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시즌10 개발자 라이브 스트리밍에 큰 변화가 다가올 예정
:: 원문(링크) ::
블리자드는 SNS를 통해 앞으로 개발자 라이브 스트리밍이 “대규모 개편”을 거쳐서 디아블로 4 플레이어 커뮤니티와의 더 나은 소통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해당 발표의 시점은 시즌 10에 대한 큰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해당 소식은 현재 디아블로 4의 미래에 대해 불확실성이 커지는 시점에 발표가 되었으며, 2025 디아블로4 로드맵이 종료되고 시즌 10 및 두 번째 미공개 확장팩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는 상황에서 전해졌습니다.
※ 블리자드
■ 디아블로 수석 커뮤니티 매니저의 애덤 플레처 말
디아블로4 시즌10 공개 테스트 서버는 아직 몇 주 정도 남았습니다. 앞으로 라이브 방송 형식을 변경하기 위해 대규모 개편을 진행 중입니다. 또한 공개 테스트 서버 라이브 방송 진행 방식에도 일부 조정 사항이 있을 예정입니다. 라이브 방송은 몇 년간 운영되며 일부 조정 사항이 필요해졌고, 플레이어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재조정할 계획입니다.
시즌 10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많이 언급되지 않았지만, 디아블로 커뮤니티 담당자 애덤 플레처와 우디조(Wudijo)를 포함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블리자드와의 비공개 간담회를 통해 디아블로 4의 미래에 대해 기대감을 높이는 등 큰 변화가 다가오고 있다는 암시가 많이 있었습니다. 시즌 10 공개 테스트 서버이 몇 주 후에 진행될 것이 확인되었지만, 블리자드가 어떤 발표를 할지에 대한 기대감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블쟈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블로4 #디아블로IV #디아4 #DiabloIV #시즌10 #확장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