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다 카츠히로 올해 반다이 남코 퇴사 및 철권 시리즈의 향후 운영에 관하여
하라다 카츠히로 씨의 퇴직에 관하여
오랜 기간에 걸쳐, 「철권」 시리즈를 비롯한 수많은 프로젝트를 이끌어 오신 하라다 카츠히로 씨가 이번에 반다이남코를 떠나 퇴직하게 되었습니다. 그가 이그제큐티브 디렉터/프로듀서로서 깊이 관여해 온 「철권」 시리즈 30주년이 끝남에 따라, 이 사실을 보고 드립니다. 하라다 씨가 커뮤니티 여러분 앞에 나서는 마지막 기회는, 2026년 1월 31일(토)과 2월 1일(일)에 스웨덴 말뫼에서 개최되는 「TEKKEN World Tour 2025 Global Finals」의 최종 예선 (LCO) 및 결승 토너먼트(Top20)가 될 예정입니다.
「철권」 시리즈의 향후 운영에 관하여
이번 퇴직에 따라, 『철권 8』을 포함한 향후 운영 계획 및 개발 체제에, 커뮤니티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는 영향이 없도록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하라다 씨가 소중히 여겼던 커뮤니티와의 대화의 정신을 이어받아, 앞으로도 변함없는 자세로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철권 프로젝트 일동은, 하라다 씨가 쌓아 올린 비전과 정신을 계속 이어받아, 앞으로도 전 세계의 커뮤니티에 사랑받을 「철권」 시리즈의 더욱 큰 발전을 목표로,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하라다 씨, 오랜 기간에 걸쳐 비전을 제시하시고 저희에게 활약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