나게 했다. 피드백은 너무 안 좋았고 하루 만에 트위치가 그의 계정을 다시 정지 시켰다.
아직 답을 찾지 못한 커뮤니티를 통해 돌고 있는 문제는 트위치가 그의 계정을 차단할 때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을까? 현재 범죄 수사를 받고 있는 사람이라면 저작권으로 보호된 음악을 연주하거나 실수로 자신의 발을 과시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들을 정기적으로 금지하는 포럼에 접근해서는 안 될 것 같다. 이것이 트위치의 큰 실수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